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스런 클린뷰티에 초점 맞추니 베트남 국민 크림으로”
IT일반 강인희 다름인터내셔널(에포나) 대표 인터뷰한국스런 클린뷰티 제품에 해외서 러브콜뷰티 스타트업이 갖춰야할 덕목은 ‘선택과 집중’국내 클린뷰티 브랜드 ‘에포나’를 이끄는 강인희 다름인터내셔널 대표는 최.. |
IT조선 : 전체기사 | |
헤어뷰티 플랫폼 버츄어라이브, 14억 원 투자 유치
벤처/스타트업 헤어뷰티 서비스 ‘헤어핏’과 공유미용실 ‘세븐에비뉴’를 운영하는 버츄어라이브(대표 이재열, 심재현)가 총 14억 원 규모의 프리시리즈A 투자를 유치했다고 .. |
벤처스퀘어 | |
“피부 미용이 아닌 진정한 피부 건강을!” 영양학자가 만든 기초화장품 ‘
벤처/스타트업 벤처스퀘어 기획 특집 [대한민국 여성 스타트업 CEO를 만나다 #03.] “피부도 향기를 맡는다, 보타닉센스.” 보타닉센스의 박태선 대표는 연세대학교 식품영양학과에서 1995년부터 교수로 임하고 .. |
벤처스퀘어 | |
아모레퍼시픽그룹, 뷰티 MCN 기업 ‘디밀’에 30억 투자
기술/뉴테크 |
테크홀릭 | |
뷰티 MCN 그룹 ‘디밀’, 150억 규모 투자 유치
벤처/스타트업 뷰티MCN(크리에이터 소속사) 그룹 ‘디밀(디퍼런트밀리언즈, 대표 이헌주)’이 총 150억원 규모의 시리즈A 투자를 유치했다고 17일 밝혔다. 현대홈쇼핑과 아모레퍼시픽그룹 등 총 2개 기관이 투자에.. |
벤처스퀘어 | |
KOTRA, 유럽에 홈코노미, K-뷰티, 미래차부품 수출한다
IT일반 [지디넷코리아]KOTRA(대표 권평오)가 11월을 ‘유럽 K-비즈니스 확산의 달’로 지정하고 현지에서 홈코노미, K-뷰티, K-메디컬, 미래차부품 등 분야 수출진흥에 박차를 가한다. KOTRA는 유.. |
ZDNet Korea | |
뷰티 플랫폼 화해, '2020 뷰티 어워드' 개최
IT일반 [지디넷코리아]모바일 뷰티 플랫폼 '화해'를 운영하는 버드뷰(대표 이웅)가 실 사용자 리뷰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해 동안 사랑받은 제품을 선정하는 '2020 화해 뷰티 어워.. |
ZDNet Korea | |
AR 뷰티 플랫폼 ‘티커(Ticker)’, 메이투(Meitu)와 기술협약
IT일반 4차산업 기술 특화 지주회사인 타키온홀딩스(대표 강덕호)는 지난 6일 글로벌 기업 메이투(Meitu)와 국내 최초 기술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글로벌 뷰티 앱 전문 개발사 메이투(Meitu)는 ‘뷰.. |
IT조선 : 전체기사 | |
지역과 상생하는 가치소비 브랜드, ‘브로컬리(Blocally)’
벤처/스타트업 벤처스퀘어 기획 특집 [대한민국 여성 스타트업 CEO를 만나다 #02.] “동물 유래 원료를 사용하지 않고, 동물 실험을 하지 않는 ‘비건 화장품’ 시장이 커지고 있어요. 식물성 원료 베이스인 피.. |
벤처스퀘어 | |
알리바바닷컴, 한국 뷰티 중소기업 지원 강화
벤처/스타트업 알리바바그룹 산하 글로벌 B2B 플랫폼 알리바바닷컴은 한국 뷰티 중소기업을 위한 지원 강화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는 알리바바닷컴의 ‘스프라우트 업(Sprout Up)’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한국 뷰티.. |
벤처스퀘어 | |
르오에스, “일상 속에 스며드는 ‘시나브로 뷰티’ 브랜드로”
벤처/스타트업 초등학교에 입학하기도 전부터 엄마에게 립밤을 사달라고 떼를 썼던 꼬마, 지금은 600개가 넘는 립제품을 가지고 있다는 대표가 대학교를 졸업하자마자 야심차게 만들어낸 뷰티 브랜드가 있다. 바로 ‘르오.. |
벤처스퀘어 | |
[넘버스]추락하는 아모레퍼시픽, 여전히 매수하라는 증권가
