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랩 - IT 뉴스
헤이뷰티, 화이트데이 맞아 레스토랑 초대 이벤트 진행 헤이뷰티, 화이트데이 맞아 레스토랑 초대 이벤트 진행
인터넷/통신/모바일  [미디어잇 최재필] 뷰티샵 예약 O2O 서비스 헤이뷰티(대표 임수진)가 '화이트데이를 부탁해'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3월 13일까지 헤이뷰티를 통해 뷰티샵을 예약한 ..
미디어잇
11번가, 모바일 뷰티 랭킹쇼 `국화수` 선보여...신개념 판로 제시 11번가, 모바일 뷰티 랭킹쇼 `국화수` 선보여...신개념 판로 제시
제품/디바이스  11번가가 모바일 동영상 콘텐츠에 전자상거래를 융합한 신개념 콘텐츠를 선보인다. 기존 전자상거래와 차별화된 새로운 판로를 개척한 것으로 평가됐다. 11번가는 23일 SK브로드밴드 모바일 IPTV 애..
이티뉴스
뷰티샵 O2O '헤이뷰티', 2016 서울리빙디자인페어 참가 뷰티샵 O2O '헤이뷰티', 2016 서울리빙디자인페어 참가
인터넷/통신/모바일  [미디어잇 최재필] 뷰티샵 O2O 서비스 업체 '헤이뷰티(대표 임수진)'가 오는 4월 3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6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 참가한다고 31일 밝혔다. 헤이뷰티..
미디어잇
CJ오쇼핑, 중남미에 K뷰티 전도한다 CJ오쇼핑, 중남미에 K뷰티 전도한다
인터넷/통신/모바일  [지디넷코리아] 국내 유통업체 최초로 멕시코에 진출한 CJ오쇼핑(대표 김일천)이 한국 화장품의 중남미 진출 지원을 위해 팔을 걷어 부쳤다.CJ오쇼핑은 현지시각으로 오는 4월 4일 멕시코시티 힐튼호텔..
ZDNet Korea
현대미디어, 패션뷰티 MCN 채널 '마이스푼' 오픈 현대미디어, 패션뷰티 MCN 채널 '마이스푼' 오픈
인터넷/통신/모바일  [지디넷코리아] 현대미디어(대표 김성일)는 오는 13일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전문 MCN(멀티채널네트워크) 채널 ‘마이스푼’을 오픈한다고 11일 밝혔다.마이스푼은 패션과 뷰티 등 여성 라이프 스타일..
ZDNet Korea
카카오가 오든 말든, 헤이뷰티는 갈 길 간다! 카카오가 오든 말든, 헤이뷰티는 갈 길 간다!
인터넷/통신/모바일  2015년 3월 어느 날, 초기기업 전문 투자 육성 기업 더벤처스의 한 사무실.     투자 심사를 담당하고 있던 임수진 더벤처스 파트너는 평소처럼 한 스타트업을 투자 심의 회의에 올렸습니다.   ..
아웃스탠딩
셀프뷰티, 개인 맞춤 쇼핑 정보 서비스 출시 셀프뷰티, 개인 맞춤 쇼핑 정보 서비스 출시
인터넷/통신/모바일  [지디넷코리아] 모바일 콘텐츠 기업 시드페이퍼가 개인별 맞춤 쇼핑 정보를 제공하는 ‘#onl 쇼핑정보’ 서비스를 선보였다.#onl 쇼핑정보는 인스타그램에서 ‘좋아요’한 사진에 포함된 상품 정보를..
ZDNet Korea
카페24, 'K-뷰티 중국 역직구법 대응 전략' 19일 설명회 개최 카페24, 'K-뷰티 중국 역직구법 대응 전략' 19일 설명회 개최
라이프  중국 정부의 역직구법(신통관정책) 시행을 앞두고 국내 쇼핑몰 업계의 대응방안 마련이 요구되고 있다. 중국 정부는 역직구법으로 세금이 50위안 미만인 상품에 주던 면세 혜택을 없애고 전 품목에 세금을..
