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지식공유
e-마케팅 비용관리를 위한 포인트 e-마케팅 비용관리를 위한 포인트 필승  
마케팅 중앙일보 미디어마케팅연구소 김래원님의 LG경제연구원에서 제시한 전략적 e-마케팅 비용관리를 위한 5가지 포인트를 정리한 내용입니다. 지금까지 많은 인터넷 기업들이 성장을 위해 광고·판촉, 고객확보와 관리에 막대한 비용을 지출했지만 신경제와 인터넷 기업들의 거품이 사라..
마케팅 사례4 마케팅 사례4 필승  
마케팅 내가 쓴 글을 내가 못 읽다니....
[마공세미나][입소문 마케팅] 정재윤 [마공세미나][입소문 마케팅] 정재윤 미토  
동향/행태/통계 발표자인 정재윤씨는 인터넷 초창기 인터넷 마케팅 포럼[IMF]에서 알게된 분인데, 인터넷 마케팅에 대한 다양한 저술활동과 마케팅 공화국이라는 커뮤니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세미나 참석은 못 했지만.....자료로 자위하고...^__^
[입소문 마케팅][마공세미나] [입소문 마케팅][마공세미나] 미토  
동향/행태/통계 월드컵때, 현지 취재 동영사으로 화재가 되었던 주인장닷컴의 김도형씨 발표 자료입니다.
마케팅 및 사이트구축 목차(서술) 마케팅 및 사이트구축 목차(서술) 제이정  
마케팅 마케팅 및 사이트구축 목차(서술)
뉴 커뮤니케이션 및 입소문 마케팅 시리즈 제 1편 뉴 커뮤니케이션 및 입소문 마케팅 시리즈 제 1편 미토  
마케팅 마케팅 실무자와 기업의 이해관계자를 위한 블로고스피어 가이드 1.0 1. 블로그 붐 : 블로그란 무엇인가? 블로그는 어떻게 성장해 왔는가? 2. 블로그가 미치는 영향 : 도전, 기회와 변화 3. 블로그에 대한 의견 - 찬사와 비판 4. 올바르게 사용되고 있..
마케팅을 통해 잠재고객을 끌어와도 만족을 못한다면 마케팅을 통해 잠재고객을 끌어와도 만족을 못한다면 필승  
마케팅 전략 마케팅 운영을 할 때 많은 분들이 자주 털어놓는 고민이 있습니다. 그것은 마케팅을 아무리 해도 원하는 고객층을 끌어모을 수 없다는 것입니다. 이번에는 이런 상황에서 간략하게 생각해볼 점을 다뤄볼까 합니다.먼저 여러분이 이런 고민을 갖는 상황이라면 대부분의 경우 다음 2..
검색엔진마케팅 검색엔진마케팅 Mrsanta  
검색엔진 · SEO 검색엔진마케팅
불황기소비코드와_마케팅_전략 불황기소비코드와_마케팅_전략   1 공운태운공  
마케팅 전략 도움되세요.
e메일 마케팅 솔루션 선택기준 e메일 마케팅 솔루션 선택기준 필승  
마케팅 솔루션 운영 현황 e메일 마케팅이 각광을 받기 시작한지 1년이 지난 지금, 몇몇 대기업을 중심으로(금융,쇼핑몰 등)e메일 마케팅 전용 솔루션이 구축.운용되고 있으며 그 외 많은 기업들이 솔루션 구축의 타당성을 저울질하고 있다.(이제 모객에 집중할 단계는 지났으며 그렇..
성공적인 사이버 마케팅 전략 성공적인 사이버 마케팅 전략 필승  
마케팅 참조 하세요.
DB마케팅 실패의 9가지 이유 DB마케팅 실패의 9가지 이유 필승  
개발 DB마케팅 실패의 9가지 이유 이동건 ledog9@hotmail.com 2004-03-16 14:05:06
마케팅 관리론 마케팅 관리론 필승  
마케팅 마케팅 관리론에 대한 자료입니다.
마케팅 강의노트 마케팅 강의노트 필승  
마케팅 1.마케팅의 意義 1.마케팅의 正義⊙ 미국 마케팅협회의 正義: 1960년 미국 마케팅협회(A.M.A)에 의한 정의에 의하면 "마케팅이란 생산자로 부터 소비자 또는 사용자에게 상품과 서비스의 전달을 관리하는 기업활동의 수 행 "이라고 규정하였다.⊙ 뷰엘의 正義: ..
e메일 마케팅전략 새로 짜라! e메일 마케팅전략 새로 짜라! 필승  
마케팅 라이코스코리아가 지난해 말 네티즌 1만3천7백8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인터넷 광고 이용실태와 효과적 집행방안` 조사에서 가장 거부감이 적은 광고로 e메일 광고(40%), 동영상광고(30%), 배너광고(18%) 순으로 꼽혔습니다. 한편 e메일 마케팅 대행업체 유니어스가 ..
인터넷 마케팅 기획 인터넷 마케팅 기획 필승  
마케팅 목차는 아래와 같습니다. 참조할 만 합니다... 제 1 장 인터넷 마케팅을 위한 프레임 워크 I. 20세기의 마케팅 II. 전략적 마케팅 III. 전술적 마케팅 IV. 관리적 마케팅 제 2 장 인터넷 마케팅 환경의 변화 I. 인터넷 마케팅의 개념 II. 기존 마케..
이메일마케팅솔루션, 저가형 가격 경쟁 심화 이메일마케팅솔루션, 저가형 가격 경쟁 심화 필승  
마케팅 내 살 깎아서라도 고객부터 잡고 보자?' 이메일 마케팅 솔루션 업계가 출혈 경쟁에 휘말리고 있다. 이메일 마케팅 솔루션 업체들은 최근 저가형 제품 가격을 대폭 인하, 마케팅에 경쟁적으로 나섬에 따라 ‘제살 깎기’가 우려되고 있다. 1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최..
e메일 마케팅으로 고객을 움직이려면 e메일 마케팅으로 고객을 움직이려면 필승  
마케팅 대부분의 직장인들이 출근과 함께 가장 먼저 하는 것이 바로 e메일 확인이다. 뉴스레터를 읽기도 하고, 또 각종 공지 메일을 체크하고 난 뒤 하루 업무에 착수한다. 그 만큼 e메일은 생활 필수품으로 자리 잡았다. 실제로 국내 네티즌 중 상시적으로 e메일을 사용하..
웹 2.0 시대의 검색엔진 마케팅 전략 및 활용 방안 자료입니다 웹 2.0 시대의 검색엔진 마케팅 전략 및 활용 방안 자료입니다 오픈보이  
검색엔진 · SEO 1. 웹 2.0 이란?2. 관계의 변화- UCC- 검색미디어 시대3. 새로운 관계에서의 검색엔진 마케팅- 플랫폼 기반의 수익모델- 검색미디어 기반의 수익모델4. 요약 및 제언
마케팅 및 사이트구축 2 마케팅 및 사이트구축 2   2 제이정  
마케팅 마케팅 및 사이트구축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