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지식공유
광고기획서 작성법입니다. 광고기획서 작성법입니다. 2 alovew  
광고 마케팅 광고기획서 작성법입니다.
마케팅 포지셔닝 전략과정 마케팅 포지셔닝 전략과정 스펀지  
마케팅 전략 포지셔닝 전략 수립 시 도움이 되시리라 생각합니다.
타겟마케팅 전략 사례 타겟마케팅 전략 사례 필승  
마케팅 사례 배스킨라빈스의 타겟마케팅 전략 인터레스트 회원이 보내주신 타겟 마케팅의 사례입니다.배스킨라빈스가 어떻게 Data에 따라 타겟을 전환하고 전략을 수정하게 되었는지, 또한 그 결과 어떻게 지금의 성공신화를 이루었는가를 짐작할 수 있습니다. 1. BR Korea..
온라인 마케팅 정보 수집        -- 404에러 활용편 온라인 마케팅 정보 수집 -- 404에러 활용편 이명용  
마케팅 전략 1.목적온라인 배너광고의 효과에 대한 - 혹은 광고 업체의 자료만으로 부족한 경우 - 실측 데이터를 얻기 위한 방법. 기본적으로 웹로그를 전문적으로 분석하는 툴 webtrends 도 있지만 일반적으로 iis로그는 무지막지하게 쌓아 놓고 있기 때문에 비용대비 효과가..
브랜드 마케팅 전략 브랜드 마케팅 전략   3 젠틀맨  
브랜드 마케팅 브랜드 마케팅에 대해서 아주 자세히 나온 자료 입니다.
[브랜드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를 활용한 브랜드 마케팅 전략 [브랜드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를 활용한 브랜드 마케팅 전략 필승  
브랜드 마케팅 온라인 커뮤니티는 ‘공통의 관심사 또는 목적을 가진 사람들이 가상의 공간에서 컴퓨터와 네트워크를 매개로 활발한 상호작용을 통해 가치를 창출하고 공유하는 사회적 집합’이라 할 수 있다. 전통적인 커뮤니티가 지리적인 근접성에 따른 면대면 커뮤니케이션을 주축으로 형성되었다면..
마케팅기획전략 마케팅기획전략   1 오시리스  
마케팅 전략 마케팅기획전략 방법론 템플릿입니다.
직무역량(Functional Competency) 개념과 마케팅 직무역량 개발 계획 직무역량(Functional Competency) 개념과 마케팅 직무역량 개발 계획   1 이종희  
마케팅 전략 직무역량(Functional Competency) 개념 정의와 마케팅 직무역량 개발 계획서 입니다. 이미지 첨부가 안되어 아래 일부 내용을 업로드 합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4. 개인 직무역량 발전 계획 (1) 직무역량 비교/정리 - 직..
현대자동차 EF소나타 마케팅 사례 현대자동차 EF소나타 마케팅 사례 라이프굿  
마케팅 사례 외부 환경 분석1) 시장분석 자동차 시장 분석IMF이후 자동차 산업은 다른 어느 산업분야보다도 더 힘들다 못해 빈사상태라 해도 과언이 아니었다. IMF이후의 승용차 월 별 판매동향을 보면 '구매위축'이란 표현보다는 '구매빙하기라는 표현이 더 적절하다. 이는 이제 ..
작고 강한 기업을 위한 마케팅 제언 (III) - 로그분석 활용법 작고 강한 기업을 위한 마케팅 제언 (III) - 로그분석 활용법 1 필승  
마케팅 인터넷 산업 초창기에 로그 분석은 상당히 부담스러운 작업이었다. 비용이나 기술적인 측면에서도 그랬지만, 로그 분석을 하게 되면, 사이트의 속도가 현저히 느려지는 현상이 발생하곤 했다. 로그 데이터 수집을 위해 상당한 용량의 프로그램을 제작해야 했고, 이를 통해 수집된 ..
작고 강한 기업을 위한 마케팅 제언 (I) - 컨셉의 힘 (1) 작고 강한 기업을 위한 마케팅 제언 (I) - 컨셉의 힘 (1)   1 1 필승  
마케팅 작고 강한 기업을 위한 마케팅 제언 (I) - 컨셉의 힘 (1) 최근 들어 소규모 의류 쇼핑몰 쪽에서 컨설팅 의뢰가 자주 들어온다. 대체로 , ‘보세 의류''라고 부르는 저가형 비 ( 非 ) 브랜드 상품을 취급하는 곳들이다. 실제로 신규 창업 아이템으로 각광 받는 분야..
마케팅이론 종합정리 마케팅이론 종합정리   2 얌얌  
마케팅 전략 마케팅이론 종합정리
라이프 스타일에 따른 마케팅 전략자료 라이프 스타일에 따른 마케팅 전략자료   3 아라곤  
마케팅 전략 라이프 스타일에 따른 마케팅 전략자료
마케팅 전략 기획서 작성 순서 마케팅 전략 기획서 작성 순서 필승  
마케팅 일반적인 마케팅 전략 기획서 작성 순서입니다. 1. 마케팅 환경분석 - 외적환경- 내적환경- 요약분석 2. 마케팅 상황분석 - 시장분석- 소비자 분석- 유통분석- 가격분석- 촉진분석- 디자인 분석- 요약분석 3. 문제점 및 기회발견 - SWOT..
작고 강한 기업을 위한 마케팅 제언 (I) - 컨셉의 힘 (2) 작고 강한 기업을 위한 마케팅 제언 (I) - 컨셉의 힘 (2)   1 1 필승  
마케팅 한 사이트 또는 상품의 컨셉을 정하기 위한 조건은 경우에 따라서는 아주 다양하고 복잡할 수 있다. 하지만, 마케팅 이론서에 나오는 모든 조건을 충족시킬 수도 없으며, 또, 우리가 규모의 비즈니스를 수행하는 것도 아니어서, 엄밀한 규제보다는 풍부한 아이디어가 더 필요한 ..
마케팅 성과지표 평가 및 측정방법 마케팅 성과지표 평가 및 측정방법   2 2 오픈보이  
기획역량 1. 통합적 평가 ( M/S, 신제품 성공 비율, 광고ROI, 판촉효과, 고객만족도, 충성도, 고객 획득 프로그램, 브랜드 자산)2. 내외부 성과 측정(고객행동/채널/경쟁기업지표, 혁신성/재무성 지표)3. 마케팅 채널 성과 측정 지표(정량적, 정성적 지표)4. 상품에 ..
마케팅혁신전략과 사례연구 마케팅혁신전략과 사례연구   2 얌얌  
마케팅 전략 마케팅혁신전략과 사례연구
온라인커뮤니티마케팅전략과사례분석연구 온라인커뮤니티마케팅전략과사례분석연구   1 밀애  
마케팅 사례 온라인커뮤니티마케팅전략과사례분석연구입니다. 일본사례를 중심으로 한 한글파일 입니다.
환경 분석 - 시장분석과 표적마케팅 환경 분석 - 시장분석과 표적마케팅 2 필승  
마케팅 전략 제Ⅱ부 환경 분석 제4장 시장분석과 표적마케팅 1. 표적마케팅의 논리 2. 시장분석과 시장세분화 3. 표적시장선정 4. 포지셔닝 제5장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은 무엇인가? 1. IMC란 무엇인가? 2. CI: ..
팔릴 수 있는 쇼핑몰 상품구성과 고객유인 마케팅방법 팔릴 수 있는 쇼핑몰 상품구성과 고객유인 마케팅방법   2 비호감  
마케팅 전략 팔릴 수 있는 쇼핑몰 상품구성과 고객유인 마케팅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