IT일반 숫자들(Numbers)로 기업과 경제, 기술을 해석해 보겠습니다. 숫자는 정보의 원천입니다. 정보는 누구에게나 공개되어 있고 숫자도 누구나 볼 수 있지만, 그 뒤에 숨어 있는 진실을 보는 눈은 누구.. |
Bloter.net | |
고미코퍼레이션 입점사 아모레퍼시픽, ‘쇼피’ 데일리 뷰티관 입점
벤처/스타트업 글로벌 이커머스 플랫폼 고미코퍼레이션은 아모레퍼시픽 생활 부문 브랜드를 고미스토어와 동남아시아 온라인 상거래 플랫폼 ‘쇼피’에 공식 입점시켰다고 지난 22일 밝혔다. 고미코퍼레이션은 ▲미쟝센 ▲일리.. |
벤처스퀘어 | |
KTR, 충북도와 ‘화장품 비대면 수출전략’ 세미나 개최
IT일반 [지디넷코리아]KTR(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원장 권오정)는 충청북도와 함께 코로나19로 화장품 수출에 어려움을 겪는 기업을 돕기 위해 ‘화장품 비대면 수출전략’을 주제로 온·오프라인 세미나를 개최했.. |
ZDNet Korea | |
카카오쇼핑라이브, 글로벌 화장품 판매
IT일반 [지디넷코리아]카카오커머스(대표 홍은택)의 카카오쇼핑라이브가 이달 4주, 5주차에 유명 화장품 브랜드와 함께 고객들을 위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우선 21일 저녁 7시30부터 밤.. |
ZDNet Korea | |
모바일로 피부 정밀 진단…아모레퍼시픽몰 ‘스킨 파인더’ 도입
IT일반 /아모레퍼시픽 제공 아모레퍼시픽은 뷰티 컨시어지 프로젝트의 일환인 모바일 피부 진단 서비스 ‘스킨 파인더’를 아모레퍼시픽몰에 도입했다고 30일 밝혔다.‘뷰티 컨시어지.. |
Bloter.net | |
[가보니] 스마트해진 뷰티 매장, ‘언택트’와 ‘콘택트’의 애매한 동거
IT일반 ‘얼평’ 자제를 부탁드립니다.(기자 생각)/사진=김주리 기자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이름만 들어도 지긋지긋한 이 감염병은 우리가 예상했던 것보다 더 많은 것을 .. |
Bloter.net | |
신세계免, 쓱스페셜서 뷰티 디바이스 판매 개시…내수 판매 넓힌다
IT일반 /사진=신세계면세점 제공 신세계면세점은 면세 내수 판매 전용 온라인몰 쓱스페셜(SSG SPECIAL)에서 ‘리파(ReFa)’로 뷰티 디바이스 판매를 시작한다고 28일 밝혔다.g.. |
Bloter.net | |
CJ오쇼핑 ‘요즘 뷰티’, 인플루언서 협업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모객 나선
IT일반 지난 11일 ‘티르티르 로즈마리 에센스’ 방송 화면. TV홈쇼핑과 SNS 라이브를 동시에 송출하고 있다/사진=CJ ENM 제공 CJ ENM 오쇼핑은 뷰티 기획프로그램 &lsqu.. |
Bloter.net | |
쿠팡, 여름 뷰티 제품 기획전…”최대 80% 할인”
IT일반 /사진=쿠팡 제공 쿠팡이 8월16일까지 뷰티 제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썸머뷰티 힐링뷰티’ 기획전을 진행한다.쿠팡은 여름철 높은 기온과 습도, 자외선 등 피부.. |
Bloter.net | |
쿠팡, 최대 80% 특가세일 ‘썸머뷰티 힐링뷰티’ 기획전 진행
기술/뉴테크 |
테크홀릭 | |
“코로나에 막힌 K-뷰티 알린다”…롯데면세점-KOTRA, 온라인 특별방송
IT일반 /사진=롯데면세점 제공 롯데면세점은 지난 20일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와 함께 ‘면세점 입점 기업 특별 판촉 왕홍(網紅·중국 온라인 방송인) 방송’을 진행.. |
Bloter.net | |
아모레퍼시픽 바이탈뷰티, 국내 최초 피트니스 전용 발포 카테킨 ‘메타그린
기술/뉴테크 |
테크홀릭 | |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온, 탄력 개선 뷰티 디바이스 ‘LED 패치’ 출시
기술/뉴테크 |
테크홀릭 | |
아모레퍼시픽, 취약계층 여성 경제적 자립 돕는 ‘뷰티풀 라이프’ 사업 참
