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부문 상품이 모바일 홈쇼핑 분야 판매량 1, 2위를 선점했다. 버즈니가 운영하는 모바일 홈쇼핑 플랫폼 홈쇼핑모아의 18개 홈쇼핑 및 T커머스 채널의 판매량을 분석한 모아차트에 따르면 4월 한 달간 화장품 및 패션 상품 수요가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홈쇼핑모아 이용자가 가장 많이 구매한 상품은 NS홈쇼핑에서 방송한 ‘엘로엘 빅 선쿠션’으로 조사됐다. ‘가히 멀티밤 더블세트’가 뒤를 이어 판매 순위 2위를 차지했다. 가히 멀티밤 더블세트는 3월 모아차트에서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버즈니 관계자는 "실외 마스크 착용 의무가 ...
Would you like to be one of the first to receive exclusive information about the latest collections, offers and events from this online shop? Then just subscribe to our free newsletter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