미디어잇
야놀자, O2O 스타트업 5곳과 공동 마케팅 시작 야놀자, O2O 스타트업 5곳과 공동 마케팅 시작
벤처/스타트업  야놀자가 신생 O2O 스타트업 5개사와 시너지 창출을 위한 공동 마케팅을 실시한다. 숙박 O2O 전문 기업 야놀자가 유망 O2O 스타트업 기업들과 쿠폰 발행을 통한 공동 마케팅을 펼친다고 29일 밝..
벤처스퀘어
뷰티샵 예약 서비스 ‘헤이뷰티’ 7월 디데이 우승 뷰티샵 예약 서비스 ‘헤이뷰티’ 7월 디데이 우승
벤처/스타트업  은행권청년창업재단 디캠프가 28일 저녁에 개최한 ‘7월 디데이(D.DAY)’에서 개인 일정 맞춤형 뷰티샵 예약 서비스를 운영하는 헤이뷰티가 우승했다.7월 디데이에서는 창업자, 투자자 등 190여명이..
벤처스퀘어
MCN 뷰티밋츠, 중국 유쿠 투도우에 공식채널 오픈 MCN 뷰티밋츠, 중국 유쿠 투도우에 공식채널 오픈
벤처/스타트업  뷰티 MCN 스타트업 뷰티밋츠는 중국 최대 동영상 플랫폼 유쿠 투도우와 콘텐츠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 뷰티밋츠는 이번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유쿠 투도우에 공식채널을 오픈, 자사의 크리에..
벤처스퀘어
레페리-텐센트-이니스프리, 중국 뷰티 크리에이터 100명 육성 시작 레페리-텐센트-이니스프리, 중국 뷰티 크리에이터 100명 육성 시작
벤처/스타트업  MCN 레페리 뷰티 엔터테인먼트(이하 ‘레페리’)가 텐센트 비디오, 이니스프리와 함께 중국인 뷰티 크리에이터 100명 육성 프로젝트 ‘워더메이쫭꾸에이미’의 제작발표회를 중국 상해 매리어트 르네상스 ..
벤처스퀘어
글로벌 뷰티 업계의 바이럴영상이 우리에게 전하는 메시지 글로벌 뷰티 업계의 바이럴영상이 우리에게 전하는 메시지
벤처/스타트업  여성분들이 특히 관심을 많이 가질 분야에 대해 이야기 해볼까 합니다. 바로 ‘뷰티’인데요, 전세계적으로 뷰티에 관심이 없는 여성분은 거의 없겠죠? 따라서 우리 마케터들 역시 필수적으로 알아야 할 트..
벤처스퀘어
SKB 옥수수, 뷰티 드라마 '데 페이스테일' 내달 9일 공개 SKB 옥수수, 뷰티 드라마 '데 페이스테일' 내달 9일 공개
인터넷/통신/모바일  [지디넷코리아] SK브로드밴드(대표 이인찬)는 모바일 동영상 플랫폼 옥수수를 통해 내달 9일 허니팁스가 제작한 뷰티 로맨틱코미디 드라마 ‘더 페이스테일 시즌1 : 신대리야’를 공개한다고 밝혔다.‘더..
ZDNet Korea
뷰티 MCN 레페리, 한국-중국 투자사들로부터 25억 투자 유치 뷰티 MCN 레페리, 한국-중국 투자사들로부터 25억 투자 유치
벤처/스타트업  뷰티 MCN 레페리 뷰티 엔터테인먼트(이하 레페리)가 한국, 중국 투자사들로부터 시리즈 A 규모의 투자를 유치했다. 레페리는 투자사 케이벤처그룹(한국)과 DT 캐피탈(중국) 그리고 중국 화장품 유통..
벤처스퀘어
SKB 옥수수, 뷰티 로코 ‘신대리야’ 공개 SKB 옥수수, 뷰티 로코 ‘신대리야’ 공개
인터넷/통신/모바일  [지디넷코리아] SK브로드밴드(대표 이인찬)는 자사 모바일 동영상 플랫폼 옥수수에서 뷰티 로맨틱코미디 드라마 ‘더 페이스테일 시즌1 : 신대리야’를 9일 공개한다고 밝혔다.허니팁스에서 제작한 ‘더 ..
