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러스 마케팅 3개지 원칙 1 | 제이정 | |||
마케팅 어딘가에서 받았던 자료입니다. | ||||
고객지향적 마케팅 | 서비나라 | |||
마케팅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이승섭 드림. | ||||
검색엔진마케팅 60분 가이드 1 | 혁명가 | |||
검색엔진 · SEO 웹서핑중 찾은 검색 마케팅 자료입니다. 초보분이 보시기에 좋을듯.. | ||||
바이럴 (입소문) 마케팅 3 | 진이 | |||
마케팅 입소문 마케팅 | ||||
마케팅 및 사이트구축 2 2 | 제이정 | |||
마케팅 마케팅 및 사이트구축 2 | ||||
마케팅 및 사이트구축 목차(서술) | 제이정 | |||
마케팅 마케팅 및 사이트구축 목차(서술) | ||||
새로운 마케팅 수단으로써의 웹 위젯 자료입니다 | 오픈보이 | |||
기획역량 김현우님께서 만드신 자료입니다. "최근 오픈화라는 강한 트렌드가 지속 되고 있고 대부분의 기술들은 그 오픈화를 가능하게 하는 것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마케팅 에도 오픈화 기술을 적용 하면 어떨까 해서 생각해 본 것입니다. 그중 한 예로 금융(은행)을 .. | ||||
마케팅 교육사업단 실무교육 계획서 양식 입니다. | phoebus | |||
마케팅 오래전에 받아 놓았던 교육사업단 실무교육 계획서 양식 입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 ||||
비용이 적게 드는 저비용 마케팅 노하우 문서자료입니다. 4 | 오픈보이 | |||
기획역량 - 돈을 적게 들이고 마케팅에 성공하는 방법- 돈 적게 들이고 인지도를 높이는 방법- 돈 적게 들이고 판매를 증대시키는 방법 | ||||
HP의 e메일 마케팅 성공 사례 | 라이프굿 | |||
마케팅 사례 아래 글은 코리아인터넷닷컴(2002년 08월 14일)에 게재된 e메일 마케팅 성공사례입니다.-------------------------------------------------------------------------------------------앞으로 내 칼럼.. | ||||
현대자동차 EF소나타 마케팅 사례 | 라이프굿 | |||
마케팅 사례 외부 환경 분석1) 시장분석 자동차 시장 분석IMF이후 자동차 산업은 다른 어느 산업분야보다도 더 힘들다 못해 빈사상태라 해도 과언이 아니었다. IMF이후의 승용차 월 별 판매동향을 보면 '구매위축'이란 표현보다는 '구매빙하기라는 표현이 더 적절하다. 이는 이제 .. | ||||
T.G.I Friday's의 마케팅 사례 | 1 | 라이프굿 | ||
마케팅 사례 출처 - 마케팅클럽(2002-08-31)------------------------------------------------------------------------------------------1. 외부 환경 분석1. 시장분석(1) 시장상황외식 시장은 폭발적인 .. | ||||
[한미은행] DB마케팅시스템 고객 찾아가는 영업의 핵심기반 | 라이프굿 | |||
개발 고객 ‘찾아가는’ 영업의 핵심기반 은행 등 국내 금융업계는 그들의 영업비중을 개인보다는 기업에 더 많이 두어 온게 사실이다. 개인고객을 찾아가기는 어려웠고 기성품만을 갖고 은행점포를 찾아오는 고객을 상대하는 것 외에는 다른 방법을 강구하는 데는 등한시 해 왔던 것이다... | ||||
DW - 기아자동차 DB 마케팅 시스템 | 라이프굿 | |||
개발 DW ▶ 시간절약 ▶ 고객접촉에 투자-------> 궁극적으로 매출 늘었다자동차 판매는 판매시점에서의 고객관리와 함께 사후 관리가 중요하다. 따라서 차 중심이 아닌 고객 중심의 정보관리가 필요하다. 기아자동차는 데이터웨어하우스(DW) 구축을 통해 모든 정보를 고객 중심.. | ||||
e메일 마케팅, 성공적인 고객 리스트 확보하는 법 | 1 | 라이프굿 | ||
CRM 오늘의 성공사례는 많은 교훈을 전달하고 있다.첫번째는 뭔가를 얻기 위해선 다른 하나를 포기해야 한다는 것. 두 번째, 테스트는 e메일 마케팅 성공에 필수적이란 것. 그리고 세 번째, 되도록 많은 사람들에게 e메일을 보낸다는 생각은 버릴 것이다.온라인 마케팅 컨설팅 회사.. | ||||
성공적인 CRM을 위한 전략적·전술적 마케팅 제언 | 라이프굿 | |||
CRM ▣ 마케팅의 개념 ▣마케팅은 다른 측면으로 보면 Science와 Art의 결합이다. 그래서 한편으로는 Scientific Analysis가 필요하고 Mathematics, Statistics, Computer Information Technology가 포함된다. 다른 .. | ||||
웹 2.0 시대의 검색엔진 마케팅 전략 및 활용 방안 자료입니다 | 오픈보이 | |||
검색엔진 · SEO 1. 웹 2.0 이란?2. 관계의 변화- UCC- 검색미디어 시대3. 새로운 관계에서의 검색엔진 마케팅- 플랫폼 기반의 수익모델- 검색미디어 기반의 수익모델4. 요약 및 제언 | ||||
마케팅 자동화를 위한 CRM/eCRM 접근 방법 | 오픈보이 | |||
기획역량 마케팅 자동화를 위한 CRM/eCRM 접근 방법에 대한 문서입니다. | ||||
블로그 홍보, 블로그 마케팅 2 | 미토 | |||
마케팅 블로그를 이용한 홍보/마케팅에 대해 일목요연하게 정리되어 있습니다.. 참고하세요~~ ^__^ | ||||
뉴 커뮤니케이션 및 입소문 마케팅 시리즈 제 3편 | 미토 | |||
마케팅 Public RelationSHIPS - 개인 미디어 시대의 커뮤니케이션 1. Introduction 1 : 리처드 에델만 2. Introduction 2 : 피터 허쉬버그 에델만 + 테크노라티의 연구 : 분석론과 방법론 블로거는 왜 블로깅을 하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