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랩 - IT 뉴스
LG생활건강, 온라인 전용 화장품 ‘밀리언뷰티’ 론칭 LG생활건강, 온라인 전용 화장품 ‘밀리언뷰티’ 론칭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오늘의 온라인 쇼핑] 5월 10일 11번가 5월 십일절·G마켓 뷰티전·옥션 싱글데이·쿠팡 주방가전 [오늘의 온라인 쇼핑] 5월 10일 11번가 5월 십일절·G마켓 뷰티전·
IT일반  하루에도 수십 개씩 쏟아지는 쇼핑가의 소식들, 일일이 확인하자니 귀찮고 그냥 지나치자니 아깝기도 합니다. IT조선은 5월 10일 온라인 쇼핑몰에서 쏟아진 할인, 프로모션, 시장 트렌드 등 알찬 정보..
미디어잇
G생활건강 네이처컬렉션, 뷰티 페스티벌 진행 G생활건강 네이처컬렉션, 뷰티 페스티벌 진행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아프리카TV 프릭엔-FHL게임즈, ‘K-POP·뷰티·게임’ 중남미 시장 공략 아프리카TV 프릭엔-FHL게임즈, ‘K-POP·뷰티·게임’ 중남미 시장
IT일반  프릭엔이 FHL게임즈와 함께 ‘K-POP·뷰티·게임’ 등의 문화 콘텐츠를 통한 중남미 시장 공략에 나선다.아프리카TV 자회사 프릭엔은 7일 서울 강남구 서경빌딩에서 FHL게임즈와 '중남미 내 콘텐츠..
미디어잇
“피부과 대신 프라엘”…홈 뷰티 기기 시장 쑥쑥 “피부과 대신 프라엘”…홈 뷰티 기기 시장 쑥쑥
IT일반  [지디넷코리아] 뷰티 기기(피부관리 가전제품)시장이 지난해에 올해도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특히, LG전자 ‘프라엘’이 시장을 이끄는 모양새다.25일 전자랜드에 따르면 전자랜드의 2019년 1분기 ..
ZDNet Korea
펀샵,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 '아미로 거울' 모델로 펀샵,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 '아미로 거울' 모델로
IT일반  [지디넷코리아] 펀샵이 자사 단독 상품인 ‘아미로 메이크업 거울’의 모델로 이사배를 발탁해 아미로 거울과의 콜라보 화보를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이사배는 메이크업 아티스트이자 뷰티 크리에이터로 ..
ZDNet Korea
브랜디 “패션에서 뷰티로 서비스 확대” 브랜디 “패션에서 뷰티로 서비스 확대”
벤처/스타트업  여성 쇼핑앱 브랜디가 4월 22일 뷰티 카테고리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브랜디는 뷰티 카테고리를 통해 소셜 인플루언서 상품 추천, SNS 인기 상품 특가 판매, 전상품 무료배송 혜택 제공에 나선다. ..
벤처스퀘어
‘우리집은 피부과’ 홈 뷰티 기기 시장 쑥쑥 ‘우리집은 피부과’ 홈 뷰티 기기 시장 쑥쑥
IT일반  [지디넷코리아] 홈 뷰티 기기(피부관리 가전제품) 시장이 들썩인다. 홈 뷰티 기기는 크고 비싼 피부과 의료기기를 개인용 디바이스로 구현한 제품이다.12일 업계에 따르면 홈 뷰티 기기 수요가 증가 추..
ZDNet Korea
“데이터로 찾는 中뷰티 시장 해법” “데이터로 찾는 中뷰티 시장 해법”
벤처/스타트업  메저차이나가 4월 25일 서울 강남 섬유센터빌딩에서 2019 넥스트 차이나 뷰티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선 K뷰티 브랜드 실무자를 대상으로 분야별 강연을 진행할 예정. 샤텐(XIA ..
벤처스퀘어
교원웰스 'LED 마스크' 출시…홈 뷰티 시장 진출 교원웰스 'LED 마스크' 출시…홈 뷰티 시장 진출
IT일반  교원그룹의 건강가전 브랜드 웰스(Wells)가 피부관리 기기 ‘웰스 LED 마스크’를 출시하고 홈 뷰티기기 시장에 진출한다.근적외선 뷰티헬스케어 전문기업 셀리턴과 손잡고 선보인 웰스 LED 마스크는..