ZDNet Korea
라인, 가상 메이크업 지원하는 셀카 앱 ‘룩스’ 출시 라인, 가상 메이크업 지원하는 셀카 앱 ‘룩스’ 출시
인터넷/통신/모바일  화장품 매장은 항상 붐빈다. 보통 필요한 물건을 정해놓고 바로 결제해서 나오는 게 아니라 이것저것 발라보고 평소 메이크업과 어울리는지, 느낌은 어떤지 확인해야 하기 때문이다. 화장품 매장이 좁은 경..
Bloter.net
네이버 ‘V 라이브’, 패션·뮤지컬로 콘텐츠 확대 네이버 ‘V 라이브’, 패션·뮤지컬로 콘텐츠 확대
인터넷/통신/모바일  네이버 브이 라이브(V LIVE)의 콘텐츠가 K팝에 이어 패션, 뮤지컬, 드라마, 장르 음악 등 다양한 주제로 확대된다. 브이 라이브 이용자들이 보다 다양해진 주제를 간편하게 확인하고 대표 채널 및..
Bloter.net
G마켓, 패션·뷰티 플리마켓 ‘스타일쉐어 마켓페스트’ 참가 G마켓, 패션·뷰티 플리마켓 ‘스타일쉐어 마켓페스트’ 참가
라이프  G마켓이 10월 29일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리는 패션 뷰티 전문 플리마켓 '스타일쉐어 마켓페스트'에 참가한다.G마켓은 행사 참여에 앞서 26일부터 G마켓 SNS 계정에서 사전 온라인 이..
미디어잇
G마켓, 실속구성 ‘뷰티다담박스’ 출시 G마켓, 실속구성 ‘뷰티다담박스’ 출시
라이프  G마켓이 클리오, 마크제이콥스, 리리코스 등 유명 뷰티 브랜드 인기 제품으로 구성한 '뷰티다담박스'를 출시하고, 11월 6일까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뷰티다담박스'는 브랜드 및..
미디어잇
티몬, 인기 화장품 특가판매 '뷰티페어' 개최 티몬, 인기 화장품 특가판매 '뷰티페어' 개최
라이프  소셜커머스 티몬은 인기 뷰티 상품을 일주일간 온라인 최저가보다 5% 더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티몬 뷰티 페어'를 20일까지 1주일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티몬 뷰티페어의 주요 이벤트인 '원샷..
미디어잇
퓨처플레이, 뷰티 스타트업 현황 보고서 발간 퓨처플레이, 뷰티 스타트업 현황 보고서 발간
벤처/스타트업  퓨처플레이가 국내외 뷰티 스타트업과 주요 뷰티 테크 특허 현황에 대해 분석한 ‘뷰티 스타트업 현황 보고서’를 발간했다. 이번 보고서는 퓨처플레이와 ㈜아모레퍼시픽이 함께 하는 스타트업 보육 프로그램..
벤처스퀘어
‘K뷰티 역직구’ 실리콘투, 천연화장품 전문 ‘벤튼’에 전략적 투자 ‘K뷰티 역직구’ 실리콘투, 천연화장품 전문 ‘벤튼’에 전략적 투자
벤처/스타트업  K-뷰티 전문기업 실리콘투가 천연화장품 전문 스타트업 벤튼에 전략적 투자 했다고 8일 밝혔다. 벤튼은 국내보다 해외 소비자에게 더욱 잘 알려진 화장품 브랜드로 덴마크 백화점 4개 지점을 비롯해 스페..
벤처스퀘어
‘K뷰티 커머스’ 비투링크, 천연 화장품 브랜드 스킨천사 인수 ‘K뷰티 커머스’ 비투링크, 천연 화장품 브랜드 스킨천사 인수
벤처/스타트업  K뷰티 커머스 기업 비투링크가 천연 화장품 브랜드 스킨천사를 인수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인수를 통해 비투링크는 스킨천사를 중국 헬스, 뷰티 전문 스토어 왓슨스(Watsons)와 중국 세포라(S..
