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드래곤플라이, 글로벌 합작 ‘에이스(ACE)’ 공개
게임 [미디어잇 박철현]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드래곤플라이와 협력해 만든 대형 모바일 게임 ‘ACE(에이스)’를 25일 최초 공개했다.이번 작은 드래곤플라이의 PC 온라인게임을 모바일 게임으로 진화해 .. |
미디어잇 | |
넥슨, 글로벌 모바일 신작 ‘레거시퀘스트’ 베일 벗는다
게임 [미디어잇 박철현] 모바일 게임 기대작 '레거시퀘스트'가 베일을 벗는다. 넥슨(대표 박지원)은 소셜스필(Socialspiel Entertainment)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글로벌 모바일.. |
미디어잇 | |
PS-LTE 국제표준 3월 10일 확정…"글로벌 시장 주도권 확보"
인터넷/통신 [미디어잇 이진] LTE 기반 재난안전통신망(PS-LTE)에 대한 국제표준이 오는 10일 확정된다. 우리나라는 세계에서 가장 먼저 PS-LTE 기반 전국망으로 재난망을 구축하는데, 시범사업에서 채택.. |
미디어잇 | |
넥슨, 독특한 재미 담은 모바일 신작 ‘레거시퀘스트’ 글로벌 출격
게임 [미디어잇 박철현] 넥슨(대표 박지원)은 오스트리아 개발사 소셜스필(Socialspiel Entertainment)이 개발한 모바일 신작 ‘레거시퀘스트(Legacy Quest)’를 글로벌 오픈마켓에.. |
미디어잇 | |
게임빌, 글로벌 최신작 ‘MLB 퍼펙트 이닝 16’ 내달 초 출시
게임 [미디어잇 박철현]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자사의 글로벌 기대작 ‘MLB 퍼펙트 이닝 16(MLB Perfect Inning 16)’을 내달 초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MLB 퍼펙트 이닝’은 .. |
미디어잇 | |
탑코믹스, 글로벌 한류 K웹툰 플랫폼 된다…올해 매출 목표 500억원
게임 [미디어잇 박철현] 탑코믹스가 국내 검증된 콘텐츠와 2년간의 서비스 노하우를 바탕으로 웹툰 한류를 잇는 글로벌 웹툰 플랫폼 사업자가 되겠다는 당찬 포부를 밝혔다. 이 회사는 일본 대만에 이어 올해 .. |
미디어잇 | |
글로벌 엄지족 홀린 ‘모두의마블’…전 세계 성공한 게임에 선정
게임 [미디어잇 박철현]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 큰 성과를 거둔 모바일 게임 ‘모두의 마블’이 영국 휴대용 게임 전문 리뷰 사이트 ‘포켓게이머’가 뽑은 전 세계에서 가장 성공한 게임 8종에 선정됐다.넷마블.. |
미디어잇 | |
[Safe Korea 2016] 우병현 미디어잇 편집인 "재난망 글로벌
인터넷/통신/모바일 [미디어잇 정치연] 미디어잇이 주최하고 조선미디어그룹이 후원하는 '세이프 코리아(Safe Korea) 2016' 콘퍼런스가 17일 오전 서울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 그랜드홀에서 우병현 미디어잇 편집인.. |
미디어잇 | |
[Safe Korea 2016] 글로벌 PS-LTE 시장 진출의 관건은
인터넷/통신/모바일 [미디어잇 최재필] 2조원 규모로 추진되는 국가재난안전통신망(이하 재난망) 사업 추진을 위한 정부·통신사·장비업체 간 논의가 활발히 이뤄지고 있는 가운데, 글로벌 PS-LTE 시장 진출을 위한 조건.. |
미디어잇 | |
웹툰 기업 레진·탑코믹스, 글로벌 진출로 '웹툰 산업 자생력 키운다'
