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교육사업단의 마케팅 계획서 안

한샘교육사업단의 '마케팅 계획서 안' 입니다..
24페이지의 ppt파일이구요..
목차는
§1 단계 : Market Trend
1-1 시장규모
1-2 고객특성
§2 단계 :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2-1 시장세분화, 목표시장 선정
2-2 Positioning
§3 단계 : SWOT분석과 KSF(Key Success Factor)
§4 단계 : 비전과 목표
4-1 회사의 비전
4-2 마케팅 목표
§5 단계 : 고객 Solution개발
§6 단계 : Marketing Mix(고객 사로잡기)
6-1 제품전략
6-2 R & D 전략
6-3 가격전략
6-4 Communication 전략
6-5 Partner 전략
§7 단계 : 세일즈와 서비스전략(팔리는 방법의 고안)
7-1 세일즈, 서비스전략
7-2 고객접점 분석
§8 단계 : 내부자원 준비
8-1 내부서비스 설계
8-2 조직, 재무계획
§9 단계 : 실행계획(Execution)
9-1 매출계획
9-2 자금, 손익계획
9-3 1차년 계획(월별계획)
§10 단계 : 내부고객의 참여
10-1 계획의 내부마케팅 방안
10-2 마케팅 계획 점검(Monitoring)

  다운로드
edu_form.ppt (0B)

  의견 2 자료등록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