벤처스퀘어
스타일쉐어, ‘2016 패션뷰티 소비 트렌드’ 발표 스타일쉐어, ‘2016 패션뷰티 소비 트렌드’ 발표
벤처/스타트업  패션뷰티 플랫폼 스타일쉐어가 2016 패션뷰티 소비 트렌드를 27일 발표했다. 이번 데이터는 스타일쉐어가 직접 공유한 265만 개 스타일 정보와 1억 9천만 회의 검색어 분석을 통해 추출된 값이다...
벤처스퀘어
‘비디오커머스’ 우먼스톡, 큐텐과 손잡고 싱가포르 진출 ‘비디오커머스’ 우먼스톡, 큐텐과 손잡고 싱가포르 진출
벤처/스타트업  비디오커머스 우먼스톡이 글로벌 오픈마켓 큐텐과 손잡고 싱가포르 시장에 진출했다. 우먼스톡은 이번 싱가포르 진출을 시작으로 동남아 지역의 케이뷰티 시장 확대에 나설 계획이다. 우먼스톡이 큐텐(Qoo1..
벤처스퀘어
퓨쳐플레이-아모레, 뷰티스타트업 5개사 선발 퓨쳐플레이-아모레, 뷰티스타트업 5개사 선발
벤처/스타트업  퓨쳐플레이가 아모레퍼시픽 테크업플러스 최종 스타트업 5개사를 선정하고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을 본격 시작한다. 아모레퍼시픽과 퓨처플레이가 함께 진행하는 ‘아모레퍼시픽 테크업플러스’는 뷰티/헬스케어 스..
벤처스퀘어
위메프, ‘패션-뷰티’ 매주 수요일 할인 위메프, ‘패션-뷰티’ 매주 수요일 할인
IT일반  [지디넷코리아] 위메프(대표 박은상)는 패션-뷰티 카테고리 상품을 균일가에 할인 판매하는 '수요패션특가'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수요패션특가는 매주 수요일 자정부터 24시간 동안 패션-뷰티 카테고..
ZDNet Korea
쿠팡, ’스프링 뷰티페어’ 진행 쿠팡, ’스프링 뷰티페어’ 진행
쇼핑/라이프  쿠팡은 일교차와 황사 등 피부관리가 필요한 봄철을 맞아 뷰티 아이템을 한 자리에 선보이는 '스프링 뷰티페어(SPRING BEAUTY FAIR)'를 3월 13일까지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이번 기획..
미디어잇
[행사·모집] 쏘카 투자자 모집·뷰티캠프 외… [행사·모집] 쏘카 투자자 모집·뷰티캠프 외…
벤처/스타트업  ◇ 쏘카 투자하고 쏘카 타자=클라우드 펀딩 기업인 제트크라우드가 쏘카와 제휴로 투자자에게 봄맞이 여행을 위한 차량 이용권을 지급한다. 제트크라우드는 쏘카 Z6 크라우드펀딩에 참여한 투자자들에게 최대..
벤처스퀘어
당신도 뷰티크리에이터가 될 수 있다 당신도 뷰티크리에이터가 될 수 있다
벤처/스타트업  “모든 생활의 중심에 뷰티가 있다.” 아시아뷰티크리에이터그룹 레페리 최인석 대표가 말한 창업 배경이다. 최 대표는 명조채널 23화 스.친.소에 출연,패션, 음식 등 문화 트렌드..
벤처스퀘어
2017 뷰티캠프 “대기업·스타트업 손잡고 해외 진출까지” 2017 뷰티캠프 “대기업·스타트업 손잡고 해외 진출까지”
벤처/스타트업  충북창조경제혁신센터가 3월 19일까지 2017 뷰티캠프를 모집한다. 이번에 모집하는 대상은 화장품과 뷰티 디바이스, 이너뷰티, 생활용품 등이며 모집 대상은 7년 이내 스타트업. 2017 뷰티캠프는 ..
