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랩 - IT 뉴스
“한국스런 클린뷰티에 초점 맞추니 베트남 국민 크림으로” “한국스런 클린뷰티에 초점 맞추니 베트남 국민 크림으로”
IT일반  강인희 다름인터내셔널(에포나) 대표 인터뷰한국스런 클린뷰티 제품에 해외서 러브콜뷰티 스타트업이 갖춰야할 덕목은 ‘선택과 집중’국내 클린뷰티 브랜드 ‘에포나’를 이끄는 강인희 다름인터내셔널 대표는 최..
IT조선 : 전체기사
헤어뷰티 플랫폼 버츄어라이브, 14억 원 투자 유치 헤어뷰티 플랫폼 버츄어라이브, 14억 원 투자 유치
벤처/스타트업  헤어뷰티 서비스 ‘헤어핏’과 공유미용실 ‘세븐에비뉴’를 운영하는 버츄어라이브(대표 이재열, 심재현)가 총 14억 원 규모의 프리시리즈A 투자를 유치했다고 ..
벤처스퀘어
“피부 미용이 아닌 진정한 피부 건강을!” 영양학자가 만든 기초화장품 ‘보타닉센스’ “피부 미용이 아닌 진정한 피부 건강을!” 영양학자가 만든 기초화장품 ‘
벤처/스타트업  벤처스퀘어 기획 특집  [대한민국 여성 스타트업 CEO를 만나다 #03.] “피부도 향기를 맡는다, 보타닉센스.” 보타닉센스의 박태선 대표는 연세대학교 식품영양학과에서 1995년부터 교수로 임하고 ..
벤처스퀘어
아모레퍼시픽그룹, 뷰티 MCN 기업 ‘디밀’에 30억 투자 아모레퍼시픽그룹, 뷰티 MCN 기업 ‘디밀’에 30억 투자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뷰티 MCN 그룹 ‘디밀’, 150억 규모 투자 유치 뷰티 MCN 그룹 ‘디밀’, 150억 규모 투자 유치
벤처/스타트업  뷰티MCN(크리에이터 소속사) 그룹 ‘디밀(디퍼런트밀리언즈, 대표 이헌주)’이 총 150억원 규모의 시리즈A 투자를 유치했다고 17일 밝혔다. 현대홈쇼핑과 아모레퍼시픽그룹 등 총 2개 기관이 투자에..
벤처스퀘어
KOTRA, 유럽에 홈코노미, K-뷰티, 미래차부품 수출한다 KOTRA, 유럽에 홈코노미, K-뷰티, 미래차부품 수출한다
IT일반  [지디넷코리아]KOTRA(대표 권평오)가 11월을 ‘유럽 K-비즈니스 확산의 달’로 지정하고 현지에서 홈코노미, K-뷰티, K-메디컬, 미래차부품 등 분야 수출진흥에 박차를 가한다. KOTRA는 유..
ZDNet Korea
뷰티 플랫폼 화해, '2020 뷰티 어워드' 개최 뷰티 플랫폼 화해, '2020 뷰티 어워드' 개최
IT일반  [지디넷코리아]모바일 뷰티 플랫폼 '화해'를 운영하는 버드뷰(대표 이웅)가 실 사용자 리뷰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해 동안 사랑받은 제품을 선정하는 '2020 화해 뷰티 어워..
ZDNet Korea
AR 뷰티 플랫폼 ‘티커(Ticker)’, 메이투(Meitu)와 기술협약 체결 AR 뷰티 플랫폼 ‘티커(Ticker)’, 메이투(Meitu)와 기술협약
IT일반  4차산업 기술 특화 지주회사인 타키온홀딩스(대표 강덕호)는 지난 6일 글로벌 기업 메이투(Meitu)와 국내 최초 기술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글로벌 뷰티 앱 전문 개발사 메이투(Meitu)는 ‘뷰..
IT조선 : 전체기사
지역과 상생하는 가치소비 브랜드, ‘브로컬리(Blocally)’ 지역과 상생하는 가치소비 브랜드, ‘브로컬리(Blocally)’
벤처/스타트업  벤처스퀘어 기획 특집  [대한민국 여성 스타트업 CEO를 만나다 #02.] “동물 유래 원료를 사용하지 않고, 동물 실험을 하지 않는 ‘비건 화장품’ 시장이 커지고 있어요. 식물성 원료 베이스인 피..
