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바다 - 최신음악듣기/뮤직비디오 감상 및 다운

실시간 최신음악감상 하실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합법적으로 무료로 무료음악감상할수 있는 프로그램이 있어 추천 합니다.
요즘 인터넷에서 음악듣기가 어렵다보니..^^
100% 무료~~회원가입 필요없이, 번거롭지 않게,감상하실수 있어요^^


뮤직바다는 어떠한 가입절차 없이 유저분들이 평생 동안 무료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음악감상을 할 수 있도록 해주는 무료 뮤직 플레이어입니다.
100% 평생동안 완전 무료로 누구나 듣고 싶은 음악을 즐길 수 있습니다.
스트리밍 방식으로 플레이되므로 여러 곡을 듣기 위해 하드디스크에 많은 용량의 파일을 저장할 필요가 없어 하드디스크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그뿐 아니라 문득 듣고 싶은 노래가 있을 때 파일을 찾아 다니며 다운받을 필요 없이 바로 뮤직바다 검색창을 통해 바로 무료로 쉽게 전곡을 들을 수 있습니다. 또한 리스트 저장기능이 있어 마이리스트에 추가된 곡은 플레이어를 종료 후 재실행 하셔도 이전에 저장한 리스트 그대로 들으실 수 있습니다.


추가된 앨범 목록을 더블클릭하시면 한곡듣기 가능합니다.

주요 기능
- 검색 기능 : 듣고 싶은 영상을 검색하여 손쉽게 음악 및 영상을 감상하실수 있습니다.
- 앨범 : 한번 들으신 노래는 앨범에 저장하여, 관리 하실수 있습니다.
- 재생 방법 : 내앨범을 순서대로 듣거나, 한곡만 듣기가 가능합니다.
- 크게 보기 : 음악관련 영상을 크게 볼수 있는 화면 모드가 제공됩니다.

*** 윈도우 비스타 , 윈도우7 에서는 설치 / 실행 / 삭제를 모두 '관리자권한'으로 해야 합니다.

※동영상이 재생되지 않으면 아래 네이버 자료실에서 통합코덱 다운받아 설치하길바랍니다.


http://file.naver.com/pc/view.html?fnum=220269&cat=43


제작사: http://angela9917.tistory.com/18

  다운로드
musicbada_setup.exe (1.2MB)

k-49.jpg (71.7KB)

  의견 1 자료등록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