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랩 - 모바일 마케터에게 꼭 필요한 애드저스트 스마트 알림 솔루션 ‘펄스’

글로벌 모바일 마케팅 애널리틱스 플랫폼 ‘애드저스트(Adjust)’가 데이터 모니터링 및 알림 솔루션 ‘펄스(Pulse)’를 선보였다.

펄스는 고객중심적이며 직관적인 솔루션으로, 모바일 캠페인 성과를 적시에 최적화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애드저스트는 쿠키리스 시대를 맞아 노이즈 없는 업데이트와 간편한 커스텀 알림 생성을 통해, 마케팅 생산성을 제고하고자 펄스를 출시했다.

펄스는 앱 설치 수, 유지율, 광고 비용과 같은 주요 지표 트레킹을 통해 ▲효율적인 예산 및 캠페인 성과 최적화 ▲알림 방식 ▲발송 시간 및 대상 커스텀을 통한 맞춤 알림 기능 등을 지원한다. 또한 미리보기, 과거 데이터 등의 기능으로 처음부터 최적화된 알림을 사용할 수 있고, 다중 앱 알림 설정으로 포괄적인 데이터 모니터링 구현이 가능하다.

게임 퍼블리셔 ‘부두(Voodoo)’의 니콜라스 로드리게즈(Nicolas Rodriguez) 애널리틱스 매니저는 “펄스는 모바일 업계에 꼭 필요한 솔루션”이라며 “캠페인 최적화의 필수 요소는 데이터 변화를 빠르고 효율적으로 꿰뚫어 볼 수 있는 능력”이라고 말했다.

박선우 애드저스트 코리아 지사장은 “펄스는 모바일 마케터가 데이터에 집중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솔루션으로, 직관적이고 유연한 사용법을 통해 업무량은 줄여주고 효율성은 높여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애드저스트는 고도화된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마케터들의 브랜드 전략 수립에 필수적인 인사이트를 제공하고 고객 성장을 견인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데모 신청은 애드저스트 코리아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The post 모바일 마케터에게 꼭 필요한 애드저스트 스마트 알림 솔루션 ‘펄스’ appeared first on DIGITAL iNSIGHT 디지털 인사이트.

의견 0 신규등록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