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랩 - 동남아 시장 진출 전략 ‘소비자 니즈 파악이 핵심’

라이온 그룹 오효동 이사의 동남아 시장 진출 전략 “가격만 낮춰서는 경쟁력 없어…소비자 니즈 파악이 핵심” 차기 한류 시장으로 말레이시아를 포함한 동남아 시장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오픈서베이는 2020년 ‘아시아 11개국 소비자 리포트’ 에서 코로나 19 이후 경제 전반이 전세계적으로 침체되어 있는 반면, 동남아 주요 국가 시장은 향후 5년 내 미래 가계 소득이 증가할 것이라고 예측했다. [...]

The post 동남아 시장 진출 전략 ‘소비자 니즈 파악이 핵심’ appeared first on 벤처스퀘어.

의견 0 신규등록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