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내추럴 뷰티 크리에이터 2기 발대식 개최
기술/뉴테크 |
테크홀릭 | |
다이슨, 브랜드 최초 '헬스·뷰티 연구소' 한국에 개설
IT일반 영국 기술기업 다이슨은 26일 서울 강남 본사에 ‘다이슨 헬스·뷰티 리서치 랩’을 열었다. 각종 건강·모발 연구 프로젝트를 수행하는 이 공간은 최초로 한국에 개설됐다.다이슨 헬스·뷰티 리서치 랩에는.. |
미디어잇 | |
“Z세대의 뷰티는 재미와 ‘나다움’이다”
벤처/스타트업 크리에이터 시장의 성장에서 단연 돋보이는 것은 뷰티 분야다. 글과 사진으론 설명하기 어려운 사용 후기나 화장법뿐 아니라 화장의 처음과 끝을 모두 담은 풀메이크업 영상, ‘GRWM(Get .. |
벤처스퀘어 | |
130년 된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가 혁신하는 법! (feat. K뷰티
IT일반 찬 바람이 싸늘하게 두 뺨을 스치면 ♪ (흥얼거린 분 손...) 암튼 찬바람이 불어오면 호빵말고 피부를 위해 준비해야할 게 또 있죠.[...] |
아웃스탠딩 | |
쿠팡, 24개 유명 브랜드 9천여 개 화장품 한 자리에 ‘2019 가을
기술/뉴테크 |
테크홀릭 | |
니베아 액셀러레이터 “유럽 뷰티 시장 진출 도울 것”
벤처/스타트업 독일 스킨케어 기업 바이어스도르프가 국내 뷰티 스타트업 지원 프로그램을 본격 가동한다. 지난 25일 바이어스도르프는 니베아 액셀러레이터(이하 NX) 프로그램의 시작을 알리는 오피스 개소식을 열고 향.. |
벤처스퀘어 | |
화해, ‘가을 뷰티 상담소-퍼스널 컬러 편’ 이벤트
IT일반 [지디넷코리아] 화장품 정보 플랫폼 '화해'를 운영하는 버드뷰(대표 이웅)는 29일까지 화해 앱에서 뷰티 콘텐츠를 즐기고 퍼스널 컬러 진단의 기회를 얻을 수 있는 '가을 뷰티 상담소-퍼스널 컬러 편.. |
ZDNet Korea | |
화해 “가을 뷰티 상담소에서 퍼스널컬러 진단”
벤처/스타트업 화장품 정보 플랫폼 ‘화해’를 운영하는 버드뷰가 오는 29일까지 화해 앱을 통해 ‘가을 뷰티 상담소-퍼스널 컬러 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뷰티 .. |
벤처스퀘어 | |
CJ ENM 뷰티 콘텐츠 채널 분리, 확장·개편
IT일반 CJ ENM은 오리지널 콘텐츠 전문팀 ‘스튜디오 다이아’가 운영하는 뷰티 콘텐츠 채널 ‘뷰티학개론’을 분리해 드라마와 예능 2개로 확장·개편했다고 3일 밝혔다.유튜브 콘텐츠 ‘뷰티학개론'은 채널 구.. |
미디어잇 | |
뷰티 영상 큐레이션 ‘잼페이스’, 한국투자파트너스로부터 프리시리즈A 투자
벤처/스타트업 뷰티 동영상 큐레이션 서비스기업 ‘작당모의’가 21일 한국투자파트너스로부터 프리시리즈A 투자를 유치했다고 밝혔다. 작당모의는 앞서 Z세대를 위한 뷰티 모바일앱 ‘잼페이스(zam.. |
벤처스퀘어 | |
샤오미 무선 핸디청소기, 뷰티테크 CX-1 특징은?
