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Uml파일 이어서입니다. (2번압축)

고객에 적응하는 UML 도구
StarUML™은 고객의 환경에 최대한 적응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고객의 소프트웨어 개발 방법론, 프로젝트의 플랫폼, 언어 등에 모두 적응할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변수들을 제공합니다.


진정한 MDA 지원 도구
소프트웨어 아키텍처는 향후 10년 이상 내다보는 매우 중요한 작업입니다. OMG에서는 MDA 기술을 통해서 플랫폼에 독립적인 소프트웨어 모델을 구성하고 그것으로부터 플랫폼에 의존적인 모델이나 코드 등을 자동으로 얻을 수 있도록 하는 것을 지향하고 있습니다. StarUML™은 UML 1.4 표준 메타모델과 2.0 표기법을 최대로 준수하면서 UML Profile 개념을 제공하여 플랫폼에 독립적인 모델을 작성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간단한 템플릿 문서 작성만으로 고객이 원하는 산출물을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놀라운 확장성과 유연성
StarUML™은 놀라운 유연성과 확장성을 제공합니다. 도구의 기능을 확장하기 위한 Add-In 프레임워크를 제공하고, COM Automation을 통한 모델/메타모델 및 도구의 모든 기능에 접근할 수 있으며, 메뉴 및 옵션 항목까지도 확장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또한 고객의 방법론에 맞도록 접근법(Approach) 및 프레임워크(Framework)를 직접 추가 작성할 수 있고 어떠한 외부 도구와도 통합이 가능합니다.

 

  다운로드
staruml-5.0-with-cm.a00 (9.7MB)

  태그
  의견 1 자료등록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