벤처스퀘어
뷰티 파워블로거 ‘완소균이’의 화장품 회사, 코스토리 이야기 뷰티 파워블로거 ‘완소균이’의 화장품 회사, 코스토리 이야기
IT일반  “남자의 외모도 경쟁력이다”   “남자의 피부도 민감하다”     김한균 코스토리 대표는 학창시절부터 외모, 피부 관리에 관심이 많았습니다.   좋은 스킨, 로션, 아이크림을 찾아서 바르고 다니는 ..
아웃스탠딩
11번가, 유튜브 스타와 먹방·뷰티 생방송 11번가, 유튜브 스타와 먹방·뷰티 생방송
IT일반  [지디넷코리아] SK플래닛(대표 서성원) 11번가가 인기 유튜버와 뮤지션을 활용한 영상 콘텐츠를 앞세운 '비디오 커머스' 마케팅을 강화한다.비디오 커머스는 영상을 통해 고객에게 제품을 판매하는 형태..
ZDNet Korea
올리브영에서 만난 웨이크메이크 컬러팝뷰티톡 올리브영에서 만난 웨이크메이크 컬러팝뷰티톡
제품/디바이스  올리브영에서 만난 웨이크메이크 컬러팝뷰티톡산뜻한 봄이 오는 소리가 들립니다. 날씨는 아직까지 일교차가 심해 해가 지면, 다소 쌀쌀하지만 길거리의 매장에서는 미리 봄을 맞이하느라 분주합니다. 특히, ..
와포TV
11번가, 글로벌 뷰티 쇼핑몰 ‘스트로베리넷’ 입점 11번가, 글로벌 뷰티 쇼핑몰 ‘스트로베리넷’ 입점
쇼핑/라이프  SK플래닛 11번가는 전문 직구사이트 '스트로베리넷' 입점 기념으로 4월 2일까지 SKⅡ, 딥디크, 피지오겔, 에스티로더, 비오템 등 1만여 개 제품을 스트로베리넷 자사몰보다 최대 58% 저렴한 가..
미디어잇
“동남아 1위 케이뷰티 이커머스 올라선 비결은…” “동남아 1위 케이뷰티 이커머스 올라선 비결은…”
벤처/스타트업  알테아 공동창업자인 신성윤 이사의 근무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다. 하루 12시간. 첫 회사였던 티몬에선 오전 10부터 새벽 2시까지 16시간을 일했다. 효율적으로 일하다 보니 업무시..
벤처스퀘어
삼성전자, 올해 C랩 5곳 창업 지원…키즈·뷰티 등 생활밀착 눈길 삼성전자, 올해 C랩 5곳 창업 지원…키즈·뷰티 등 생활밀착 눈길
기술/뉴테크  삼성전자가 창의적 조직문화 확산을 위해 추진하는 C랩(Creative Lab)의 스핀 오프 제도를 통해 올해에도 5개 우수 과제의 스타트업 창업을 지원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에 스타트업 기업으로 ..
테크홀릭
뷰티 스타트업 ‘휴메이저’ 권규석 대표, “싸드 문제로 회사가 많이 힘들었지만, 그래서 더 본질에 집중” 뷰티 스타트업 ‘휴메이저’ 권규석 대표, “싸드 문제로 회사가 많이 힘들
IT일반  한중간의 정치적 문제가 쉽게 풀릴 것 같지 않은 모양새다. 아시아 최대 시장인 중국 시장의 중요성과 진출 필요성은 여전하지만, 싸드 문제가 발목을 잡고 있는 것인데, 그런 상황에서 중국 시장 진출의..
beSUCCESS
’유튜브 빅 보스’ 미셸 판 CEO의 뷰티공화국 Ipsy ’유튜브 빅 보스’ 미셸 판 CEO의 뷰티공화국 Ipsy
IT일반  10년차 뷰티 유튜버, 유튜브 구독자 880만명, 2014년 전체 10억뷰 달성, 영상 당 평균 백만뷰 이상.   유튜브로 버는 돈 연 34억원 (2015년).     뷰티 유튜버계의 선구자이자 ‘..