기술/뉴테크 |
테크홀릭 | |
지마켓·옥션, ‘보복소비’ 심리에 명품 해외직구↑
IT일반 [지디넷코리아]패션 분야의 온라인 할인행사에서 명품 직구가 매출과 모객을 견인하는 효자 아이템으로 자리잡고 있다. 이베이코리가가 운영하는 지마켓과 옥션은 '패션뷰티 빅세일' 행사 .. |
ZDNet Korea | |
뷰티메이커스, 메이커스페이스 오픈
벤처/스타트업 온디맨드 코스메틱 제조 플랫폼 뷰티메이커스가 1일 메이커 스페이스를 공개, 새로운 시즌을 알렸다. 이와 함께 새롭게 리뉴얼되는 뷰티메이커스 홈페이지는 한층 더 세밀한 서비스가 가능하도록 메뉴를 구성.. |
벤처스퀘어 | |
아모레퍼시픽, R&D 이노베이션 챌린지-3개 뷰티테크 스타트업 우선협력기
기술/뉴테크 |
테크홀릭 | |
“그 커뮤니티를 왜 따라해”…방송가에 분 ‘일베 주의보’
IT일반 -왈가닥뷰티, 출연자 단톡방 에피소드에 ‘고 노무 핑계’ 표현 사용 -SBS FunE “유족 및 시청자께 사과…경위 파악 후 조치할 것”/사진.. |
Bloter.net | |
티몬서 식사권·뷰티 이용권도 선물한다
IT일반 [지디넷코리아] 타임커머스 티몬(대표 이진원)이 모바일 선물하기 서비스를 지역 맛집 식사권과 뷰티 이용권 등이 포함된 지역 상품 영역으로 확대한다고 18일 밝혔다.티몬은 이번 달부터 선물하기 기능을.. |
ZDNet Korea | |
니베아 액셀러레이터 2기에 파뮤 등 뷰티 스타트업 5곳 선정
IT일반 /사진=오른웍스 제공 글로벌 스킨케어 기업 바이어스도르프(Beiersdorf)는 뷰티 액셀러레이터 프로그램 니베아 액셀러레이터(NIVEA Accelerator, 이하 NX)의 2기로 활동할 국내 뷰.. |
Bloter.net | |
지마켓 옥션, 마트·뷰티 베스트셀러 특가 판매
IT일반 [지디넷코리아] 이베이코리아(대표 변광윤)가 운영하는 지마켓과 옥션이 이달 21일까지 '상반기 결산 마트&뷰티 베스트 어워드'를 진행한다. 상반기 내 판매 횟수, 판매 수량, 재구매 비중 등.. |
ZDNet Korea | |
카페24, GS리테일과 온라인 뷰티 브랜드 지원
IT일반 전자상거래 플랫폼 카페24는 GS리테일 랄라블라와 ‘온라인 뷰티 브랜드 지원 및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랄라블라는 GS리테일 헬스앤뷰티스토어(H&B) 브랜드다.. |
IT조선 : 전체기사 | |
카페24, GS리테일과 온라인 뷰티 브랜드 성장 지원
IT일반 [지디넷코리아] 글로벌 전자상거래 플랫폼 '카페24(대표이사 이재석)'는 GS리테일(랄라블라)과 ‘온라인 뷰티 브랜드 지원 및 활성화’에 관한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GS리테.. |
ZDNet Korea | |
카페24-GS리테일, 온라인 뷰티 브랜드 성장 지원한다
IT일반 /카페24 제공카페24와 GS리테일(랄라블라)이 손잡고 온라인 뷰티 브랜드의 성장을 지원한다.글로벌 전자상거래 플랫폼 카페24는 GS리테일(랄라블라)과 ‘온라인 뷰티 브랜드 지원 및 활성.. |
Bloter.net | |
니베아액셀러레이터, 2기 선정 뷰티 스타트업 공개
벤처/스타트업 글로벌 스킨케어 기업 바이어스도르프(Beiersdorf)의 뷰티 액셀러레이터 프로그램 니베아 액셀러레이터(NIVEA Accelerator, 이하 NX)가 2기로 최종 선정된 국내 스타트업 5곳을 발.. |
벤처스퀘어 | |
천연·비건 뷰티 브랜드 ‘율립’ 프리시리즈A 투자 유치
벤처/스타트업 천연 성분 및 비건 뷰티 브랜드 율립이 스트롱벤처스와 임팩트 투자사 엠와이소셜컴퍼니(MYSC)로부터 프리시리즈A 투자를 유치했다고 11일 밝혔다. 율립은 천연 유래성분 립스틱과 동물성 성분을 뺀 비.. |
벤처스퀘어 | |
코웨이도 눈독 들인 홈 뷰티 기기 시장 판 커진다
IT일반 [지디넷코리아] 렌탈가전 업계 선두인 코웨이까지 홈 뷰티 기기(피부관리 가전제품) 시장에 진출하면서 관련 시장 판이 커지고 있다. 피부과나 피부관리실에서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대신 홈 뷰티 기기를.. |