제품/디바이스 강아지를 키우는 이들은 다들 공감할 것이다. 털이 날리는 시기가 되면~ 온 집안이 개털이다. 매일 청소를 해줘야 그나마 깔끔하고 산뜻하게 지낼 수 있다. 한 번 하면~ 깨끗이 치울 수 있다. 끈적거.. |
와포TV | |
LG생건, 뷰티 부문 1인 영상 창작자 직접 키운다
IT일반 LG생활건강은 여성을 1인 영상 창작자로 육성하는 ‘내추럴 뷰티크리에이터’ 2기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회사는 9월 15일까지 LG생활건강과 환경재단 홈페이지 등을 통해 내추럴 뷰티크리에.. |
미디어잇 | |
LG생활건강, 내추럴 뷰티크리에이터 2기 모집-경단녀 등 미취업 여성 ‘
기술/뉴테크 |
테크홀릭 | |
‘우화만’ 굿즈컴퍼니, 인플루언서 뷰티 아이디어 콘테스트 개최
벤처/스타트업 뷰티 스타트업 굿즈컴퍼니가 자사 뷰티 커머스 플랫폼 ‘우화만’ 모바일앱 출시를 기념해 5번째 아이디어 콘테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우화만은 지난해 12월 출시, 매회 500만.. |
벤처스퀘어 | |
지미, 핸디형 무선청소기 ‘샤오미 뷰티테크 CX-1’ 출시
IT일반 샤오미 생태계 회사 지미가 8월19일 핸디형 무선청소기 ‘뷰티테크 CX-1’을 한국 시장에 우선 출시한다고 밝혔다. 지미는 샤오미가 만드는 생활 가전 브랜드 제조사다. 뷰티테크.. |
Bloter.net | |
롯데백화점, 홈 뷰티 시장 확대…관련 제품 매출 전년比 104% 상승
기술/뉴테크 |
테크홀릭 | |
피부・모발 관리 '뷰티 가전', 이제는 대세
IT일반 피부와 모발을 관리하는 ‘뷰티 가전’이 대세로 떠올랐다. 집에서 간편히 피부를 관리할 수 있는데다, 실제 효능도 좋다는 여성·주부 소비자들의 입소문 덕분이다. 가전 업계는 물론 유통 업계도 뷰티 가.. |
미디어잇 | |
[인사] 뷰티 브렌드 벨레다, 백인근 前스토케 대표 지사장으로 선임
IT일반 스위스 뷰티 브랜드 ‘벨레다(WELEDA)’가 전 스토케코리아 백인근(사진) 대표를 신임 지사장으로 선임했다고 12일 밝혔다.백인근 벨레다코리아 신임 대표는 영실업, 마텔코리아, 스토케코리아 등 2.. |
미디어잇 | |
티몬, 유아동·뷰티·간식 등 시간대별 특판 확대
IT일반 [지디넷코리아] 티몬(대표 이진원)이 하루의 특정 시간대를 특정 콘셉트로 만들어 운영하는 타임매장을 확대, 11시는 '유아동타임', 1시는 '뷰티타임', 4시는 '간식타임' 등을 신설했다고 12일 .. |
ZDNet Korea | |
전자랜드 “올해 뷰티가전 판매량 전년 比 133% 증가”
IT일반 [지디넷코리아] 전자랜드(대표 홍봉철)는 올해 1~7월 뷰티가전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133% 증가했다고 8일 밝혔다.특히, LG전자 홈 뷰티기기 프라엘 판매량은 지속해서 상승곡선을 그렸다. 지.. |
ZDNet Korea | |
NS홈쇼핑, K뷰티상품 구매 시 적립금 '1만원' 지급
IT일반 [지디넷코리아] NS홈쇼핑이 K뷰티상품을 선택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K-뷰티의 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NS홈쇼핑 ’K-뷰티의 힘’은 9일부터 15일까지 NS홈쇼핑 TV방송중 이미용 .. |
ZDNet Korea | |
[오늘의 온라인 쇼핑] 7월 31일 G9 뷰티용품·쿠팡 북포라이프·스마일
IT일반 하루에도 수십 개씩 쏟아지는 쇼핑가의 소식들, 일일이 확인하자니 귀찮고 그냥 지나치자니 아깝기도 합니다. IT조선은 7월 24일 온라인 쇼핑몰에서 쏟아진 할인, 프로모션, 시장 트렌드 등 알찬 정보.. |
미디어잇 | |
블랭크 “투자기업 ‘좋은현상’, 뷰티디바이스 1억 매출 돌파”
벤처/스타트업 블랭크코퍼레이션이 투자한 홈쇼핑 특화 비디오 커머스 기업 ‘좋은현상’이 뷰티 디바이스 론칭 후 한달만에 매출 1억을 넘어섰다고 밝혔다. 좋은현상은 쇼호스트 출신 유현상 대표가 .. |