게임 [미디어잇 박철현] 레진엔터테인먼트, 탑코믹스 등 자사의 웹툰 플랫폼을 갖춘 웹툰 기업들이 적극적인 해외 진출에 공을 들이고 있다. 17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웹툰 기업들이 적극적인 해외 진출을 통.. |
미디어잇 | |
글로벌 車 업체들 '자동 비상 브레이크' 공동 개발
인터넷/통신/모바일 [지디넷코리아] 글로벌 자동차 업계가 미국 정부와 협력해 자동차 운전 중 비상시에 자동으로 브레이크가 작동하는 시스템을 공동으로 개발한다. 이를 통해 2022년부터 현지 자동차들에 적용한다는 방침이.. |
ZDNet Korea | |
갤S7·엣지, 100여개국서 글로벌 돌풍
인터넷/통신/모바일 [지디넷코리아] 삼성전자의 새 전략 스마트폰 '갤럭시S7'과 '갤럭시S7 엣지'가 전 세계 100여개국에서 출시돼 글로벌 판매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삼성전자는 18일(현지시간) 중국, 인도, 케냐,.. |
ZDNet Korea | |
협업 스타트업 토스랩, 비글로벌서울2015 우승
인터넷/통신/모바일 [지디넷코리아] 업무용 커뮤케이션 툴인 잔디 서비스 제공 업체인 토스랩이 최근 열린 스타트업 컨퍼런스 비글로벌 서울 2015 스타트업 배틀에서 국내 최고 스타트업에게 주어지는 큐 프라이즈를 수상했다.. |
ZDNet Korea | |
'마블 퓨처파이트', 글로벌 1천300만 다운로드 돌파
인터넷/통신/모바일 [지디넷코리아]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지난달 30일 전 세계 148개국에 동시 출시한 블록버스터 모바일 액션 RPG ‘마블 퓨처파이트’가 글로벌 1천30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 |
ZDNet Korea | |
와이디온라인, 갓 오브 하이스쿨로 글로벌 시장 도전
인터넷/통신/모바일 [지디넷코리아] "갓 오브 하이스쿨로 글로벌에 시장 진출하겠다"와이디온라인은 갓 오브 하이스쿨의 21일 출시에 앞서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토즈에서 19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는 게임 개발을 총괄한.. |
ZDNet Korea | |
[NDC15] '살아남아라! 개복치' 글로벌 성공 비결은?
인터넷/통신/모바일 [지디넷코리아] 셀렉트버튼의 나카하타 코야가 19일 넥슨 본사에서 열린 ‘NDC15'에서 ’살아남아라! 개복치‘의 성공 비결을 전격 공개했다. ‘살아남아라! 개복치’는 최근 픽셀 아트 그래픽의 간단.. |
ZDNet Korea | |
[여기는 IEVE 2016]비긴스, 프랑스 전기차 업체와 글로벌 전기차
제품/디바이스 비긴스가 프랑스 전기차 전문업체와 손잡고 국내외 순수전기차 시장 공략에 나선다. 비긴스(대표 박준석)는 21일 프랑스 파리스(Pariss)와 파트너십(GPA)을 체결했다. 양사는 파리스의 전기차 전.. |
이티뉴스 | |
테바글로벌, 유아복 검수시스템 도입
인터넷/통신/모바일 테바글로벌이 아동용 제품에 대해 철저한 검수시스템을 구축한다. 국내 유아복업계가 중국 소비자고발 프로그램에서 언급됐던 만큼 중국 소비자 신뢰를 다시 높이기 위해서다. 테바글로벌은 중국 CCTV의 `.. |
이티뉴스 | |
제주도, 글로벌 전기차 업계 격전지 되나
인터넷/통신/모바일 [지디넷코리아] “제주도에 생산공장을 만들겠다.”(미첼 메나커 미국 로컬모터스 부사장)“제주도는 전기차 시장의 대표 지역으로 생각한다.” (심양 중국 JAC 해외 판매 총괄)“한국은 전기차 개발에 .. |