벤처스퀘어
알리바바닷컴, 한국 뷰티 중소기업 지원 강화 알리바바닷컴, 한국 뷰티 중소기업 지원 강화
벤처/스타트업  알리바바그룹 산하 글로벌 B2B 플랫폼 알리바바닷컴은 한국 뷰티 중소기업을 위한 지원 강화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는 알리바바닷컴의 ‘스프라우트 업(Sprout Up)’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한국 뷰티..
벤처스퀘어
르오에스, “일상 속에 스며드는 ‘시나브로 뷰티’ 브랜드로” 르오에스, “일상 속에 스며드는 ‘시나브로 뷰티’ 브랜드로”
벤처/스타트업  초등학교에 입학하기도 전부터 엄마에게 립밤을 사달라고 떼를 썼던 꼬마, 지금은 600개가 넘는 립제품을 가지고 있다는 대표가 대학교를 졸업하자마자 야심차게 만들어낸 뷰티 브랜드가 있다. 바로 ‘르오..
벤처스퀘어
[넘버스]추락하는 아모레퍼시픽, 여전히 매수하라는 증권가 [넘버스]추락하는 아모레퍼시픽, 여전히 매수하라는 증권가
IT일반  숫자들(Numbers)로 기업과 경제, 기술을 해석해 보겠습니다. 숫자는 정보의 원천입니다. 정보는 누구에게나 공개되어 있고 숫자도 누구나 볼 수 있지만, 그 뒤에 숨어 있는 진실을 보는 눈은 누구..
Bloter.net
고미코퍼레이션 입점사 아모레퍼시픽, ‘쇼피’ 데일리 뷰티관 입점 고미코퍼레이션 입점사 아모레퍼시픽, ‘쇼피’ 데일리 뷰티관 입점
벤처/스타트업  글로벌 이커머스 플랫폼 고미코퍼레이션은 아모레퍼시픽 생활 부문 브랜드를 고미스토어와 동남아시아 온라인 상거래 플랫폼 ‘쇼피’에 공식 입점시켰다고 지난 22일 밝혔다. 고미코퍼레이션은 ▲미쟝센 ▲일리..
벤처스퀘어
KTR, 충북도와 ‘화장품 비대면 수출전략’ 세미나 개최 KTR, 충북도와 ‘화장품 비대면 수출전략’ 세미나 개최
IT일반  [지디넷코리아]KTR(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원장 권오정)는 충청북도와 함께 코로나19로 화장품 수출에 어려움을 겪는 기업을 돕기 위해 ‘화장품 비대면 수출전략’을 주제로 온·오프라인 세미나를 개최했..
ZDNet Korea
카카오쇼핑라이브, 글로벌 화장품 판매 카카오쇼핑라이브, 글로벌 화장품 판매
IT일반  [지디넷코리아]카카오커머스(대표 홍은택)의 카카오쇼핑라이브가 이달 4주, 5주차에 유명 화장품 브랜드와 함께 고객들을 위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우선 21일 저녁 7시30부터 밤..
ZDNet Korea
모바일로 피부 정밀 진단…아모레퍼시픽몰 ‘스킨 파인더’ 도입 모바일로 피부 정밀 진단…아모레퍼시픽몰 ‘스킨 파인더’ 도입
IT일반  /아모레퍼시픽 제공 아모레퍼시픽은 뷰티 컨시어지 프로젝트의 일환인 모바일 피부 진단 서비스 ‘스킨 파인더’를 아모레퍼시픽몰에 도입했다고 30일 밝혔다.‘뷰티 컨시어지..
Bloter.net
[가보니] 스마트해진 뷰티 매장, ‘언택트’와 ‘콘택트’의 애매한 동거 [가보니] 스마트해진 뷰티 매장, ‘언택트’와 ‘콘택트’의 애매한 동거
IT일반  ‘얼평’ 자제를 부탁드립니다.(기자 생각)/사진=김주리 기자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이름만 들어도 지긋지긋한 이 감염병은 우리가 예상했던 것보다 더 많은 것을 ..
Bloter.net
신세계免, 쓱스페셜서 뷰티 디바이스 판매 개시…내수 판매 넓힌다 신세계免, 쓱스페셜서 뷰티 디바이스 판매 개시…내수 판매 넓힌다
IT일반  /사진=신세계면세점 제공 신세계면세점은 면세 내수 판매 전용 온라인몰 쓱스페셜(SSG SPECIAL)에서 ‘리파(ReFa)’로 뷰티 디바이스 판매를 시작한다고 28일 밝혔다.g..