미디어잇
CJ ENM, 뷰티 페스티벌 5월3일 코엑스서 열어 CJ ENM, 뷰티 페스티벌 5월3일 코엑스서 열어
IT일반  CJ ENM은 뷰티 페스티벌 ‘겟잇뷰티콘 X 다이아뷰티'를 5월 3~5일 코엑스 C홀에서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겟잇뷰티콘 X 다이아뷰티’는 ‘당신을 위한 뷰티바캉스’라는 주제로 제품 시연, 언박..
미디어잇
교원 웰스, ‘LED 마스크’로 홈 뷰티기기 렌털 사업 출사표 교원 웰스, ‘LED 마스크’로 홈 뷰티기기 렌털 사업 출사표
IT일반  [지디넷코리아] 교원그룹의 건강가전 브랜드 웰스가 홈 뷰티기기 렌털 시장에 진출했다.웰스는 4일 ‘웰스 LED 마스크’를 출시했다. 뷰티헬스케어 기업 셀리턴과 전략적 제휴를 통해 웰스 전용 LED ..
ZDNet Korea
홈앤쇼핑, 친환경 이너웨어 ‘오가닉뷰티’ 판매 홈앤쇼핑, 친환경 이너웨어 ‘오가닉뷰티’ 판매
IT일반  [지디넷코리아] 홈앤쇼핑(대표 최종삼)은 오는 29일 오전 8시 15분, 친환경 이너웨어 브랜드 ‘오가닉뷰티(Organic Beauty)’를 판매한다고 28일 밝혔다.오가닉뷰티는 전 연령대 여성에게..
ZDNet Korea
아모레퍼시픽, 뷰티 기기 브랜드 메이크온 모델에 송혜교 발탁 아모레퍼시픽, 뷰티 기기 브랜드 메이크온 모델에 송혜교 발탁
IT일반  아모레퍼시픽은 뷰티 기기 브랜드 메이크온 모델로 배우 송혜교를 발탁했다고 26일 밝혔다.메이크온은 뷰티 케어에 최신 기술을 더한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다. ‘스킨 라이트 테라피Ⅱ’는 3초 진단, 3분..
미디어잇
아모레퍼시픽, UN총회 주간 매거진 ‘뷰티 인사이드’ 출간 아모레퍼시픽, UN총회 주간 매거진 ‘뷰티 인사이드’ 출간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3. 22 오늘의 온라인 쇼핑] G마켓 뷰티잡화 할인·위메프 특가 항공권 [3. 22 오늘의 온라인 쇼핑] G마켓 뷰티잡화 할인·위메프 특가 항공
IT일반  하루에도 수십 개씩 쏟아지는 쇼핑가의 소식들, 일일이 확인하자니 귀찮고 그냥 지나치자니 아깝기도 합니다. IT조선은 3월 22일 온라인 쇼핑몰에서 쏟아진 할인, 프로모션, 시장 트렌드 등 알찬 정보..
미디어잇
‘인스타 핫플’ 홍대서 뷰티인사이드展 열린다 ‘인스타 핫플’ 홍대서 뷰티인사이드展 열린다
벤처/스타트업  트릭아이뮤지엄 운영사 미디어프론트가 3월 23일부터 홍대 노벨리아 서교 오피스텔에서 전시회 인스타지아-뷰티인사이드를 연다. 이번 전시는 2,30대에게 전시회를 즐기는 중요한 방법으로 떠오른 인증에 ..
벤처스퀘어
뷰티 아이디어 공모 “우리 화장품 만들어볼래?” 뷰티 아이디어 공모 “우리 화장품 만들어볼래?”
벤처/스타트업  뷰티스타트업 굿즈컴퍼니가 뷰티 아이디어 콘테스트 우리 화장품 만들어볼래?(이하 ‘우화만’)를 연다고 밝혔다. 콘테스트는 화장품, 헤어·바디용품을 사용하며 느낀 불편한 점이나 아..
벤처스퀘어
[뉴스 브리핑] 3월 20일…출범앞둔 제3인터넷은행·식품·뷰티업계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양자통신사업 3년째 표류 [뉴스 브리핑] 3월 20일…출범앞둔 제3인터넷은행·식품·뷰티업계 디지털
IT일반  당신이 잠든 동안, IT 뉴스가 쏟아집니다. 그 중에서 반드시 챙겨야 할 IT 뉴스, 매일 아침 ‘IT 뉴스 브리핑'으로 전해드립니다. 3월 19일 간밤에 쏟아진 IT 뉴스, IT 조선이 전해드립니..
