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리테일은 7일 GS샵의 ‘더컬렉션’과 ‘쇼미더트렌드’ 등 간판 패션 프로그램 개편을 단행한다고 밝혔다.GS샵이 1년간 구매 횟수가 많은 구매자 3300명와 협력사 대상으로 만족도 조사를 진행한 결과, 진행자의 케미가 돋보이는 ‘더컬렉션’ 2호점은 쇼퍼테인먼트(쇼핑+엔터테인먼트)로 즐기는 경우가 많았다. 회사는 소비자들의 신청곡을 배경음악(BGM)으로 틀어주는 등 ‘들리는 TV’ 콘셉트로 운영할 방침이다.더컬렉션 2호점은 소비자들이 주문한 패션 상품을 다음날 배송받을 수 있도록 ‘내일도착’ 서비스를 강화한다. 매주 화요일 방송되며...
Would you like to be one of the first to receive exclusive information about the latest collections, offers and events from this online shop? Then just subscribe to our free newsletter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