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랩 - "보는 TV서 즐기는 TV로"…'캄 테크'로 고객경험 혁신 나선 삼성

    삼성전자는 30일(미국 현지시각) ‘언박스 앤 디스커버(Unbox & Discover)’ 행사를 온라인으로 개최하고 사용자 경험을 중심으로 한 사업 비전과 2022년 TV 신제품을 공개했다.이날 행사에서 한종희 삼성전자 부회장(DX부문장)은 "삼성전자가 추구하는 혁신은 항상 고객 경험으로부터 출발했다"며 "2022년 신제품은 단순히 최고의 기술을 개발해 적용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고객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키고 삶의 질을 실질적으로 향상시키는 데 목표를 뒀다"고 밝혔다.한 부회장은 이어 "사용자가 새로운 제품이나 기술을 배우지 않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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