Bloter.net
CJ오쇼핑 ‘요즘 뷰티’, 인플루언서 협업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모객 나선다 CJ오쇼핑 ‘요즘 뷰티’, 인플루언서 협업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모객 나선
IT일반  지난 11일 ‘티르티르 로즈마리 에센스’ 방송 화면. TV홈쇼핑과 SNS 라이브를 동시에 송출하고 있다/사진=CJ ENM 제공 CJ ENM 오쇼핑은 뷰티 기획프로그램 &lsqu..
Bloter.net
쿠팡, 여름 뷰티 제품 기획전…”최대 80% 할인” 쿠팡, 여름 뷰티 제품 기획전…”최대 80% 할인”
IT일반  /사진=쿠팡 제공 쿠팡이 8월16일까지 뷰티 제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썸머뷰티 힐링뷰티’ 기획전을 진행한다.쿠팡은 여름철 높은 기온과 습도, 자외선 등 피부..
Bloter.net
쿠팡, 최대 80% 특가세일 ‘썸머뷰티 힐링뷰티’ 기획전 진행 쿠팡, 최대 80% 특가세일 ‘썸머뷰티 힐링뷰티’ 기획전 진행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코로나에 막힌 K-뷰티 알린다”…롯데면세점-KOTRA, 온라인 특별방송 “코로나에 막힌 K-뷰티 알린다”…롯데면세점-KOTRA, 온라인 특별방송
IT일반  /사진=롯데면세점 제공 롯데면세점은 지난 20일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와 함께 ‘면세점 입점 기업 특별 판촉 왕홍(網紅·중국 온라인 방송인) 방송’을 진행..
Bloter.net
아모레퍼시픽 바이탈뷰티, 국내 최초 피트니스 전용 발포 카테킨 ‘메타그린 핏’ 출시 아모레퍼시픽 바이탈뷰티, 국내 최초 피트니스 전용 발포 카테킨 ‘메타그린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온, 탄력 개선 뷰티 디바이스 ‘LED 패치’ 출시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온, 탄력 개선 뷰티 디바이스 ‘LED 패치’ 출시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아모레퍼시픽, 취약계층 여성 경제적 자립 돕는 ‘뷰티풀 라이프’ 사업 참여기관 공모 아모레퍼시픽, 취약계층 여성 경제적 자립 돕는 ‘뷰티풀 라이프’ 사업 참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지마켓·옥션, ‘보복소비’ 심리에 명품 해외직구↑ 지마켓·옥션, ‘보복소비’ 심리에 명품 해외직구↑
IT일반  [지디넷코리아]패션 분야의 온라인 할인행사에서 명품 직구가 매출과 모객을 견인하는 효자 아이템으로 자리잡고 있다. 이베이코리가가 운영하는 지마켓과 옥션은 '패션뷰티 빅세일' 행사 ..
ZDNet Korea
뷰티메이커스, 메이커스페이스 오픈 뷰티메이커스, 메이커스페이스 오픈
벤처/스타트업  온디맨드 코스메틱 제조 플랫폼 뷰티메이커스가 1일 메이커 스페이스를 공개, 새로운 시즌을 알렸다. 이와 함께 새롭게 리뉴얼되는 뷰티메이커스 홈페이지는 한층 더 세밀한 서비스가 가능하도록 메뉴를 구성..
벤처스퀘어
아모레퍼시픽, R&D 이노베이션 챌린지-3개 뷰티테크 스타트업 우선협력기업 선정 아모레퍼시픽, R&D 이노베이션 챌린지-3개 뷰티테크 스타트업 우선협력기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그 커뮤니티를 왜 따라해”…방송가에 분 ‘일베 주의보’ “그 커뮤니티를 왜 따라해”…방송가에 분 ‘일베 주의보’
IT일반  -왈가닥뷰티, 출연자 단톡방 에피소드에 ‘고 노무 핑계’ 표현 사용 -SBS FunE “유족 및 시청자께 사과…경위 파악 후 조치할 것”/사진..
Bloter.net
티몬서 식사권·뷰티 이용권도 선물한다 티몬서 식사권·뷰티 이용권도 선물한다
IT일반  [지디넷코리아] 타임커머스 티몬(대표 이진원)이 모바일 선물하기 서비스를 지역 맛집 식사권과 뷰티 이용권 등이 포함된 지역 상품 영역으로 확대한다고 18일 밝혔다.티몬은 이번 달부터 선물하기 기능을..
