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후 인터넷 마케팅 전개 방향 | 필승 | |||
마케팅 글 : 엄희배[ (주)이코 총괄국장 ]--------------------- ■ 서언 최근 국내 닷컴기업의 침체로 인터넷 기업 운영에 대한 회의와 의구심이 많이 증대되고 있으며, 또한 인터넷 마케팅도 한계점에 도달하여, 국내 인터넷 마케터들이 어떤 방향으로 인터넷.. | ||||
Marketing PR전략 작성 순서 | 필승 | |||
마케팅 ■ 서언 일전에 한 번 언급했다시피 급변하는 시장환경 속에서 일반적 PR이외에 마케팅 전략의 성공요소로서 마케팅 PR전략을 접목시켜야만 최상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고 한 바 있다. 그런 의미에서 MPR전략에 대한 이해를 돕기위해 대표적인 MPR성공사례에 대해 서술한 적.. | ||||
e-마케팅 비용관리를 위한 포인트 | 필승 | |||
마케팅 중앙일보 미디어마케팅연구소 김래원님의 LG경제연구원에서 제시한 전략적 e-마케팅 비용관리를 위한 5가지 포인트를 정리한 내용입니다. 지금까지 많은 인터넷 기업들이 성장을 위해 광고·판촉, 고객확보와 관리에 막대한 비용을 지출했지만 신경제와 인터넷 기업들의 거품이 사라.. | ||||
솔루션과 브랜드마케팅 | 필승 | |||
브랜드 마케팅 요즘은 정말 회사이름 외우기가 어렵습니다. IT업계에서 일하면서 가장 어려운 것은 쏟아져나오는 제품명(솔루션)외우는 것과 회사명 외우기, 그리고 용어 외우기가 아닌가 싶어요.그 때문에 더욱 발달할 수 밖에 없는 것이 브랜드마케팅이 아닌가 싶습니다. 예전 오프라인쪽을 .. | ||||
귀족마케팅을 아십니까? | 필승 | |||
마케팅 귀족마케팅의 의의 귀족마케팅은 고소득층, 사회계층(socio-economic status)중 상류층과 중상류층을 대상으로 이들이 빈번히 많이 구입하는 제품류를 마케팅하는 것을 말한다. 빈번히 많이 구입한다는 것은 특정 제품류 중에서 이들 계층의 구매비중이 다른 계층.. | ||||
온라인 마케팅 전략 2 | 필승 | |||
마케팅 전통적인 마케팅믹스(Marketing Mix)의 4P전략은 어떤 상품(Product)을, 어떤 가격(Price)에, 어떤 촉진(Promotion)방법을 이용해,그리고 어떤 유통(Place)채널을 통해 소비자 구매를 이끌 것인가에 대한 의사결정을 의미했다. 그러나 인터.. | ||||
마케팅 강의노트 | 필승 | |||
마케팅 1.마케팅의 意義 1.마케팅의 正義⊙ 미국 마케팅협회의 正義: 1960년 미국 마케팅협회(A.M.A)에 의한 정의에 의하면 "마케팅이란 생산자로 부터 소비자 또는 사용자에게 상품과 서비스의 전달을 관리하는 기업활동의 수 행 "이라고 규정하였다.⊙ 뷰엘의 正義: .. | ||||
웹 컨텐츠의 마케팅적 기능 | 필승 | |||
컨텐츠 마케팅 아마도 이것은 우리가 단순한 진리를 잊고 있기 때문이다. 즉, 마케팅은 대화와 상호작용에 기초하고 있다는 진리. 간단히 말해 커뮤니케이션은 마케팅을 작동시키는 연료다. 그리고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에 실패하면 어떤 웹 사이트라도 조종(弔鐘)을 울리게 된다. 그러나 웹.. | ||||
마케팅 관리론 | 필승 | |||
마케팅 마케팅 관리론에 대한 자료입니다. | ||||
성공적인 사이버 마케팅 전략 | 필승 | |||
마케팅 첨부 참조 | ||||
엔터프라이즈 원투원 마케팅 | 필승 | |||
마케팅 옛날에 전자신문에 연재된 내용을 편집하여 만든 문서인데,CRM의 근간이 되는 내용들이 있습니다. | ||||
마케팅관리의 주요 과업. 1 | 필승 | |||
마케팅 기업은 자신의 제품공급능력(또는 바람직한 제품공급능력)을 고려하면서 매출액이나 시장점유율로 규정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하여 바람직한 수요의 크기를 결정할 수 있다. 그러나 실제수요의 크기는 반드시 바람직한 수요의 크기와 일치하지는 않을 것이며, 적거나 많을 수도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