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百, '비건 뷰티'로 MZ세대 사로잡아
IT일반 [지디넷코리아]현대백화점이 운영하는 비건 뷰티 편집숍 비클린은 지난 1월 매출을 분석한 결과 20~30대 매출 비중이 70%를 넘어섰다고 13일 밝혔다. 비클린은 자연 유래 성분이 함유되어 있거나.. |
ZDNet Korea | |
엔데믹에 패션업계 '방긋'·뷰티업계 '한숨'
IT일반 [지디넷코리아]코로나19 엔데믹으로 올해 패션시장은 소비자들의 소비심리 반등 덕분에 업계 전반적인 실적이 나쁘지 않았다. 올해 10월 누적 기준 패션 소매판매액은 전년 동기(57조4천억원) 대비 .. |
ZDNet Korea | |
롯데온, '온앤더뷰티' 새해 피부 리셋 행사 진행
IT일반 [지디넷코리아]롯데온의 프리미엄 뷰티 전문관 ‘온앤더뷰티’가 다음 달 1일까지 '새해 피부 리셋(RE:SET)' 행사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키엘, 라메르, 설.. |
ZDNet Korea | |
뷰카프로 운영사 한국미용데이터, 룩키 인수합병
벤처/스타트업 #코드커뮤니케이션 이 #룩키 를 #인수합병 한다. 양사는 합병을 통하여 미용전문가를 위한 온라인 생태계를 구축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특히 #미용실고객관리프로그램 #뷰카프로 를 중심으로 #B2B도매몰.. |
벤처스퀘어 | |
롯데홈쇼핑, 인기 뷰티 브랜드 총집합 '뷰티 크리스마스' 진행
IT일반 [지디넷코리아]롯데홈쇼핑은 오는 25일까지 올 한 해 인기 있었던 뷰티 상품을 집중 편성하고 할인 혜택까지 제공하는 ‘뷰티 크리스마스’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9일 알렸다. 코로나19 엔데믹에 따른 .. |
ZDNet Korea | |
글로벌이피-써니다혜, '써니마켓 시즌 2' 내년 1월 시작
IT일반 [지디넷코리아]글로벌 이커머스 비즈니스 글로벌이피(대표 김흠)는 뷰티 인플루언서인 써니다혜와 손잡고 알리바바그룹 산하 '라자다 써니마켓 시즌 2'를 내년 1월에 시작한다고 12일 .. |
ZDNet Korea | |
밀크터치, IPX와 협업해 ‘라인프렌즈 미니니 에디션’ 출시
벤처/스타트업 #올리브인터내셔널뷰티브랜드 #밀크터치 가 #IPX 와 협업해 #미니니 캐릭터를 활용한 #라인프렌즈미니니스페셜에디션 을 출시했다. 이번 라인프렌즈 미니니 스페셜 에디션은 소비자들에게 신선한 즐거움을 .. |
벤처스퀘어 | |
강원도경제진흥원, 2022 강원 투자로드쇼 개최
벤처/스타트업 강원도경제진흥원이 주관하는 2022 창업도약패키지 지원사업 강원 투자로드쇼가 오는 12월 12일부터 13일까지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에서 개최된다. 이번 행사의 참여기업은 총 10개사로 IR피칭에 참.. |
벤처스퀘어 | |
쿠팡-강소기업, ‘고객 참여형’ 클렌징·저자극 케어 뷰티 제품 개발 사전
기술/뉴테크 |
테크홀릭 | |
LG생활건강, 내추럴 뷰티Live 크리에이터 5기 모집
기술/뉴테크 |
테크홀릭 | |
뷰티셀렉션 대표가 ‘흑자 경영’으로 얻은 것 3가지
IT일반 “스타트업 투자 시장에 찬바람이 부니까, 오히려 ‘알짜 회사네’라는 얘기를 듣게 됐습니다” (박재빈 뷰티셀렉션 대표) 뷰티셀렉션이 2022년 9월 130억원 규모의 시리즈A 투자 유치를 .. |
아웃스탠딩 | |
전성기, 폐업 위기 그리고 재기.. 1세대 로드숍 브랜드 스킨푸드 부활기
IT일반 먹지 마세요, 피부에 양보하세요. 2000년대 초반 스킨푸드 광고를 기억하시나요? 성유리의 청순발랄한 미모와 함께 화장품을 숟가락으로 푹 떠먹는 듯한 장면이 특히 기억에 남는데요. .. |
아웃스탠딩 | |
