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랩 - Web Openness(웹 개방성),​ 차세대 웹을 위한 모두의 준비

Web Openness(웹 개방성),차세대 웹을 위한 모두의 준비 2015년 한 해 동안 온라인 콘텐츠에서 가장 많이 사용된 언어는 영어로써 전체 웹 콘텐츠의 55.6%를 차지하고 있다. 그 뒤를 이어 독일어(6.0%), 러시아어(5.8%), 일본어(5.0%)의 순으로 나타나고 있으며 이 가운데 한국어는 16위(0.6%)에 랭크되어 있다. 한국어 사용자 수가 세계 12위인 것에 비하면 온라인에서 상대적으로 낮은 수치를 보여주고 있는데, 세계에서 가장 빠른 인터넷 환경에 살고 있고 세계 4위 수준의 스마트폰 보급율(83.0%), 그리고 마음만 먹으면 특정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자신이 응원하는 스타를 글로벌 1위로 만들 수 있을 정도의 막강한 파워를 가진 나라라는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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