ZDNet Korea | |
프로야구 개막 임박, 게임빌 ‘글로벌’로 야구 게임 차별화
게임 [미디어잇 박철현] 프로야구 개막일이 다가오면서 야구 게임 장르의 관심도 역시 점점 높아지고 있다. 특히 다수의 게임 개발사들은 2016년 새로운 시즌을 맞이해 한층 재미를 살린 야구 신작들을 내놓.. |
미디어잇 | |
[이슈분석] 글로벌 인공지능(AI) 전쟁
인터넷/통신/모바일 글로벌 인공지능(AI) 패권 경쟁이 뜨겁다. 구글이 치고 나온 가운데 기존의 강자인 IBM과 마이크로소프트(MS) 등의 반격도 매섭다. 바이두 등 중국 업체도 `G2`를 꿈꾼다. 쉽사리 승패를 가늠.. |
이티뉴스 | |
베스핀글로벌, 중국-한국간 인프라 구축 사업 전개
인터넷/통신/모바일 [지디넷코리아] 베스핀글로벌이 중국 클라우드 인프라 구축 사업을 본격화한다. 베스핀글로벌은 다음달 중국 베이징에 ‘베스핀차이나’ 법인을 설립하고 한국에 이어 중국에서 클라우드, IDC 인프라 구축사.. |
ZDNet Korea | |
NHN엔터 자회사 K-이노베이션, 글로벌 게임 특허 수익화 사업 착수
게임 [미디어잇 박철현] NHN엔터테인먼트(대표이사 사장 정우진)의 특허관리전문 자회사 K-이노베이션(K-Innovation, 대표 김현성)이 글로벌 게임사 5위의 특허권을 기반으로 특허 수익화 사업에 .. |
미디어잇 | |
[UPDATE] 한달간의 글로벌 ICT 동향
기타 ITEM MS, AR헤드셋 ‘홀로렌즈’ 출시 마이크로소프트(MS)가 증강현실(Augmented Reality, AR) 헤드셋 ‘홀로렌즈’ 개발자 에디션의 예약판매를 시작했다. 홀로렌즈는 PC에 .. |
SK C&C | |
모바일 야구 ‘MLB 퍼펙트 이닝 16’, 글로벌 사전 예약 시작
인터넷/통신/모바일 [지디넷코리아] 게임빌(대표 송병준)은 모바일 야구 게임 ‘MLB 퍼펙트 이닝 16(MLB Perfect Inning 16)’의 정식 출시에 앞서 글로벌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시작한다고 28일 밝혔.. |
ZDNet Korea | |
기가바이트, ‘히오스 글로벌 서킷 2016’ 게임 대회서 만나요!
게임 [미디어잇 최용석] PC 및 게이밍 하드웨어 전문기업 기가바이트(GIGABYTE)가 4월 1일부터 3일까지 서울시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리는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글로벌 서킷 2016.. |
미디어잇 | |
SK주식회사 C&C 스마트 팩토리 사업 공동 추진을 위한 ‘전략 파트너
기타 SK주식회사 C&C(대표이사 : 박정호 사장, www.sk.co.kr)는 29일 경기도 분당 사옥에서 ‘스마트 팩토리 사업 공동 추진을 위한 전략 파트너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날 .. |
SK C&C | |
LG전자, ‘LG G5’ 스마트폰 글로벌 출시
인터넷/통신/모바일 LG전자 G5를 3월 31일 한국시장을 시작으로 미국, 유럽, 중국 등 전 세계 200여개 이동통신업체를 통해 순차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라고 30일 밝혔다. 국내 출시가격은 83만 6,000.. |
CIO Korea | |
IT리더에게 듣는다 | "글로벌 운영 초석은 클라우드로" 쌍용자동차 정승
