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스크랩
페이스북과 상거래의 만남…리바이스 사례로 본 ‘소셜커머스’ 페이스북과 상거래의 만남…리바이스 사례로 본 ‘소셜커머스’ 필승  
페이스북의 ‘소셜플러그인’으로 커머스 서비스가 진화하고 있습니다. 소셜플러그인은 간단한 HTML로 만들어진 페이스북의 오픈 API입니다. 이것을 사이트에 적용하면 페이스북 이용자에게 맞춤 구매 제안을 하는 것은 물론 페이스북을 통해 제품을 홍보하는..
자신만의 관심사를 페이스북 페이지로 만들어 보세요 자신만의 관심사를 페이스북 페이지로 만들어 보세요 필승  
요즘 국내에서 페이스북 이용자 수가 빠르게 늘고 있다고 합니다. 전 세계적으로 5억명에 육박하는 이용자를 확보하고 있는 페이스북인데 국내에서도 70만명 이상이 이용하고 있다고 하고 확산속도가 점점 더 빨라지고 있습니다. (자료 출처는 facebakers.com이며 ..
페이스북은 어떻게 개인정보를 잠식해왔나 페이스북은 어떻게 개인정보를 잠식해왔나 필승  
어떤 서비스도 마찬가지겠지만 페이스북의 경우에도 시작은 단출했다. 서비스의 성격도 심플했다. 5년 전 페이스북은 학교나 거주지역, 커뮤니티 등 선택적인 그룹과 의사소통을 하는 사적인 공간에 불과했다. 그랬던 페이스북이 서비스를 시작한 지 5년 만에 전세계에서 5억 명에..
페이스북은 왜 위치기반 서비스를 발표하지 않았나? 페이스북은 왜 위치기반 서비스를 발표하지 않았나? 필승  
지난 목요일 케이모바일에서 주최한 세미나에서 포스퀘어(Foursquare)를 비롯한 모바일 소셜 로케이션 서비스(Mobile Social Location Service)에 대해서 발표를 했습니다. 그 날 새벽에 미국에서는 페이스북의 개발자 컨퍼런스인 f8이 진행되었는데..
MS와 페이스북의 차이 MS와 페이스북의 차이 필승  
최근 페이스북이 연례 회의인 ‘F8′에서 공개한 ‘소셜 그래프 ‘유틸리티‘(social graph utility)가 화제다. 소셜 그래프 유틸리티란 쉽게 말하면, 페이스북이 가지고 있는 사용자들의 정보와 그 사용..
‘소셜’ 앞세워 웹 천하통일 나선 페이스북 ‘소셜’ 앞세워 웹 천하통일 나선 페이스북 필승  
지난 몇 주 동안 웹의 주도권을 둘러싼 굵직한 발표가 참 많았습니다. 먼저 포문을 연 곳은 트위터인데요. 처음 개최된 트위터 개발자 컨퍼런스인 처프(Chirp)를 통해 새로운 수익모델인 광고 플랫폼 프로모티드 트윗(Promoted Tweets)와 페이스북 커넥트의 대항..
페이스북이 그리는 ‘웹의 개인화’ 페이스북이 그리는 ‘웹의 개인화’   1 필승  
‘커넥트’로 세계 최대 커뮤니티의 자리에 오른 페이스북이, 이번에는 ‘소셜 그래프’로 웹의 개인화를 실현하겠다고  ‘F8 개발자 콘퍼런스’에서 밝혔습니다. 페이스북 아이디로 외부 웹사이트에 로그인하고, 그곳에서도 페이스북의 기..
소셜 플랫폼의 집합소 flavors.me를 아시나요? (트위터,페이스북,텀블러,플리커,RSS) 소셜 플랫폼의 집합소 flavors.me를 아시나요? (트위터,페이스북,텀블러,플리커,RS··· 필승  
제 flavors.me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설명드릴께요 :) http://flavors.me/auxo Auxo의 마이크로트렌드 RSS와 연동된 화면입니다. 제 트위터 계정인 @namfx로 연동된 화면이죠. 이건 제 페이..
트위터는 뉴스, 페이스북은 Tech를 좋아해 트위터는 뉴스, 페이스북은 Tech를 좋아해 필승  
트위터 사용자들이 가장 자주 인용하는 링크는 어떤 장르의 링크일까요? 이에 대한 간단한 연구조사 결과가 발표돼 소개합니다. 이 조사를 진행한 업체는 online ad network인 Chitika라는 곳이고요. 페이스북과 트위터를 함께 조사를 했다고 합니다. 먼저 트위..
워싱턴포스트 누른 허핑턴포스트, 뒤엔 페이스북이... 워싱턴포스트 누른 허핑턴포스트, 뒤엔 페이스북이... 필승  
출처 : http://mathewingram.posterous.com/why-media-outlets-want-facebook-connect 며칠 전 제 트위터를 통해 허핑턴포스트가 트래픽으로 워싱턴포스트를 눌렀다는 소식을 전해드린 적이 있습니다. 일개 블로그로 시..
허핑턴포스트와 페이스북이 만나 Social News를 허핑턴포스트와 페이스북이 만나 Social News를 필승  
허핑턴포스트가 페이스북과 파트너십을 맺고 Social News라는 서비스를 내놨습니다. 지금으로선 그 가치를 정확히 판단하기 어렵지만, 언론사와 SNS가 만나 탄생한 서비스라는 점에서 주목을 끌고 있는 듯합니다.   이 서비스가 지향하는 바는 간단..
[링크]  결근자가 집에서 블로깅하면 잘린다? [링크] 결근자가 집에서 블로깅하면 잘린다? 필승  
아파서 결근한 뒤 '블로그 업데이트'했다 해고 [중앙일보]--; 누가 너무한거지?개인적으로 결근한 직원이 좀 불쌍해 보이네요.감시하는 회사는 너무하는 거 아닌가 싶어요.PC 작업을 못할 정도로 아파서 결근했더라도 몸이 나아질 수도 있고 모바일로 접근이 가능한 경우도 있..
페이스북의 새 광고 모델은 '입소문 마케팅' 페이스북의 새 광고 모델은 '입소문 마케팅' 1 필승  
류현정기자@전자신문, dreamshot@etnews.co.kr
처음페이지이전 10 페이지12다음 10 페이지마지막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