인플루언서 커머스 스타트업 ‘뷰티셀렉션’, 110억원 투자 유치
벤처/스타트업 인플루언서 커머스 스타트업 뷰티셀렉션(대표 박재빈)이 총 110억원 규모의 시리즈A 투자를 유치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투자는 알토스벤처스의 주도하에 레드배지퍼시픽 등 국내외 유수의 투자사가 함.. |
벤처스퀘어 | |
클린 이너뷰티 브랜드 ‘오니스트’ 8억 원 투자유치
벤처/스타트업 클린 이너뷰티 브랜드 오니스트(대표 김재현)가 본엔젤스로부터 8억 원 규모의 투자를 유치했다고 29일 밝혔다. 오니스트는 건강함으로부터 나오는 ‘나 본연의 아름다움’을 지킬 수 있도록 돕는 이너.. |
벤처스퀘어 | |
뷰티셀렉션, 알토스벤처스 등서 110억원 투자 유치
IT일반 [지디넷코리아]인플루언서 커머스 스타트업 뷰티셀렉션(대표 박재빈)이 총 110억원 규모의 시리즈A 투자를 유치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투자는 알토스벤처스 주도하에 레드배지퍼시픽 등 국내외 유수 .. |
ZDNet Korea | |
요즘 MZ세대 남성, 하이버에 모인다
IT일반 – 꾸밀줄 아는 MZ세대 남성, 맨즈뷰티 시장에 대한 적극적인 관심과 소비 반영– 스킨케어는 올인원으로 간편하게, 메이크업은 자연스러운 피부톤 보정 선호 국내 1등 남자쇼핑앱 하이버는 .. |
DIGITAL iNSIGHT | |
롯데홈쇼핑, MZ세대용 이색 모바일 콘텐츠 연이어 출시
IT일반 [지디넷코리아]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은 뷰티, 식품, 명품 등 각 상품 카테고리별 이색 모바일 콘텐츠를 대거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은 소비 속 재미를 추구하는 '펀슈머(Fu.. |
ZDNet Korea | |
동아제약,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 ‘아일로’ 론칭
기술/뉴테크 |
테크홀릭 | |
K-뷰티 시장을 넘어 전 세계 판도를 바꿀 스타트업 발굴합니다
IT일반 – 뷰티 스타트업 품질 경쟁력 높이고, 생산 자금 부담 낮춰– 누구나 도전할 수 있는 기회 제공– 오픈 이노베이션으로 스타 제품 발굴, 공동 투자, 직접 상품개발 주요 골자 국내 대표 .. |
DIGITAL iNSIGHT | |
청호나이스 화장품 '나이스뷰티', 코스모뷰티 서울 2022 박람회 참가
IT일반 [지디넷코리아]청호나이스 화장품 '나이스뷰티'가 이달 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코스모뷰티 서울 2022' 박람회에 참가한다고 26일 .. |
ZDNet Korea | |
넷마블힐러비, 롯데백화점 본점에 V&A 뷰티 쇼룸 오픈
IT일반 [지디넷코리아]넷마블 자회사 넷마블힐러비(대표 이응주)는 롯데백화점 본점 1층 뷰티관에 자사의 컨템포러리 아트&뷰티 브랜드 ‘V&A 뷰티(브이앤에이 뷰티)’ 쇼룸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
ZDNet Korea | |
한국생명존중희망재단·클린업뷰티, 자살유족 아이들의 지원 캠페인 실시
IT일반 [지디넷코리아]한국생명존중희망재단과 클린업뷰티가 자살유족 아동·청소년 지원을 위한 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클린업뷰티가 자사 모델 로운이 출연하고 있는 드라마 ‘내일’의 자살예방 메시.. |
ZDNet Korea | |
거리두기 해제로 '소비 증가 51%', 패션·뷰티 강세
IT일반 사회적 거리두기가 해제로 소비심리도 살아나는 모양새다.지마켓글로벌은 16~20일 소비자 5320명을 대상으로 쇼핑 계획에 대한 설문조사를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설문 결과, 5월 들어 소비가 늘.. |
