모임후기
애진님!! 애진님!!   2 1591 호색사자  
명함이 없으시다고 해서 못받았는데 , 제가 먼저 챙겨 드립니다. ㅎㅎ 잘 들어가셨나요? 다음번에도 나오셔서 자리를 빛내주세요 ^^ 사진도 너무 잘나오시고..흠.. ㅡㅡㅋ 그럼~!! ..
기분좋은 만남.. 그리고 헤어짐의 아쉬움 기분좋은 만남.. 그리고 헤어짐의 아쉬움   4 1424 낭만코알라  
저녁 8시가 넘은 시간. 미리 와서 자리를 잡고 있을려고 했는데 갑작스런 회의때문에 늦었습니다! 10여분이 오셔서 맥주한잔에 담소를 나누시고 계시더군요.. 시간이 시간인지라 맥주집보다는 고깃집이..
[정모] 신청후 무단 불참자에게는... [정모] 신청후 무단 불참자에게는...   7 1 1428 아더대왕  
제 개인적인 견해이니... 필터링하시기 바랍니다. ^^; --------------------------------------------------------- 어제 정모에서 영자이신 필승..
너무 좋았던 김종현 입니다.^^* 너무 좋았던 김종현 입니다.^^*   2 1 1459 혼돈이  
안녕하세요. 금요일날 좋은 분들을 많이 뵙게 되어서 너무 좋았던 김종현 입니다. 늦었지만 후기를 꼭 남겨야 할것 같아서 남기게 됩니다. 나오신 분들의 소개는 다른 분들이 자세하게 해서..
어제는 즐거우셨나요? 어제는 즐거우셨나요?   3 1 1374 송어한마리  
가입한지 꽤 됐는데 모임은 처음 이였습니다. 헌데... 아는 분이 절반 ㅋㅋㅋ 역시 이 바닥이 좁은거 맞죠? ㅎㅎ 오프라인 모임은 여기 뿐 아니라 다른 곳에을 포함해서 ..
출근 그리고... 출근 그리고...   11 1 1786 필승  
에구... 머리 아포~ 안되겠네 ㅡ.ㅢㅣ 간만에 술자리인지라, 몸도 예전 같지 않구...덕분에 오늘 한시간 늦게 출근...*^^* 업무정리하고 사진정리하고 모임 후기도 써야쥐... 철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