ZDNet Korea
니베아 액셀러레이터 2기에 파뮤 등 뷰티 스타트업 5곳 선정 니베아 액셀러레이터 2기에 파뮤 등 뷰티 스타트업 5곳 선정
IT일반  /사진=오른웍스 제공 글로벌 스킨케어 기업 바이어스도르프(Beiersdorf)는 뷰티 액셀러레이터 프로그램 니베아 액셀러레이터(NIVEA Accelerator, 이하 NX)의 2기로 활동할 국내 뷰..
Bloter.net
지마켓 옥션, 마트·뷰티 베스트셀러 특가 판매 지마켓 옥션, 마트·뷰티 베스트셀러 특가 판매
IT일반  [지디넷코리아] 이베이코리아(대표 변광윤)가 운영하는 지마켓과 옥션이 이달 21일까지 '상반기 결산 마트&뷰티 베스트 어워드'를 진행한다. 상반기 내 판매 횟수, 판매 수량, 재구매 비중 등..
ZDNet Korea
카페24, GS리테일과 온라인 뷰티 브랜드 지원 카페24, GS리테일과 온라인 뷰티 브랜드 지원
IT일반  전자상거래 플랫폼 카페24는 GS리테일 랄라블라와 ‘온라인 뷰티 브랜드 지원 및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랄라블라는 GS리테일 헬스앤뷰티스토어(H&B) 브랜드다..
IT조선 : 전체기사
카페24, GS리테일과 온라인 뷰티 브랜드 성장 지원 카페24, GS리테일과 온라인 뷰티 브랜드 성장 지원
IT일반  [지디넷코리아] 글로벌 전자상거래 플랫폼 '카페24(대표이사 이재석)'는 GS리테일(랄라블라)과 ‘온라인 뷰티 브랜드 지원 및 활성화’에 관한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GS리테..
ZDNet Korea
카페24-GS리테일, 온라인 뷰티 브랜드 성장 지원한다 카페24-GS리테일, 온라인 뷰티 브랜드 성장 지원한다
IT일반  /카페24 제공카페24와 GS리테일(랄라블라)이 손잡고 온라인 뷰티 브랜드의 성장을 지원한다.글로벌 전자상거래 플랫폼 카페24는 GS리테일(랄라블라)과 ‘온라인 뷰티 브랜드 지원 및 활성..
Bloter.net
니베아액셀러레이터, 2기 선정 뷰티 스타트업 공개 니베아액셀러레이터, 2기 선정 뷰티 스타트업 공개
벤처/스타트업  글로벌 스킨케어 기업 바이어스도르프(Beiersdorf)의 뷰티 액셀러레이터 프로그램 니베아 액셀러레이터(NIVEA Accelerator, 이하 NX)가 2기로 최종 선정된 국내 스타트업 5곳을 발..
벤처스퀘어
천연·비건 뷰티 브랜드 ‘율립’  프리시리즈A 투자 유치 천연·비건 뷰티 브랜드 ‘율립’ 프리시리즈A 투자 유치
벤처/스타트업  천연 성분 및 비건 뷰티 브랜드 율립이 스트롱벤처스와 임팩트 투자사 엠와이소셜컴퍼니(MYSC)로부터 프리시리즈A 투자를 유치했다고 11일 밝혔다. 율립은 천연 유래성분 립스틱과 동물성 성분을 뺀 비..
벤처스퀘어
코웨이도 눈독 들인 홈 뷰티 기기 시장 판 커진다 코웨이도 눈독 들인 홈 뷰티 기기 시장 판 커진다
IT일반  [지디넷코리아] 렌탈가전 업계 선두인 코웨이까지 홈 뷰티 기기(피부관리 가전제품) 시장에 진출하면서 관련 시장 판이 커지고 있다. 피부과나 피부관리실에서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대신 홈 뷰티 기기를..
ZDNet Korea
QR코드로 쇼핑하고 AR로 가상 메이크업…비대면 뷰티매장 아모레스토어 QR코드로 쇼핑하고 AR로 가상 메이크업…비대면 뷰티매장 아모레스토어
IT일반  /사진=롯데쇼핑 제공 매장 직원과 대면하지 않고 제품을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언택트(비대면) 소비 방식이 화장품 매장까지 들어왔다.롯데백화점과 아모레퍼시픽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Bloter.net
코웨이, 'LED 셀 마스크'로 홈 뷰티 시장 공략 코웨이, 'LED 셀 마스크'로 홈 뷰티 시장 공략
IT일반  코웨이가 ‘LED 마스크’를 시작으로 프리미엄 홈 뷰티 시장 공략에 나선다. 코웨이는 화장품 브랜드 리엔케이(Re:NK)를 통해 ‘LED 셀 마스크’를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가격은 129만원이다..
