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지식공유
뉴 커뮤니케이션 및 입소문 마케팅 시리즈 제 2편 뉴 커뮤니케이션 및 입소문 마케팅 시리즈 제 2편 미토  
마케팅 안에서 밖으로 말하기 - 직원 블로거의 부상 1. 도입 2. 왜 블로그인가? 3. 소비자에 대한 직원 블로그의 영향력 4. 직원 블로그의 특징 5. 직원 블로거를 통한 신뢰 회복 6. 내부 지식관리 도구로서의 직원 블로그 7. CEO 블로그 8. ..
뉴 커뮤니케이션 및 입소문 마케팅 시리즈 제 1편 뉴 커뮤니케이션 및 입소문 마케팅 시리즈 제 1편 미토  
마케팅 마케팅 실무자와 기업의 이해관계자를 위한 블로고스피어 가이드 1.0 1. 블로그 붐 : 블로그란 무엇인가? 블로그는 어떻게 성장해 왔는가? 2. 블로그가 미치는 영향 : 도전, 기회와 변화 3. 블로그에 대한 의견 - 찬사와 비판 4. 올바르게 사용되고 있..
[마공세미나][입소문 마케팅] 정재윤 [마공세미나][입소문 마케팅] 정재윤 미토  
동향/행태/통계 발표자인 정재윤씨는 인터넷 초창기 인터넷 마케팅 포럼[IMF]에서 알게된 분인데, 인터넷 마케팅에 대한 다양한 저술활동과 마케팅 공화국이라는 커뮤니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세미나 참석은 못 했지만.....자료로 자위하고...^__^
[입소문 마케팅][마공세미나] [입소문 마케팅][마공세미나] 미토  
동향/행태/통계 월드컵때, 현지 취재 동영사으로 화재가 되었던 주인장닷컴의 김도형씨 발표 자료입니다.
21세기 인터넷시대와 스포츠마케팅 21세기 인터넷시대와 스포츠마케팅   3 미래를경영하라  
마케팅 1. 인터넷 스포츠 마케팅 사이트 2. 인터넷 스포츠 마케팅의 문제점 3. 인터넷 스포츠 마케팅의 발전방향
2006 검색엔진 마케팅 컨퍼런스 자료 2006 검색엔진 마케팅 컨퍼런스 자료   2 꿈꾸는나비  
검색엔진 · SEO 2006 검색엔진 마케팅 컨퍼런스 자료입니다.
버드와이져 마케팅 사례 버드와이져 마케팅 사례   1 마구잡이  
마케팅 사례 버드와이져 마케팅사례1212
마케팅 프로그램 관련 마케팅 프로그램 관련 카타카  
개발 학습노하우라고 할거 까지는 없구요 도움이 되면 좋구 아니면 어쩔수 없죠 ^^ 1. 포탈사이트 시스템및 컨텐츠를 파악 지난달 포탈사이트 이름으로 검색한 사람이 다음-삼천만명 싸이월드-삼천만명 네이버-천칠백만명 ..
마케팅 프로모션 예제(파란프리스타일) 마케팅 프로모션 예제(파란프리스타일) 오렌지아저씨  
마케팅
성공적인 사이버 마케팅전략 성공적인 사이버 마케팅전략 필승  
마케팅
디지털 마케팅, 제대로 알고 해야 한다 디지털 마케팅, 제대로 알고 해야 한다 필승  
마케팅 아주 옛날 자료입니다. 참고하시길... ---------------------------------------- 디지털 환경 및 기술 변화를 반영한 새로운 마케팅 기법들은 이제 하나의 큰 흐름으로 자리 잡고 있다. 그러나 더욱더 정교하고 세련된 프로그램을 실행..
디지털 마케팅이란? 디지털 마케팅이란? 필승  
마케팅 최근 들어 디지털 마케팅,인터넷마케팅,E-비즈지니스 등의 용어들이 자주 등장하고는 있으나 그 의미나 내용에 있어 경계가 불분명한게 사실이다.디지털기술이란 신호의 전달과 재생체계가 비트로 처리되고 아날로그의 아톰과 비교해 정보처리의 효율성,정확한 재생,상호 작용성,그리고..
DB마케팅 실패의 9가지 이유 DB마케팅 실패의 9가지 이유 필승  
개발 DB마케팅 실패의 9가지 이유 이동건 ledog9@hotmail.com 2004-03-16 14:05:06
기업 경쟁력 강화 위한 데이터베이스 마케팅 도입 기업 경쟁력 강화 위한 데이터베이스 마케팅 도입 필승  
마케팅
DB 마케팅과 통신판매 DB 마케팅과 통신판매 필승  
개발
데이터베이스 마케팅 (DB Marketing) 전략 데이터베이스 마케팅 (DB Marketing) 전략 필승  
개발 데이터베이스 마케팅이란?신제품 LAUNCHING을 위한 전략적 고려사항데이터베이스 마케팅이란 '고객과 관련된 다양한 데이터를 수집·분석하여 마케팅의 효율성을 극대화'하는 것을 말한다. 그 과정을 살펴보면, 에서 보듯이 먼저 고객데이터를 바탕으로 데이터베이스 관리자는 고..
최고 경영자를 위한 성공적인 제휴 구축 프로세스 최고 경영자를 위한 성공적인 제휴 구축 프로세스 필승  
제휴 마케팅
제휴마케팅-코리아인터넷닷컴 제휴마케팅-코리아인터넷닷컴   1 필승  
제휴 마케팅 제휴마케팅-코리아인터넷닷컴 김현호 addw123@hotmail.com 2002-06-24 19:30:24 http://www.cyworld.com/addw
체험마케팅 체험마케팅 미설정  
마케팅 체험마케팅에 관한 요약본 입니다...
한국 상황에 맞는 11가지 마케팅 불변의 법칙 한국 상황에 맞는 11가지 마케팅 불변의 법칙 미설정  
마케팅 LG주간경제 2002.5.16 일자 여준상씨의 기사입니다.미국식 마케팅 수단이 대한민국에도 그대로 잘 통하리란법은 없다고한국상황에 맞는, 한국소비자에 맞는 한국형 마케팅불변의 법칙을 정리했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