IT조선 : 전체기사 | |
뷰티 플랫폼 ‘화해’ 운영 버드뷰, ISMS 인증 획득
벤처/스타트업 모바일 뷰티 플랫폼 ‘화해’를 운영하는 버드뷰(대표 이웅)가 한국인터넷진흥원(KISA)으로부터 ‘정보보호 관리체계(ISMS)’ 인증을 획득했다고 23일 밝혔다. ISMS 인증 범위는 화해 서비스 전.. |
벤처스퀘어 | |
쿠팡, 남성 뷰티 전문관 오픈...할인 기획전 진행
IT일반 [지디넷코리아]쿠팡이 맨즈케어관을 열고 '올 어바웃 맨즈케어' 기획전을 이달 29일까지 진행한다. 쿠팡은 자기관리에 투자하는 남성 고객이 늘어나는 만큼 맨즈케어관을 새롭게 단장해 .. |
ZDNet Korea | |
화해-SBA, 신생 뷰티 브랜드 마케팅 지원
IT일반 [지디넷코리아]모바일 뷰티 플랫폼 화해(대표 이웅)가 서울산업진흥원(SBA)과 신생 뷰티 브랜드 마케팅 지원 및 판매 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서울.. |
ZDNet Korea | |
깨끗하게·맑게·자신있게 ‘건강한 민낯’이 대세
IT일반 – 리뷰에서 ‘효과’ 언급 크게 증가– 마스크 착용으로 인한 트러블로 기초 케어 관심 높아져– 헤어 케어에서도 홈케어 트렌드 영향 보여 코로나19로 인한 장시간 마스크 착용 때문일까. 지난해 .. |
DIGITAL iNSIGHT | |
아모레퍼시픽, 네이버와 '슈퍼 뷰티 위크' 개최
기술/뉴테크 |
테크홀릭 | |
아모레퍼시픽, 네이버 손잡고 뷰티 할인전 진행
IT일반 아모레퍼시픽은 9~15일 네이버와 손잡고 슈퍼 뷰티 위크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네이버쇼핑을 통해 설화수, 헤라, 라네즈 등 20개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 회사는 타임.. |
IT조선 : 전체기사 | |
마해자 되고픈 마기꾼을 위한 퍼스널 뷰티 클래스
IT일반 – 뷰티 기획전 진행, 인기 TOP4 클래스에 적용가능한 할인 쿠폰 지급– 헤어&메이크업 및 프로필 사진 촬영권 지급하는 이벤트 진행 러닝 크리에이터 플랫폼 탈잉(대표, 김윤환).. |
DIGITAL iNSIGHT | |
뷰티 MCN, 매출 대비 부진한 영업 이익
벤처/스타트업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에 이어 실외 마스크 착용 의무화 폐지까지 확정되며 화장품 업계에 화색이 돌고 있다. 이와 함께 마케팅·광고 업종 역시 2년 만에 찾아온 특수를 누리려는 화장품 기업들의 본격적인.. |
벤처스퀘어 | |
마스크 해제 기대감에 '뷰티 커머스' 뜬다
IT일반 [지디넷코리아]정부가 실외 마스크 해제 여부를 검토 중인 가운데, 색조 메이크업 등 뷰티 커머스 수요가 급증할 전망이다. 신선식품 배송업체 마켓컬리는 올해 1분기 뷰티 상품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
ZDNet Korea | |
LG생활건강, 제품에 ESG 경영 담아-‘클린뷰티 인사이드’시스템 시행
기술/뉴테크 |
테크홀릭 | |
LG생건, '클린뷰티' 시스템 시행…ESG경영방침 제품에 반영
IT일반 LG생활건강은 25일 화장품 연구개발 단계부터 ESG 경영 방침을 제품에 적극 반영하기 위해 클린뷰티 항목과 기준을 정의하고 측정해 지속 관리하는 ‘클린뷰티 인사이드(Clean Beauty Insi.. |
IT조선 : 전체기사 | |
패션·뷰티·여행 상품 판매↑..."엔데믹 기대감 덕”
IT일반 [지디넷코리아]일상 회복과 거리두기 종료로 패션·뷰티·여행 등 대표 엔데믹 상품 수요가 폭발하고 있다. 엔데믹 전환에 대한 기대감이 최고조였던 지난 14일부터 일주일간 CJ온스타일의 패션 주문금액이.. |