인터넷/통신/모바일 한국IDG의 미래 IT환경 준비 현황 조사에는 231명의 국내 기업 IT담당자들이 참여했으며, 이 결과를 토대로 <CIO Korea>는 기업 IT를 총괄하는 CIO들을 만나 심층 인터.. |
CIO Korea | |
컴투스 SNG '타이니팜', 글로벌 2000만 다운로드 달성
게임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의 소셜네트워크게임(SNG) ‘타이니팜’이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수 2000만을 돌파했다.지난 2011년 첫선을 보인 ‘타이니팜’은 농장이라는 친숙한 소재를 활.. |
미디어잇 | |
넥슨, ‘도미네이션즈’ 글로벌 시대 곧 열린다
게임 넥슨(대표 박지원)은 빅휴즈게임즈(Big Huge Games)가 개발한 모바일게임 ‘도미네이션즈’에 대규모 업데이트 ‘글로벌 시대(Global Age)’를 앞두고 신규 유닛과 건물 이미지를 5일 공.. |
미디어잇 | |
'게임 변신의 귀재' 넷마블, 같은 장르·다른 글로벌 전략
게임 게임은 변신의 귀재다. 같은 장르의 게임인데도 현지화 작업을 조금만 거친다면 완전히 다른 게임으로 변신시킬 수 있다. 각 나라의 문화적 특징이나 지역에서 인기 높은 캐릭터를 사용해 넣는다면 달라질 .. |
미디어잇 | |
전적 확인 사이트 오피지지, 글로벌 서비스 확대
인터넷/통신/모바일 [지디넷코리아] 오피지지(대표 박천우, OP.GG)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리그오브레전드(이하 LOL) 전적 서비스를 글로벌로 확대하는 한편 LOL 이외 게임의 전적도 제공할 계획이라고 7일 밝혔다.지.. |
ZDNet Korea | |
롯데정보통신, 태국 VGI글로벌미디어와 ICT 사업 협력 모색
인터넷/통신/모바일 [지디넷코리아] 태국 BTS(지상철도) 역내 서비스 운영사인 VGI글로벌미디어와 통신망 사업자 ALT텔레콤이 롯데정보통신을 방문해 ICT 사업 협력 방안을 모색했다.VGI 임원진과 ALT텔레콤 대표.. |
ZDNet Korea | |
건쉽배틀, 글로벌 누적 7천만 다운로드 달성
인터넷/통신/모바일 [지디넷코리아]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모바일 헬리콥터 3D 액션 게임 건쉽배틀이 누적 다운로드 7천만 건을 돌파했다고 7일 밝혔다.지난 2014년 5월 출시된 건쉽배틀은 서비스 초반부터 북미를 .. |
ZDNet Korea | |
넥슨 ‘코쿤게임즈’에 전략적 투자 단행…신작 모바일 2종 글로벌 판권 확
게임 넥슨(대표 박지원)은 모바일게임 개발사 코쿤게임즈(대표 이정욱)에 전략적 투자를 단행했다고 8일 밝혔다.코쿤게임즈는 전략 모바일게임 ‘전쟁의 노래’로 개발력을 인정받은 유망 개발사로, 넥슨은 이번 .. |
미디어잇 | |
삼성 커브드 모니터, 글로벌 100만대 판매 돌파
인터넷/통신/모바일 [지디넷코리아] 2014년 9월 세계 최초로 출시된 삼성전자 커브드 모니터가 글로벌 판매 100만대를 돌파했다.삼성전자 커브드 모니터는 출시 이후 총 14종의 라인업으로 확대되며 하루 평균 1천68.. |
ZDNet Korea | |
그곳은 스타트업 인큐베이팅의 성지였다
벤처/스타트업 미국 캘리포니아 서니베일에 위치한 플러그앤플레이(Plug and Play) 테크 센터는 세계에서 가장 큰 스타트업 인큐베이팅 센터로 불린다. 28만 평방피트 규모 건물에는 전세계에서 모인 400여 .. |
벤처스퀘어 | |
현대·기아차, 글로벌 누적판매 1억대 눈앞...'아반떼로 지구 11바퀴'
