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랩 - IT 뉴스
지그재그, 브랜드관 출시 1주년...누적 구매자 72만 명 지그재그, 브랜드관 출시 1주년...누적 구매자 72만 명
IT일반  [지디넷코리아]카카오스타일(대표 서정훈)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가 브랜드관 출시 1년 만에 거래액 20배 상승, 누적 구매자 수 100만 명을 눈앞에 뒀다고 ..
ZDNet Korea
웰니스 브랜드 파지티브호텔, 인큐베이팅 프로그램 1기 참여사 모집 웰니스 브랜드 파지티브호텔, 인큐베이팅 프로그램 1기 참여사 모집
벤처/스타트업  웰니스 브랜드 파지티브호텔에서 운영하는 파지티브호텔 인큐베이팅 프로그램의 1기 모집이 시작된다. 이 프로그램은 파지티브호텔이 ‘건강하고 행복한 삶’ 또는 ‘지속가능성’이라는 가치를 실천하는 스타트업..
벤처스퀘어
카페 노티드, 이것까지 컬래버한다고? 카페 노티드, 이것까지 컬래버한다고?
IT일반  잠재력 높은 우수 브랜드를 직접 인수해 성장시키는 브랜드 애그리게이터 부스터스가 인기 도넛 브랜드 노티드와 함께 그래놀라 3종을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기존 노티드 크로플 제품 토핑에 활용되던..
DIGITAL iNSIGHT
세계로 뻗는 K-펀딩 플랫폼, 와디즈 세계로 뻗는 K-펀딩 플랫폼, 와디즈
IT일반  와디즈(대표자 : 신혜성)가 영국 파이낸셜타임즈(FT)의 ‘2022 아시아 태평양 고성장 기업’ 에 3년 연속 선정됐다. 파이낸셜 타임즈와 글로벌 리서치 전문기관인 스태티스타(Statista)..
DIGITAL iNSIGHT
캐치패션, 올해 주목할 명품 브랜드 오크리·자크뮈스 등 선정 캐치패션, 올해 주목할 명품 브랜드 오크리·자크뮈스 등 선정
IT일반  [지디넷코리아]명품 플랫폼 캐치패션이 상품기획자(MD)가 선정한 올해 주목할 명품 브랜드 5개를 18일 공개했다. 해당 브랜드는 ▲오트리(AUTRY) ▲자크뮈스(Jacquemus) ▲토템(TOTEM..
ZDNet Korea
언니가 여기서 왜 나와…? 공부왕찐천재와 함께하는 와디즈 팬집샵 언니가 여기서 왜 나와…? 공부왕찐천재와 함께하는 와디즈 팬집샵
IT일반  – 모델 홍진경, ‘일상을 바꿀 새로움과 다양성’ 추구하는 브랜드 방향성과 부합– ‘스토어’로 일상에 새로운 것 채우는 펀딩 생태계 확장 메시지 전할 것– TV, 옥외, 온라인 채널 등 광고와 함께..
DIGITAL iNSIGHT
교촌치킨 두바이3호점 오픈…현지 브랜드 입지 강화 교촌치킨 두바이3호점 오픈…현지 브랜드 입지 강화
IT일반  교촌에프앤비는 18일 두바이 3호점 ‘에미레이트 몰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3호점은 15평 규모의 푸드코트 형식의 매장으로, 두바이 바르샤 지역에 위치한 에미레이트 쇼핑몰 푸드코트에 입점했다.두바..
IT조선 : 전체기사
프리미엄 프렌치 오 트 퍼퓸 브랜드 ‘메종 21G’, 국내 공식 런칭 프리미엄 프렌치 오 트 퍼퓸 브랜드 ‘메종 21G’, 국내 공식 런칭
IT일반  프리미엄 프렌치 오 드 퍼퓸 브랜드 ‘메종 21G(Maison 21G)’가 지난 14일 유럽과 아시아 등을 거쳐 국내에 공식 런칭했다고 밝혔다.메종 21G는 비스포크 퍼퓸 브랜드로, 35가지 천연 ..
