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랩 - IT 뉴스
스타일쉐어, 현대백화점과 라이브커머스 진행 스타일쉐어, 현대백화점과 라이브커머스 진행
벤처/스타트업  온라인 패션 플랫폼 스타일쉐어는 현대백화점 판교점과 함께 주 1회 정기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스타일쉐어에서 오프라인 백화점에 입점한 다양한 브랜드를 정기적으로 선보이기로 한 것..
벤처스퀘어
SK매직, 라이브커머스 '매직 라이브 쇼' 론칭 SK매직, 라이브커머스 '매직 라이브 쇼' 론칭
IT일반  [지디넷코리아] SK매직이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라이브커머스 ‘매직 라이브 쇼’를 론칭한다고 15일 밝혔다.매직 라이브 쇼는 소비자와 실시간 소통하며 진행되는 모바일 판매 서비스로 SK매..
ZDNet Korea
“떠오르는 플랫폼에 과감히 뛰어들었죠”…520만 틱톡커 ‘듀자매’ “떠오르는 플랫폼에 과감히 뛰어들었죠”…520만 틱톡커 ‘듀자매’
IT일반  3억 1500만건 다운로드! 세계 최초 100조 스타트업! 네, 세계에서 가장 핫한 플랫폼 틱톡이 세운 기록입니다.   틱톡이 핫한 걸 모르는 사람은 없지만 왜 이렇게 핫한지 진짜로 확실하..
아웃스탠딩
광고를 넘어 커머스로 진출하는 틱톡 광고를 넘어 커머스로 진출하는 틱톡
IT일반    *이 글은 36kr 기사를 번역·편집한 것입니다.     중국 유력 경제지 제멘(界面)은 2019년 바이트댄스 전체 매출이 24조원(1400억위안)에 달했다고 보도했습니다. &..
아웃스탠딩
생방송 커머스 모음 앱 ‘볼라’, 본엔젤스로부터 시드투자 유치 생방송 커머스 모음 앱 ‘볼라’, 본엔젤스로부터 시드투자 유치
IT일반  라이브 마켓 모음 앱 ‘볼라(Volla)’ 운영사 볼라가 초기기업 전문투자 벤처캐피탈 본엔젤스벤처파트너스(이하 본엔젤스)로부터 시드 투자를 유치했다고 3월26일 밝혔다.goog..
Bloter.net
스타일쉐어, 라이브커머스 ‘스쉐라이브’ 정식 출시 스타일쉐어, 라이브커머스 ‘스쉐라이브’ 정식 출시
벤처/스타트업  쇼퍼블 콘텐츠 플랫폼 스타일쉐어는 라이브 커머스 스쉐라이브를 정식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스쉐라이브는 브랜드와 크리에이터가 협업해 고객과 실시간 소통하고 상품을 판매하는 비디오 커머스 채널. 사용..
벤처스퀘어
36kr이 말하는 중국 최신 소비시장 트렌드 16가지 36kr이 말하는 중국 최신 소비시장 트렌드 16가지
IT일반    *이 글은 36kr 기사를 번역·편집한 것입니다.     [note]이번 기사는 36kr 소비시장팀이 발표한 ‘2019소비트렌드(大消费) 보고서’를 번역한..
아웃스탠딩
모바일 라이브커머스 그립, 35억 투자 유치 모바일 라이브커머스 그립, 35억 투자 유치
IT일반  [지디넷코리아] IT 스타트업 그립(대표 김한나)은 한국투자파트너스와 네오플럭스로부터 35억원 투자를 유치했다고 30일 밝혔다.그립은 판매자와 소비자 누구나 손쉽게 모바일 라이브 방송을 통해 실시간..
ZDNet Korea
요쿠스, 라이브 방송 즉시 결제 서비스 ‘마이뷰팁’ 출시 요쿠스, 라이브 방송 즉시 결제 서비스 ‘마이뷰팁’ 출시
벤처/스타트업  요쿠스가 라이브 뷰티 커머스 서비스 마이뷰팁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마이뷰팁은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고도화한 라이브 커머스 앱이다. 소비자가 인플루언서 제품 리뷰를 라이브 방송으로 시청하면서 ..
벤처스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