미디어잇
식품·뷰티 업계도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빅데이터'로 제품 개발 식품·뷰티 업계도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빅데이터'로 제품 개발
IT일반  식품, 뷰티 등 유통 업계에서 빅데이터와 인공지능(AI) 등 ICT 기술은 이제 선택이 아닌 필수로 자리 잡고 있다.롯데마트는 3600만명에 달하는 롯데멤버스 회원의 구매 데이터를 토대로 자체 브랜..
미디어잇
삼성 C랩 출신 룰루랩, '뷰티 산업의 디지털 혁신' 발표 삼성 C랩 출신 룰루랩, '뷰티 산업의 디지털 혁신' 발표
IT일반  [지디넷코리아] 뷰티 인공지능(AI) 스타트업 룰루랩은 지난 16일 이탈리아 볼로냐에서 개최된 세계 최대 뷰티 박람회 'COSMOPROF WORLDWIDE BOLOGNA 2019'에서 국내 기업 최..
ZDNet Korea
[오늘의 쇼핑가] 11번가 “뷰티기기 최대 30% 할인”…G마켓·이베이·KTH·전자랜드 [오늘의 쇼핑가] 11번가 “뷰티기기 최대 30% 할인”…G마켓·이베이·
IT일반  하루에도 수십 개씩 쏟아지는 쇼핑가의 소식들, 일일이 확인하자니 귀찮고 그냥 지나치자니 아깝기도 합니다. IT조선은 3월 14일 온라인 쇼핑몰에서 쏟아진 할인, 프로모션, 시장 트렌드 등 알찬 정보..
미디어잇
11번가, 홈셀프 뷰티기기 최대 30% 할인 11번가, 홈셀프 뷰티기기 최대 30% 할인
IT일반  [지디넷코리아] 11번가(대표 이상호)가 오는 17일까지 ‘홈셀프 뷰티 브랜드위크’를 열고 집에서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는 LED마스크, 진동클렌저, 마사지기, 고데기 등 80여개 뷰티기기를 최대 ..
ZDNet Korea
뷰티 제품도 소셜 펀딩으로 출시한다 뷰티 제품도 소셜 펀딩으로 출시한다
벤처/스타트업  뷰티메이커스가 3월 14일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뷰티메이커스는 기획, 제조, 마케팅, 유통을 한 번에 지원하는 소셜 펀딩 플랫폼이다. 내부 전문가가 뷰티 셀럽이 가진 경험과 노하우를 반영해 ..
벤처스퀘어
메디컬뷰티앱 ‘강남언니’ 45억 투자 유치 메디컬뷰티앱 ‘강남언니’ 45억 투자 유치
벤처/스타트업  메디컬뷰티 앱 서비스 강남언니를 운영 중인 주식회사 힐링페이퍼는 프리미어파트너스, 원익투자파트너스, 스톤브릿지벤처스로부터 45억원의 투자를 유치했다고 13일 밝혔다. 강남언니는 견적비교 및 영상 통..
벤처스퀘어
뷰티, 패션, 기술의 결합 ‘스타일테크’가 온다… 뷰티, 패션, 기술의 결합 ‘스타일테크’가 온다…
벤처/스타트업  스타일과 테크, 따로 떼어 보면 어려운 말은 아니지만 둘을 합쳐놓으면 이야기가 달라진다. ‘스타일테크’ 이름도 생경한 단어는 패션, 뷰티, 리빙과 같은 생활 분야에 정보 기술을..
벤처스퀘어
롯데백화점 엘롯데, ‘샤넬뷰티 공식 온라인 스토어’ 오픈 롯데백화점 엘롯데, ‘샤넬뷰티 공식 온라인 스토어’ 오픈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미미박스, 세계 혁신뷰티 기업 톱10 선정 미미박스, 세계 혁신뷰티 기업 톱10 선정
벤처/스타트업  미미박스가 미국 경영 매거진 패스트 컴퍼니가 발표한 ‘2019 세계에서 가장 혁신적인 기업’ 뷰티 부문 Top 10에 선정됐다고 22일 밝혔다. 미미박스와 더불어 월트디즈니컴퍼니, 알리바바 그룹,..