아웃스탠딩
아모레퍼시픽, 글로벌 뷰티 기업 ‘세계 7위’…’원대한 기업’ 발판 아모레퍼시픽, 글로벌 뷰티 기업 ‘세계 7위’…’원대한 기업’ 발판
기술/뉴테크  아모레퍼시픽그룹이 미국의 뷰티∙패션 전문 매체인 우먼스 웨어 데일리(Women’s Wear Daily, 이하 WWD)가 선정하는 세계 100대 뷰티 기업 순위 7위에 올랐다고 19일 밝혔다. 이는 ..
테크홀릭
투바앤, 한솔생명과학과 뷰티사업 맞손...라바 캐릭터 화장품 출시 투바앤, 한솔생명과학과 뷰티사업 맞손...라바 캐릭터 화장품 출시
쇼핑/라이프  인기 애니메이션 '라바' 제작사 투바앤(TUBAn)이 자사 인기 캐릭터 '라바', '윙클베어', '로터리파크' 등을 활용해 뷰티 사업에 진출한다.투바앤은 국내 화장품 전문 기업 한솔생명과학과 자사 ..
미디어잇
필립스, 5월 한달간 홈플러스와 함께 뷰티클래스 진행 필립스, 5월 한달간 홈플러스와 함께 뷰티클래스 진행
쇼핑/라이프  필립스코리아가 홈플러스와 함께 5월 한달간 '필립스와 함께하는 뷰티클래스'를 진행한다.행사는 전국 홈플러스 내 문화센터 123개점에서 열린다. 참가자들은 필립스 드라이케어 에센셜 헤어드라이어(모델명..
미디어잇
남성을 위한 면도 용품을 정기적으로 배달해 주는 ‘핸섬박스(Handsome Box)’ 출시 남성을 위한 면도 용품을 정기적으로 배달해 주는 ‘핸섬박스(Handsom
IT일반  남성을 위한 면도 용품 정기 배송 서비스 '핸섬박스(Handsome Box)'가 베타 서비스를 마치고 4월 27일부터 정식으로 서비스를 시작했다. 핸섬박스는 면도기, 면도날, 면도크림 등이 구성되어..
beSUCCESS
뷰티 제품, 입소문 효과에 온라인 판매 ‘껑충’ 뷰티 제품, 입소문 효과에 온라인 판매 ‘껑충’
IT일반  [지디넷코리아] 온라인이 뷰티 제품의 중요한 판매 채널로 자리 잡으면서 뷰티 시장이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온라인몰에서는 소비자의 반복 구매 경향이 크고, SNS 채널을 통한 입소문 등이 더해..
ZDNet Korea
아름다운가게, 공익쇼핑몰 ‘뷰티풀마켓’ 개편 아름다운가게, 공익쇼핑몰 ‘뷰티풀마켓’ 개편
IT일반  [지디넷코리아] 공익문화 창출형 사회적기업 아름다운가게는 고객 접점 채널인 뷰티풀마켓의 사용자 편의성 증대를 위해 홈페이지를 개편한다고 15일 밝혔다.이번 개편의 가장 큰 핵심은 '고객 편의성'이다..
ZDNet Korea
GS샵 “불황 속, 뷰티제품 잘 팔리네” GS샵 “불황 속, 뷰티제품 잘 팔리네”
IT일반  [지디넷코리아] 올 상반기에도 홈쇼핑 고객들은 인기가 검증된 이미용품(이용+미용품)에 뜨거운 러브콜을 보냈다.장기화된 경기 불황에 정치적 불안감까지 더해지면서 알뜰하게 외모 관리를 하는 '셀프 뷰티..
ZDNet Korea
위메프, 13일 ‘뷰티데이’ 맞아 200여개 뷰티 상품 특가 판매 위메프, 13일 ‘뷰티데이’ 맞아 200여개 뷰티 상품 특가 판매
쇼핑/라이프  위메프는 13일 '뷰티데이'를 맞아 13일 자정부터 24시간 동안 200여개 뷰티 관련 상품을 특가에 판매한다고 밝혔다.매월 특정일 마다 특별한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는 위메프는 '1'과 '3'을 붙..
미디어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