벤처스퀘어 | |
매쉬업엔젤스, 인도 K뷰티 커머스 '블리몽키즈'에 투자
IT일반 [지디넷코리아] 초기 스타트업 전문 투자사 매쉬업엔젤스가 인도 온라인 뷰티 커머스 플랫폼 '마카롱’을 운영하는 블리몽키즈에 투자를 했다고 30일 밝혔다.마카롱은 인도의 25~34세 직장인 여성을 주.. |
ZDNet Korea | |
IBK기업은행, 이사배와 콜라보 화장품‧미용실 등 할인 혜택
기술/뉴테크 |
테크홀릭 | |
기업은행, '이사배 뷰티카드' 출시
IT일반 [지디넷코리아] IBK기업은행은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와 손잡고 뷰티(미용)에 특화된 '이사배 카드'를 30일 출시한다고 밝혔다.화장품·미용실·네일샵 등 뷰티 관련 업종에서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 |
ZDNet Korea | |
매쉬업엔젤스, 인도 뷰티 커머스 플랫폼 ‘마카롱’에 투자
벤처/스타트업 매쉬업엔젤스가 온라인 뷰티 커머스 플랫폼 ‘마카롱’을 운영하는 블리몽키즈에 씨드 투자를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블리몽키즈는 기술 기반 이커머스 회사로 인도 현지에서 온라인 .. |
벤처스퀘어 | |
교원 웰스, 홈뷰티 기기 2종 출시
IT일반 [지디넷코리아] 교원그룹의 건강가전 브랜드 웰스는 ‘웰스 LED마스크 750’와 ‘웰스 플라즈마 케어’를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웰스 LED마스크 750은 기존 제품보다 LED 개수를 2배로 늘렸.. |
ZDNet Korea | |
전자랜드, 뷰티가전 '퓨리스킨 LED 마스크' 판매
IT일반 [지디넷코리아] 전자랜드는 퓨리어스그룹 피부관리기 '퓨리스킨 LED마스크'를 판매한다고 26일 밝혔다.해당 제품은 광대부터 입가까지(이른바 하트라인)를 집중 관리한다. 서울 소재 타임리스 피부과 전.. |
ZDNet Korea | |
뷰티, 패션 액셀러레이터 무엇이 다른가?
벤처/스타트업 중소벤처기업부에 공식적으로 등록된 국내 액셀러레이터가 7월 기준 180곳을 넘어섰다. 기술 기반 액셀러레이터가 다수인 가운데 세부적으로 헬스케어, 핀테크, 푸드테크, 패션, 뷰티 등 특정 분야 스타.. |
벤처스퀘어 | |
MLB 코스메틱, 젠더리스 액티브뷰티 ‘MLB 플레이’ 출시
벤처/스타트업 액티브 스킨케어 브랜드 MLB 코스메틱이 남녀 공용화장품 신규 남녀 공용화장품 라인 ‘엠엘비 PLAY’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출시한 신제품 라인은 MLB 코스메틱이 브랜드 콘셉으로 삼은 액티브.. |
벤처스퀘어 | |
핑크퐁·아기상어 AR뷰티앱에 등장…국외 2030세대 인지도 상승 노려
IT일반 어린이 콘텐츠 전문 기업 스마트스터디는 뷰티 전문 기업 메이투(Meitu)와 손잡고 뷰티플러스 및 뷰티캠 앱에 ‘핑크퐁’과 ‘아기상어’ 증강현실(AR) 카메라 필터를 공개했다고 18일 밝혔다.이번 .. |
미디어잇 | |
세종텔레콤, 뷰티 비디오 커머스 플랫폼 ‘왈라뷰’ 오픈
IT일반 유무선 종합 통신 기업 세종텔레콤이 커머스 신규사업에 진출하며, 그 첫번째 프로젝트인 V-커머스(비디오 커머스) 뷰티 플랫폼 ‘왈라뷰(wallaVU)’를 선보였다.왈라뷰는 본인.. |
Bloter.net | |
LG전자, 프리미엄 홈 뷰티기기 ‘프라엘 플러스’ 출시
IT일반 LG전자는 안전성과 효능을 강화한 프리미엄 홈뷰티기기 ‘LG 프라엘(LG Pra.L) 플러스’를 출시했다. 2017년 처음 론칭한 프라엘을 개선했다. ‘더마 LED 마스크’ ‘토탈 리프트업 케어’ .. |
미디어잇 | |
LG전자, 프리미엄 홈 뷰티기기 '프라엘 플러스' 출시
기술/뉴테크 |
테크홀릭 | |
LG전자, 홈 뷰티기기 '프라엘 플러스' 4종 출시