벤처스퀘어
암호화폐 거래소 프로비트, 뷰티·패션 큐레이션 플랫폼 큐포라와 MOU 체결 암호화폐 거래소 프로비트, 뷰티·패션 큐레이션 플랫폼 큐포라와 MOU 체
IT일반  암호화폐(가상화폐) 거래소 프로비트가 뷰티·패션 큐레이션 플랫폼 큐포라와 큐로즈(Quroz, 큐포라 토큰) 상장 계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양사는 또 블록체인 생태계 활성화와 사업 기회 확대..
미디어잇
'뷰티 기기에서 맥주 제조기까지'…렌탈 가전시장 '빅뱅' '뷰티 기기에서 맥주 제조기까지'…렌탈 가전시장 '빅뱅'
IT일반  [지디넷코리아] 가전을 중심으로 렌탈 시장이 확대되면서 렌탈 품목도 다양해지고 있다. 대표적 렌탈 가전인 정수기, 비데, 공기청정기에 이어 의류관리기, 의류건조기, 안마의자, 드라이기 등 새로운 기..
ZDNet Korea
설맞이 효도가전, 홈 뷰티 기기 '눈길' 설맞이 효도가전, 홈 뷰티 기기 '눈길'
IT일반  [지디넷코리아] 설날을 맞아 부모님에게 주는 선물로 이색 가전이 인기를 끌고 있다. 전통적인 효도가전에서 벗어나 외모를 꾸미는 미용가전에도 관심을 기울여 봄 직하다. 최근 가전업계에서 주목받는 제품..
ZDNet Korea
큐포라, 뷰티·패션 보상형 SNS 공식 출시 큐포라, 뷰티·패션 보상형 SNS 공식 출시
IT일반  [지디넷코리아] 뷰티 패션 큐레이션 플랫폼 큐포라(대표 홍영민)는 뷰티·패션 보상형 SNS ‘스타일포라’를 공식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큐포라는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개개인에 맞는 '퍼스널 컬러'를..
ZDNet Korea
파나소닉코리아, 뷰티케어 기기 신제품 4종 출시 파나소닉코리아, 뷰티케어 기기 신제품 4종 출시
IT일반  [지디넷코리아] 파나소닉코리아가 24일 '파나소닉 뷰티 에스테' 신제품 4종을 선보였다.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클렌징 브러시와 페이셜 스티머, 이온 이펙터, RF 초음파 리프터 등이다. 메이크업 제거..
ZDNet Korea
롯데e커머스, 뷰티 플랫폼 ‘모게요’ 앱 오픈 롯데e커머스, 뷰티 플랫폼 ‘모게요’ 앱 오픈
IT일반  롯데쇼핑 e커머스 사업본부(이하 롯데e커머스)는 뷰티 정보 공유 플랫폼 ‘모게요(mogEYo)’ 앱을 정식 오픈했다고 20일 밝혔다.‘모게요’ 앱은 뷰티 관련 상품에 대한 의견을 자유롭게 교환하면서..
미디어잇
롯데e커머스, 뷰티앱 ‘모게요’ 출시 롯데e커머스, 뷰티앱 ‘모게요’ 출시
IT일반  [지디넷코리아] 롯데쇼핑 e커머스 사업본부는 뷰티 정보 공유 플랫폼 ‘모게요(mogEYo)’앱을 정식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모게요’ 앱은 뷰티 관련 상품에 대한 의견을 자유롭게 교환하면서 뷰..
ZDNet Korea
아모레퍼시픽, '큐브미'로 5000억 규모 이너뷰티 시장 공략 아모레퍼시픽, '큐브미'로 5000억 규모 이너뷰티 시장 공략
IT일반  아모레퍼시픽은 이너뷰티 브랜드 ‘큐브미(Cube Me)’를 론칭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너뷰티는 바르는 것이 아닌 식품으로 피부 건강을 유지하는 것을 뜻한다. 큐브미는 아모레퍼시픽 사내 벤처 프로그..
미디어잇
룰루랩, CES서 ‘AI 뷰티스토어’ 첫선 룰루랩, CES서 ‘AI 뷰티스토어’ 첫선
벤처/스타트업  룰루랩이 1월 8일부터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CES 2019 기간 중 AI 기반 맞춤형 뷰티 쇼핑 솔루션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리테일 테크(Retail Tech)를 접목한 루미니 키오스크가 ..
