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랩 - 펜타브리드의 메타버스 마케팅, 디지털 광고계에서 통했다!

펜타브리드의 메타버스 전문 에이전시 ‘메타브리드’가 ‘2022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에서 테크테인먼트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메타브리드가 대행한 대상 수상작 ‘2022 롯데하이마트 제페토 운영 광고·마케팅’은 제페토를 단순 메타버스 공간이 아닌, 소셜미디어 성격의 커뮤니케이션 채널로 조성했다. 이와 함께 ▲유저 소통을 통해 광고 메시지 전달 ▲MZ세대까지 고객 확장 ▲메타버스 마케팅 분야 유일한 운영 방식의 광고 마케팅 등으로 좋은 평가를 받았다.

기존 메타버스 마케팅은 월드 구축과 오픈 이슈로 단기적 활용에 그쳤다. 반면 메타브리드의 운영 마케팅은 브랜드 이미지와 메시지를 꾸준히 전달하고 고객 소통 방식으로 접근해, 메타버스 마케팅의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로 주목받고 있다.

시상식에 참석한 김지원 펜타브리드 BG 팀리더는 “이번 대상 수상은 고객사 롯데하이마트의 ‘도전’과 펜타브리드의 “새로운 시각”이 함께 만들어낸 귀중한 결과”라며 “막연했던 메타버스 마케팅 분야에 명확한 운영 모델을 도입한 실증 사례이자 가이드라인으로 남을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메타브리드 관계자는 “현재 국내 대표 플랫폼 사업자와 함께 유저 친화적 메타버스 플랫폼을 개발하고 있다”며 “2023년 상반기 중 플랫폼을 론칭할 것”이라고 전했다.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The post 펜타브리드의 메타버스 마케팅, 디지털 광고계에서 통했다! appeared first on DIGITAL iNSIGHT 디지털 인사이트.

의견 0 신규등록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