인터넷/통신/모바일 [지디넷코리아] 현대·기아자동차가 이달 중 글로벌 누적판매 대수 1억대를 돌파할 것으로 보인다. 기아차가 1962년 자동차 판매를 시작한 이후 54년 만의 대기록이다.11일 현대·기아차에 따르면 지.. |
ZDNet Korea | |
4:33, 박영호 신임 공동대표 선임…"유나이티드로 글로벌 성과 집중"
게임 네시삼십삼분(대표 장원상, 박영호, 이하 4:33)은 박영호 최고투자책임자(CIO)를 신임 공동대표로 선임했다고 14일 밝혔다. 박영호 신임 공동대표는 2015년 4:33에 합류하여 지난 1년간 투.. |
미디어잇 | |
포르쉐, 1분기 글로벌 판매 5만5천974대 '사상 최대'
인터넷/통신/모바일 [지디넷코리아] 포르쉐는 1분기 글로벌 판매 대수가 5만5천974대로 전년동기 대비 10% 증가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는 역대 1분기 기준 사상 최대 실적이다.포르쉐의 실적 상승 요인은 마칸 시리.. |
ZDNet Korea | |
상금·규모 커진 글로벌 e스포츠 리그 ‘CFS 2016’
게임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는 글로벌 온라인 FPS 게임 ‘크로스파이어’의 글로벌 e스포츠 리그 ‘CROSSFIRE STARS 2016’(이하 ‘CFS 2016’)의 세부 내용을 15일 발표했다.‘CF.. |
미디어잇 | |
글로벌 車 메이커, 장거리 전기차 자존심 경쟁
인터넷/통신/모바일 [지디넷코리아] 300km, 321km, 346km, 400km, 500km, 765km...우리나라를 포함한 전 세계 전기차 업체들이 현재까지 발표한 출시 예정 전기차 최대 주행가능거리다. 이들이.. |
ZDNet Korea | |
현대·기아차, 반세기 만에 글로벌 누적판매 1억대 돌파
인터넷/통신/모바일 [지디넷코리아] 현대·기아자동차가 글로벌 자동차시장에서 누적판매 1억대를 돌파했다. 1962년 기아차가 자동차 판매를 시작한 이후 54년 만의 대기록이다.17일 현대·기아차에 따르면 지난 1962년.. |
ZDNet Korea | |
아우디, 1분기 글로벌 45만대 판매 '분기 최다'
인터넷/통신/모바일 [지디넷코리아] 아우디가 지난달 전 세계 시장에서 월별 최다 판매를 달성했다. 1분기(1~3월) 실적 역시 사상 최대치다.18일 아우디 코리아에 따르면 아우디는 지난 3월 글로벌 시장에서 18만6천.. |
ZDNet Korea | |
KT, 핸디소포트와 손잡고 글로벌 그룹웨어 솔루션 시장 공략
인터넷/통신/모바일 KT가 글로벌 그룹웨어 솔루션 시장 공략 나선다. KT(회장 황창규)와 핸디소프트(공동대표 이상산, 이진수)는 19일 클라우드 그룹웨어 사업 협력을 위한 업무제휴(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 |
미디어잇 | |
삼성SDI, 한전과 글로벌 ESS 시장 공략 나서
인터넷/통신/모바일 [지디넷코리아] 삼성SDI가 한국전력과 손잡고 글로벌 ESS(에너지 저장 시스템) 시장 공략에 나선다.삼성SDI와 한국전력은 19일 ESS분야 업무협력을 위한 MOU(양해각서)에 서명했다. 이번 M.. |
ZDNet Korea | |
넷플릭스, 글로벌 서비스 성공적...1분기 674만 신규가입
인터넷/통신/모바일 [지디넷코리아] 넷플릭스가 글로벌 서비스로, 1분기 신규 가입자가 674만명 증가한데 힘입어 총 가입자 수가 8100만명을 돌파했다. 그러나 정작, 시장에서는 2분기에 성장이 주춤할 것이라는 보수적.. |
ZDNet Kore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