벤처스퀘어
[CES 2019] 룰루랩, AI 기반 뷰티 스토어 선봬 [CES 2019] 룰루랩, AI 기반 뷰티 스토어 선봬
IT일반  뷰티 스타트업 룰루랩은 8일부터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셔 개최되는 IT∙가전 박람회 'CES 2019'를 통해 신제품을 공개한다고 7일 밝혔다.룰루랩은 삼성전자 사내벤처 C-Lab을 통해 스핀오프한 기..
미디어잇
KT&G 코스모코스, 뷰티크레딧·다나한 등 미주 시장 본격 공략 KT&G 코스모코스, 뷰티크레딧·다나한 등 미주 시장 본격 공략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블록체인 뷰티 SNS 코스미, 1월 일본어 버전 출시 블록체인 뷰티 SNS 코스미, 1월 일본어 버전 출시
IT일반  [지디넷코리아] 블록체인 기반 뷰티 소셜 플랫폼 코스미를 운영하는 코스모체인은 일본 암호화폐정보 서비스 기업 코인진자와 일본서비스 확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양사는 이번 협약을..
ZDNet Korea
네이버뷰티, 뷰티 크리에이터 지원 강화한다 네이버뷰티, 뷰티 크리에이터 지원 강화한다
IT일반  네이버가 내년부터 ‘패션뷰티판’에 브랜드관을 신설할 계획이다. 또한 네이버 뷰티 크리에이터들이 직접 출연한 영상 콘텐츠를 쇼핑까지 연동해 마케팅 채널로서 네이버의 기능을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12일..
미디어잇
니베아, 서울에 K-뷰티 이노베이션 허브 연다 니베아, 서울에 K-뷰티 이노베이션 허브 연다
벤처/스타트업  바이어스도르프(Beiersdorf)가 위워크와 제휴를 맺고 서울에 차세대 K-뷰티 이노베이션 허브를 구축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노베이션 허브는 홍대 이워크점에 문을 연다. 또 위워크와의 제휴에 따..
벤처스퀘어
퍼펙트, 인공지능과 증강현실 재정의한 ‘뷰티 3.0’ 소개 퍼펙트, 인공지능과 증강현실 재정의한 ‘뷰티 3.0’ 소개
IT일반  증강현실(AR) 뷰티 앱 개발업체인 퍼펙트의 CEO인 앨리스 챙은 뉴욕에서 열린 CEW(Cosmetic Executive Women) 커넥티드 컨슈머 컨퍼런스에서 ‘뷰티(Beauty) 3..
ITWorld Korea
가이아, 헤이지니 소재 뷰티 장난감 7종 선봬 가이아, 헤이지니 소재 뷰티 장난감 7종 선봬
IT일반  장난감 제조유통 기업 가이아 코퍼레이션은 유튜버 ‘헤이지니’ 관련 장난감 7종을 11월 시장에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가장 먼저 출시될 장난감은 ‘지니공주의 요술화장대’다. 화장대 상단 하트에 센서..
미디어잇
카카오벤처스, 인도 기반 케이뷰티 플랫폼 '리메세' 10억원 투자 카카오벤처스, 인도 기반 케이뷰티 플랫폼 '리메세' 10억원 투자
IT일반  카카오벤처스가 인도 기반 한국 화장품 유통 플랫폼 ‘리메세’에 10억원을 투자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투자로 리메세는 시드 라운드를 마무리했다. 2016년 4월 설립한 리메세는 한국 본사와 인도 ..
미디어잇
“인도에서 열정으로만 일하면 금방 타 죽어요” 리메세 이야기 “인도에서 열정으로만 일하면 금방 타 죽어요” 리메세 이야기
IT일반  *본 포스팅은 과거 기사로 2018년 2월 8일에 발행됐습니다.     “인도는 먹구름만 가득한  세계 경제의 지평선에서 굉장히 밝은 전망을 가진 나라입니다”   (크리스틴 라가르드 IMF 총재) ..
아웃스탠딩
아모레퍼시픽, 슬리핑뷰티112 캠페인 전개 아모레퍼시픽, 슬리핑뷰티112 캠페인 전개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티몬 티몬 "뷰티 제품 구매하는 4050 늘었다"
IT일반  [지디넷코리아] 국내 대표 모바일커머스 티몬(대표 이재후)은 최근 3개월 (7월 27일~10월 26일)간 연령별 남성 뷰티 매출을 분석한 결과, 40~50대 남성들이 직접 뷰티 제품을 구입하는 경향..
ZDNet 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