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랩 - 우리는 무엇을 ‘선택’하고 ‘집중’해야 하는가? [미디어포스 얼라이언스]

우리는 무엇을 ‘선택’하고 ‘집중’해야 하는가? 17년 1월 13일 매일경제에 행동경제학 분야의 권위자인 슐로모 베나치 교수에 대한 인터뷰가 실려 관심있게 읽은 적이 있습니다. 기사의 타이틀 문구가 근래 고민하고 있었던 모바일 서비스를 과연 어떤 방식으로 구현하는 것이 효과적인지에 대한 답을 줄 수 있을 것 같기 때문입니다. 기사 타이틀은 아래와 같습니다. 상품 전시 너무 많으면 혼란 4개 정도가 가장 잘 팔린다 지금까지 여러 클라이언트와 함께 협업하거나 서비스에 대한 사용자의 반응을 살펴보는 UX 컨설팅에 참여해 본 결과,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한 공급자의 시각과 사용자의 시각이 서로 다름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공급.......

의견 0 신규등록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