ZDNet Korea | |
QR코드로 쇼핑하고 AR로 가상 메이크업…비대면 뷰티매장 아모레스토어
IT일반 /사진=롯데쇼핑 제공 매장 직원과 대면하지 않고 제품을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언택트(비대면) 소비 방식이 화장품 매장까지 들어왔다.롯데백화점과 아모레퍼시픽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
Bloter.net | |
코웨이, 'LED 셀 마스크'로 홈 뷰티 시장 공략
IT일반 코웨이가 ‘LED 마스크’를 시작으로 프리미엄 홈 뷰티 시장 공략에 나선다. 코웨이는 화장품 브랜드 리엔케이(Re:NK)를 통해 ‘LED 셀 마스크’를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가격은 129만원이다.. |
IT조선 : 전체기사 | |
코웨이, 'LED 셀 마스크' 출시…홈 뷰티 시장 공략
IT일반 [지디넷코리아] 코웨이는 화장품 브랜드 리엔케이를 통해 ‘LED 셀 마스크’를 출시하며 프리미엄 홈 뷰티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9일 밝혔다.코웨이는 2010년 고기능성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 ‘리.. |
ZDNet Korea | |
반려견 뷰티 예약앱 ‘펫미’ 8일 오픈
IT일반 [지디넷코리아] 반려동물과사람들(대표 백영호)이 반려견 뷰티 예약앱 '펫미' 브랜드 사이트를 이달 8일 오픈한다고 밝혔다.‘세상 편하게, 세상 예쁘개’를 슬로건으로 내세운 펫미는 반려인과 반려견 뷰.. |
ZDNet Korea | |
‘홈케어족’ 겨냥한 LG 프라엘 초음파 클렌저, 전월比 판매량 2배 ‘껑
IT일반 LG 프라엘 초음파 클렌저/사진=LG전자 제공 LG전자는 LG 프라엘 초음파 클렌저가 4월 판매량의 두 배를 넘어섰다고 3일 밝혔다.googletag.cmd.push(function() { goog.. |
Bloter.net | |
男 뷰티 시장, 탈모 말고도 ‘이것’ 뜬다
IT일반 [지디넷코리아] 오픈서베이(황희영 대표)가 출시한 남성 뷰티 카테고리 리포트 2020에 따르면, 남성 헤어 시장은 탈모 이외에도 남성 전용 트리트먼트 시장 기회에 주목할 때인 것으로 나타났다.남성은.. |
ZDNet Korea | |
쿠팡, ‘가성비甲’ 브랜드 상품 모아 25일 ‘뷰티 로드샵’ 할인 행사
IT일반 /이미지=쿠팡 제공 쿠팡은 25일 하루 동안 국내 브랜드 상품을 모은 ‘뷰티 로드샵’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쿠팡은 전체 회원을 대상으로 한 이번 행사를 통해 이니스프리.. |
Bloter.net | |
쿠팡, 뷰티로드샵 브랜드 최대 60% 할인
IT일반 [지디넷코리아] 쿠팡이 국내 인기 뷰티로드샵 브랜드 상품을 모아 '뷰티로드샵 세일' 행사를 25일 단 하루 진행한다.로켓와우회원을 대상으로 한 이번 행사는 이니스프리, 클리오, 미샤, 페리페라, 구.. |
ZDNet Korea | |
티몰의 ‘인기브랜드 제조’ 방법론을 알아봅시다
IT일반 *이 글은 36kr 기사를 번역·편집한 것입니다. 2019년은 중국산 화장품 브랜드가 크게 약진한 한 해였습니다. 그중에서 가장 대표적인 게 신생 브랜드 &.. |
아웃스탠딩 | |
클린 뷰티·리빙 브랜드 ‘심플리오’ 스트롱벤처스 등으로부터 투자 유치
벤처/스타트업 클린 뷰티·리빙 브랜드 심플리오가 프리시리즈A 투자를 유치했다고 19일 밝혔다. 스트롱벤처스가 리드한 이번 투자에 카카오인베스트먼트가 신규 참여했고, 기 투자사인 본엔젤스가 지난해 단독 시드투자 이.. |
벤처스퀘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