IT일반 [지디넷코리아] LG전자가 홈 뷰티기기 ‘LG 프라엘’의 2019년형 신제품 ‘LG 프라엘 플러스’를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LG 프라엘 플러스’는 더마 LED마스크와 토탈 리프트업 케어, 갈바.. |
ZDNet Korea | |
알리페이, 안면인식 결제시 뷰티 필터 적용
IT일반 [지디넷코리아] 알리바바는 자사 간편결제 서비스 알리페이의 안면인식 결제 시스템에 뷰티 필터를 적용하기로 했다고 4일(현지시간) IT 매체 엔가젯이 보도했다.사용자가 알리페이의 안면인식 결제를 사용.. |
ZDNet Korea | |
뷰티메이커스, 프로젝트 펀딩 시즌2 열었다
벤처/스타트업 뷰티 제조 소셜 펀딩 플랫폼 뷰티메이커스가 27일 프로젝트 펀딩 시즌2를 프로젝트 펀딩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뷰티메이커스는 뷰티 전문가 혹은 셀럽이 코스메틱 제품을 직접 개발하도록 돕는 뷰티 제조 .. |
벤처스퀘어 | |
‘액티브 뷰티’ MLB코스메틱, 신세계 면세점 입점
벤처/스타트업 에스고인터내셔널이 MLB코스메틱 브랜드가 신세계 면세점 명동본점과 강남점, 신세계 온라인 면세점 입점을 마쳤다고 밝혔다. 에스고인터내셔널은 미국 스포츠리그 브랜드 MLB 본사와 MLB 소속 30개 .. |
벤처스퀘어 | |
"베트남 인플루언서들도 뷰티·음식 관심 많아"
IT일반 [지디넷코리아] (호치민(베트남)=김민선 기자) 베트남 SNS 인플루언서들이 관심을 갖는 분야는 미용, 음식, 건강 등으로 한국 상황과 비슷한 것으로 나타났다.베트남 디지털마케팅 기업 ‘클레버애즈’.. |
ZDNet Korea | |
아모레퍼시픽, 뷰티포인트 가치 높이고, 제휴처 혜택 넓히고 'the Zo
기술/뉴테크 |
테크홀릭 | |
어떻게 리한나는 루이비통의 비즈니스 파트너가 됐나?
IT일반 "5월 말, 썸머시즌을 위한 아이템을 준비해야 할 시기죠. 그래서 오늘은..." “꺄악!!!!!!!!!!!!!!!!” “왜 그래? 무슨 일이야?!!!!” “내….. |
아웃스탠딩 | |
아모레퍼시픽, 전국 대학생·대학원생 대상 ‘아이스뷰티’ 대학생 영상공모전
기술/뉴테크 |
테크홀릭 | |
더벤처스, 베트남 뷰티·패션 투자 세미나 참가자 모집
벤처/스타트업 더벤처스 베트남과 프리즘커뮤니케이션즈가 ‘제9회 베트남 현지 뷰티&패션 투자 세미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베트남 호치민 시에서 개최되며 참가 대상은 베트남 시장 진출을 희망하.. |
벤처스퀘어 | |
아모레퍼시픽그룹, 라자다와 손잡고 아세안 뷰티시장 공략
IT일반 아모레퍼시픽그룹은 라자다(LAZADA) 그룹과 전략적 파트너십 강화를 위한 MOU를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안세홍 아모레퍼시픽 대표와 피에르 포이그넌트(Pierre Poignant) 라자다 그룹 .. |
미디어잇 | |
캠브리지 컨설턴트, 헬스케어부터 뷰티까지 다양한 AI 솔루션 공개
IT일반 | (왼쪽부터) 마일즈 업튼 캠브리지 컨설턴트 아시아 지역 총괄 책임자, 재키 핀 디지털 헬스 부문 책임자, 에드워드 브르너 아시아 컨슈머&산업 비즈니스 디렉터 전문 기술 컨설팅 기업 캠브리.. |
Bloter.net | |
캠브리지 컨설턴트, AI 활용한 의료-뷰티 솔루션 공개
IT일반 [지디넷코리아] 영국 기술컨설팅 기업 캠브리지 컨설턴트가 인공지능(AI) 등 첨단기술을 활용해 의료, 뷰티 등 다방면에서 어려웠던 문제를 해결하는 방안을 제시했다.캠브리지 컨설턴트는 14일 서울 강.. |
ZDNet Korea | |
지마켓, 슈퍼프라이데이…뷰티 20% 할인
IT일반 [지디넷코리아] 지마켓이 10일 하룻동안 전체 ‘뷰티용품’에 적용 가능한 ‘2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고 이날 밝혔다. 홈쇼핑 뷰티상품 중복할인 및 카드사 할인, 타임 특가 등도 제공한다.먼저 명품.. |
ZDNet Kore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