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쉐어, 현대백화점과 라이브커머스 진행
벤처/스타트업 온라인 패션 플랫폼 스타일쉐어는 현대백화점 판교점과 함께 주 1회 정기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스타일쉐어에서 오프라인 백화점에 입점한 다양한 브랜드를 정기적으로 선보이기로 한 것.. |
벤처스퀘어 | |
SK매직, 라이브커머스 '매직 라이브 쇼' 론칭
IT일반 [지디넷코리아] SK매직이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라이브커머스 ‘매직 라이브 쇼’를 론칭한다고 15일 밝혔다.매직 라이브 쇼는 소비자와 실시간 소통하며 진행되는 모바일 판매 서비스로 SK매.. |
ZDNet Korea | |
“떠오르는 플랫폼에 과감히 뛰어들었죠”…520만 틱톡커 ‘듀자매’
IT일반 3억 1500만건 다운로드! 세계 최초 100조 스타트업! 네, 세계에서 가장 핫한 플랫폼 틱톡이 세운 기록입니다. 틱톡이 핫한 걸 모르는 사람은 없지만 왜 이렇게 핫한지 진짜로 확실하.. |
아웃스탠딩 | |
광고를 넘어 커머스로 진출하는 틱톡
IT일반 *이 글은 36kr 기사를 번역·편집한 것입니다. 중국 유력 경제지 제멘(界面)은 2019년 바이트댄스 전체 매출이 24조원(1400억위안)에 달했다고 보도했습니다. &.. |
아웃스탠딩 | |
생방송 커머스 모음 앱 ‘볼라’, 본엔젤스로부터 시드투자 유치
IT일반 라이브 마켓 모음 앱 ‘볼라(Volla)’ 운영사 볼라가 초기기업 전문투자 벤처캐피탈 본엔젤스벤처파트너스(이하 본엔젤스)로부터 시드 투자를 유치했다고 3월26일 밝혔다.goog.. |
Bloter.net | |
스타일쉐어, 라이브커머스 ‘스쉐라이브’ 정식 출시
벤처/스타트업 쇼퍼블 콘텐츠 플랫폼 스타일쉐어는 라이브 커머스 스쉐라이브를 정식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스쉐라이브는 브랜드와 크리에이터가 협업해 고객과 실시간 소통하고 상품을 판매하는 비디오 커머스 채널. 사용.. |
벤처스퀘어 | |
36kr이 말하는 중국 최신 소비시장 트렌드 16가지
IT일반 *이 글은 36kr 기사를 번역·편집한 것입니다. [note]이번 기사는 36kr 소비시장팀이 발표한 ‘2019소비트렌드(大消费) 보고서’를 번역한.. |
아웃스탠딩 | |
모바일 라이브커머스 그립, 35억 투자 유치
IT일반 [지디넷코리아] IT 스타트업 그립(대표 김한나)은 한국투자파트너스와 네오플럭스로부터 35억원 투자를 유치했다고 30일 밝혔다.그립은 판매자와 소비자 누구나 손쉽게 모바일 라이브 방송을 통해 실시간.. |
ZDNet Korea | |
요쿠스, 라이브 방송 즉시 결제 서비스 ‘마이뷰팁’ 출시
벤처/스타트업 요쿠스가 라이브 뷰티 커머스 서비스 마이뷰팁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마이뷰팁은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고도화한 라이브 커머스 앱이다. 소비자가 인플루언서 제품 리뷰를 라이브 방송으로 시청하면서 .. |
벤처스퀘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