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랩 - 실외 활동 증가 '화장품·패션 상품 관심 높아…버즈니, 4월 모아차트서 밝혀

    화장품 부문 상품이 모바일 홈쇼핑 분야 판매량 1, 2위를 선점했다. 버즈니가 운영하는 모바일 홈쇼핑 플랫폼 홈쇼핑모아의 18개 홈쇼핑 및 T커머스 채널의 판매량을 분석한 모아차트에 따르면 4월 한 달간 화장품 및 패션 상품 수요가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홈쇼핑모아 이용자가 가장 많이 구매한 상품은 NS홈쇼핑에서 방송한 ‘엘로엘 빅 선쿠션’으로 조사됐다. ‘가히 멀티밤 더블세트’가 뒤를 이어 판매 순위 2위를 차지했다. 가히 멀티밤 더블세트는 3월 모아차트에서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버즈니 관계자는 "실외 마스크 착용 의무가 ...

의견 0 신규등록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