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랩 - GS샵, 패션 프로그램 개편…소비자 소통 강화

    GS리테일은 7일 GS샵의 ‘더컬렉션’과 ‘쇼미더트렌드’ 등 간판 패션 프로그램 개편을 단행한다고 밝혔다.GS샵이 1년간 구매 횟수가 많은 구매자 3300명와 협력사 대상으로 만족도 조사를 진행한 결과, 진행자의 케미가 돋보이는 ‘더컬렉션’ 2호점은 쇼퍼테인먼트(쇼핑+엔터테인먼트)로 즐기는 경우가 많았다. 회사는 소비자들의 신청곡을 배경음악(BGM)으로 틀어주는 등 ‘들리는 TV’ 콘셉트로 운영할 방침이다.더컬렉션 2호점은 소비자들이 주문한 패션 상품을 다음날 배송받을 수 있도록 ‘내일도착’ 서비스를 강화한다. 매주 화요일 방송되며...

의견 0 신규등록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