IT조선 : 전체기사
코웨이, 'LED 셀 마스크' 출시…홈 뷰티 시장 공략 코웨이, 'LED 셀 마스크' 출시…홈 뷰티 시장 공략
IT일반  [지디넷코리아] 코웨이는 화장품 브랜드 리엔케이를 통해 ‘LED 셀 마스크’를 출시하며 프리미엄 홈 뷰티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9일 밝혔다.코웨이는 2010년 고기능성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 ‘리..
ZDNet Korea
반려견 뷰티 예약앱 ‘펫미’ 8일 오픈 반려견 뷰티 예약앱 ‘펫미’ 8일 오픈
IT일반  [지디넷코리아] 반려동물과사람들(대표 백영호)이 반려견 뷰티 예약앱 '펫미' 브랜드 사이트를 이달 8일 오픈한다고 밝혔다.‘세상 편하게, 세상 예쁘개’를 슬로건으로 내세운 펫미는 반려인과 반려견 뷰..
ZDNet Korea
‘홈케어족’ 겨냥한 LG 프라엘 초음파 클렌저, 전월比 판매량 2배 ‘껑충’ ‘홈케어족’ 겨냥한 LG 프라엘 초음파 클렌저, 전월比 판매량 2배 ‘껑
IT일반  LG 프라엘 초음파 클렌저/사진=LG전자 제공 LG전자는 LG 프라엘 초음파 클렌저가 4월 판매량의 두 배를 넘어섰다고 3일 밝혔다.googletag.cmd.push(function() { goog..
Bloter.net
男 뷰티 시장, 탈모 말고도 ‘이것’ 뜬다 男 뷰티 시장, 탈모 말고도 ‘이것’ 뜬다
IT일반  [지디넷코리아] 오픈서베이(황희영 대표)가 출시한 남성 뷰티 카테고리 리포트 2020에 따르면, 남성 헤어 시장은 탈모 이외에도 남성 전용 트리트먼트 시장 기회에 주목할 때인 것으로 나타났다.남성은..
ZDNet Korea
쿠팡, ‘가성비甲’ 브랜드 상품 모아 25일 ‘뷰티 로드샵’ 할인 행사 쿠팡, ‘가성비甲’ 브랜드 상품 모아 25일 ‘뷰티 로드샵’ 할인 행사
IT일반  /이미지=쿠팡 제공 쿠팡은 25일 하루 동안 국내 브랜드 상품을 모은 ‘뷰티 로드샵’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쿠팡은 전체 회원을 대상으로 한 이번 행사를 통해 이니스프리..
Bloter.net
쿠팡, 뷰티로드샵 브랜드 최대 60% 할인 쿠팡, 뷰티로드샵 브랜드 최대 60% 할인
IT일반  [지디넷코리아] 쿠팡이 국내 인기 뷰티로드샵 브랜드 상품을 모아 '뷰티로드샵 세일' 행사를 25일 단 하루 진행한다.로켓와우회원을 대상으로 한 이번 행사는 이니스프리, 클리오, 미샤, 페리페라, 구..
ZDNet Korea
티몰의 ‘인기브랜드 제조’ 방법론을 알아봅시다 티몰의 ‘인기브랜드 제조’ 방법론을 알아봅시다
IT일반    *이 글은 36kr 기사를 번역·편집한 것입니다.     2019년은 중국산 화장품 브랜드가 크게 약진한 한 해였습니다.   그중에서 가장 대표적인 게 신생 브랜드 &..
아웃스탠딩
클린 뷰티·리빙 브랜드 ‘심플리오’ 스트롱벤처스 등으로부터 투자 유치 클린 뷰티·리빙 브랜드 ‘심플리오’ 스트롱벤처스 등으로부터 투자 유치
벤처/스타트업  클린 뷰티·리빙 브랜드 심플리오가 프리시리즈A 투자를 유치했다고 19일 밝혔다. 스트롱벤처스가 리드한 이번 투자에 카카오인베스트먼트가 신규 참여했고, 기 투자사인 본엔젤스가 지난해 단독 시드투자 이..
벤처스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