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시삼십삼분 ‘삼국블레이드’, 대만 게임드리머 통해 동남아시아 공략
쇼핑/라이프 네시삼십삼분(4:33)은 대만 게임 업체 게임드리머(Game dreamer)와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 '삼국블레이드'의 수출 계약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이번 계약으로 삼국블레이드는 현지화.. |
미디어잇 | |
추가 투자 유치한 파이브잭 “이젠 동남아로…”
벤처/스타트업 파이브잭이 500스타트업, 케이런벤처스 등으로부터 15억 원 규모 자금을 투자 유치하는 데 성공했다고 밝혔다. 파이브잭은 2014년 본엔젤스, 2015년 500스타트업 등에 투자를 받은 바 있다. .. |
벤처스퀘어 | |
CJ E&M, 동남아시아 한류 시장 공략 잰걸음
IT일반 [지디넷코리아] CJ E&M이 동남아시아 지역 한류 확산을 위해 전용 채널 공략법을 내놨다. TV 채널 외에 모바일 앱, OTT 등의 다양한 유통 경로를 확장하는 식이다.3일 CJ E&.. |
ZDNet Korea | |
그라비티 ‘라그나로크 온라인’, 동남아시아 시장 공략한다
쇼핑/라이프 그라비티는 일렉트로닉스 익스트림과 '라그나로크 온라인' 필리핀과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지역에 대한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그라비티의 대표 게임 라그나로크 온라인은 2002년 국내를.. |
미디어잇 | |
KOTRA, 동남아시아 시장 공략할 스타트업 찾는다
벤처/스타트업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가 싱가포르, 인도네시아를 거점으로 동남아시아 시장을 공략할 스타트업을 찾는다.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이하 KOTRA)는 “동남아시아 스타트업 파트너링 로드쇼”.. |
벤처스퀘어 | |
KOTRA, 동남아시아 시장 공략할 스타트업 찾는다
벤처/스타트업 대학무역투자진흥공사가 싱가포르, 인도네시아를 거점으로 동남아시아 시장을 공략할 스타트업을 찾는다. 대학무역투자진흥공사(이하 KOTRA)는 “동남아시아 스타트업 파트너링 로드쇼”.. |
벤처스퀘어 | |
로코조이, ‘드래곤라자’ 동남아시아 소프트 론칭
인터넷/통신/모바일 [지디넷코리아] 로코조이인터내셔널 (대표 싱샨후)은 자사의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 드래곤라자의 국내 흥행을 이어 받아 필리핀, 말레이시아를 대상으로 소프트 론칭을 시작했다고 26일 밝혔다.로코.. |
ZDNet Kore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