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 커뮤니케이션 및 입소문 마케팅 시리즈 제 2편

안에서 밖으로 말하기

- 직원 블로거의 부상

1. 도입

2. 왜 블로그인가?

3. 소비자에 대한 직원 블로그의 영향력

4. 직원 블로그의 특징

5. 직원 블로거를 통한 신뢰 회복

6. 내부 지식관리 도구로서의 직원 블로그

7. CEO 블로그

8. 직원 블로깅에 대한 비즈니스 사례 구축

9. 블로깅 지침의 중요성

10. 성공적인 직원 블로깅 지침을 위한 토대 쌓기

11. 결론 및 커뮤니케이션 전문가를 위한 시사점

12. get smart 용어 가이드

부록 a. 블로그 지침 사례

다운로드
20070215035239.pdf (0B)

의견 0 신규등록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