ZDNet Korea | |
뷰티 MCN 디밀 “연 매출 173억원 달성”
벤처/스타트업 뷰티 MCN 그룹 ‘디밀(디퍼런트밀리언즈, 대표 이헌주)’이 지난해 연결기준 매출 173억원을 달성했다고 21일 밝혔다. 최근 영국 파이낸셜타임스(FT)로부터 ‘아시아 태평양 지역 고성장 500대 .. |
벤처스퀘어 | |
창업은뷰티풀이 말하는 상가 권리금 호구 안 되는 방법
IT일반 “때는 2013년, 저는 신입사원이었습니다” “제 첫 직장은 BGF 리테일이었는데요. CU 편의점의 점포관리 담당자였죠” “지금도 비슷하겠지만 타 편의점과 경쟁이 심했습니다” “핵.. |
아웃스탠딩 | |
아모레퍼시픽 '바이탈뷰티', 체지방 관리·식이 대사 강화 ‘메타그린 슬림
기술/뉴테크 |
테크홀릭 | |
LG생활건강, 뷰티업계 최초 신세계 3사와 옴니채널 프로모션 전개
기술/뉴테크 |
테크홀릭 | |
미미박스 카자(Kaja), 미국 Bustle ‘베스트 뷰티 어워즈 202
벤처/스타트업 미미박스는 세포라가 공동 개발한 색조 브랜드 카자(Kaja)가 지난 15일 미국 버슬(Bustle) 잡지의 베스트 뷰티 어워즈 2022에서 수상했다고 밝혔다. 버슬은 20대 여성 선호도 최상위 온라.. |
벤처스퀘어 | |
KT&G 상상마당, 뷰티 창업 지원 ‘2022 코코챌린지’ 공모
기술/뉴테크 |
테크홀릭 | |
글로벌에서 통할 한국 중소기업 3대 업종
IT일반 [지디넷코리아]알리바바그룹 산하의 B2B 전자상거래 플랫폼 알리바바닷컴은 연간 '2022 한국 디지털 B2B 전망보고서(이하 전망보고서)'를 28일 발표했다. 전망보고서는 코로나 .. |
ZDNet Korea | |
KT&G, 뷰티 창업 지원 나서
IT일반 KT&G는 28일 상상마당 부산이 청년들의 뷰티 분야 창업을 지원하기 위해 ‘2022 상상마당 코코챌린지’ 전국단위 공모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번 공모전은 상상마당의 문화예술 지원영역을 확대하고 창.. |
IT조선 : 전체기사 | |
알리바바닷컴 "한국 뷰티·건강식품·식음료 인기 높다"
IT일반 알리바바닷컴은 28일 연간 2022 한국 디지털 B2B 전망보고서를 공개했다.펠릭스 양(Felix Yang) 알리바바닷컴 한국사업총괄본부장은 "올해 1월 역내 포괄적 경제 동반자 협정(RCEP)이 .. |
IT조선 : 전체기사 | |
쿠팡, 럭셔리 뷰티 페스타 4월3일까지 진행
IT일반 쿠팡은 28일 브랜드관 C.에비뉴에서 명품 화장품 브랜드들을 한자리에 모은 ‘럭셔리 뷰티 페스타’를 4월 3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설화수, 에스티로더, 헤라, 바비브라운, 크리니크.. |
IT조선 : 전체기사 | |
더인벤션랩, 뷰티메이커스·뉴트래빗·와이즈셀렉션에 투자
벤처/스타트업 스타트업 초기투자기관이자 팁스운영사인 더인벤션랩(대표 김진영)이 소품종 소량 및 대량생산이 가능한 맞춤형 화장품, 건기식, 영영제 제조/판매 대행 플랫폼 스타트업에 초기투자를 완료했다. 더인벤션랩은.. |
벤처스퀘어 | |
여신티켓, 메디컬 뷰티 시장서 컨설팅 등 승부수 띄운다
IT일반 서울 강남구 패스트레인 본사에서 패스트레인 손승우 대표(왼쪽), 닥터툴스 최낙찬 및 김요한 대표이사(중앙), 메디허브 유선형 대표이사(오른쪽) 가 전략적 제휴를 위한 MOU를 체결했다. 국내 .. |
DIGITAL iNSIGHT | |
뷰티 스타트업 디밀, ’2022 아태 고성장 500대 기업’ 뷰티 부문
벤처/스타트업 뷰티 MCN 그룹 ‘디밀(디퍼런트밀리언즈, 대표 이헌주)’이 영국 파이낸셜타임스(FT)가 선정한 ‘2022 아시아 태평양 지역 고성장 500대 기업(FT High Growth Companies As.. |
벤처스퀘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