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랩 - 롯데온 라이브커머스, 소비자 참여형으로 바꾼다

    롯데온이 소비자와 함께하는 라이브커머스를 시도한다. 롯데온은 21일 패션 상품을 시작으로 고객 참여형 라이브커머스 콘텐츠를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고객 참여형 라이브커머스는 롯데온의 주력 상품인 패션·뷰티·생필품 등으로 나눠 매월 1회씩 진행한다. 패션 상품은 찾아드림, 뷰티는 ‘뷰티풀드림’, 생필품은 ‘장봐드림’ 등의 이름으로 소비자의 사연 소개, 소비자 출연 등 고객 참여도를 끌어올릴 수 있는 방법을 시도할 예정이며, 롯데온은 소비자 반응을 살펴본 후 상품군과 방송 횟수도 늘려 나간다는 계획이다.롯데온의 라이브커머스는 쇼호스트...

의견 0 신규등록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