IT조선 : 전체기사
오뚜기, 팝업스토어 ‘OTTOGI Y100’ 오픈-‘노란색’ 활용 브랜드 가치 전달 오뚜기, 팝업스토어 ‘OTTOGI Y100’ 오픈-‘노란색’ 활용 브랜드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전기차 산업 흐름 한 눈에'…xEV 트렌드 코리아 2022, 관람객들로 가득 '전기차 산업 흐름 한 눈에'…xEV 트렌드 코리아 2022, 관람객들로
IT일반  [지디넷코리아]친환경 자동차 전시회 'xEV 트렌드 코리아 2022‘가 17일 막을 올렸다. 현장은 신형 전기차와 전기 모빌리티, 신기술을 탑재한 충전기·배터리 등을 보러 온 관람객들로 가..
ZDNet Korea
공영홈쇼핑, 글로벌 상품 육성 위한  ‘브랜드K’ 특화 방송 시작 공영홈쇼핑, 글로벌 상품 육성 위한 ‘브랜드K’ 특화 방송 시작
IT일반  [지디넷코리아]공영홈쇼핑이 브랜드K 특화 방송 ‘2022 NEW 브랜드K’를 새롭게 선보이고, 본격적인 판로 지원에 나선다고 17일 밝혔다. ‘브랜드K’는 중기부가 발굴·육성하는 중소기업 공동브랜..
ZDNet Korea
오뚜기, 성수동에 브랜드 팝업스토어 운영 오뚜기, 성수동에 브랜드 팝업스토어 운영
IT일반  오뚜기는 17일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 LCDC서울에서 팝업스토어 ‘OTTOGI Y100’을 4월 9일까지 운영한다고 밝혔다.오뚜기는 팝업스토어를 통해 브랜드 상품인 ‘오뚜기 팔레트(OT..
IT조선 : 전체기사
사노피, 새로운 통합 브랜드‧로고 공개…하나의 목적과 단일한 정체성 표현 사노피, 새로운 통합 브랜드‧로고 공개…하나의 목적과 단일한 정체성 표현
IT일반  [지디넷코리아]사노피가 새로운 통합 기업 브랜드를 공개함에 따라 한국 법인에서도 새로운 브랜드와 로고를 사용한다고 밝혔다. 새로운 기업 브랜드는 2019년 12월 시작된 사노피의 발전과 변화를 위한..
ZDNet Korea
삼성SDI, 인터배터리 2022서 독자 브랜드 'PRiMX' 공개 삼성SDI, 인터배터리 2022서 독자 브랜드 'PRiMX' 공개
IT일반  삼성SDI는 17일부터 19일까지 열리는 '인터배터리 2022'에서 자사의 배터리 기술력과 함께 독자 브랜드로 개발한 'PRiMX(프라이맥스)'를 공개한다고 16일 밝혔다. PRiMX는 2021년 ..
IT조선 : 전체기사
29CM가 유튜브에 브랜드 소개 영상을 올렸더니, 매출이 411% 뛰었습니다 29CM가 유튜브에 브랜드 소개 영상을 올렸더니, 매출이 411% 뛰었습
IT일반  ‘브랜드코멘터리’는  온라인 셀렉트샵 29CM가 직접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입니다   3분 정도의 영상에 조금은 생소한 브랜드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풀어주는 콘셉트인데요.     개설한지 얼마 안되는 ..
아웃스탠딩
브랜드와 세상을 연결하는 BX 디자이너 장주상 브랜드와 세상을 연결하는 BX 디자이너 장주상
IT일반  요즘 따라 특정 브랜드에 몰입하는 사람이 늘었다. 자신이 좋아하는 브랜드 제품이 론칭한다면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구매한다. 이러한 흐름은 소비 트렌드 중심으로 떠오른 MZ세대가 주도하고 있지만, 요..
DIGITAL iNSIGHT
에너지엑스, 2022 국가 소비자중심 브랜드 대상 수상 에너지엑스, 2022 국가 소비자중심 브랜드 대상 수상
벤처/스타트업  에너지엑스(대표 박성현, 홍두화)가 산업통상자원부 및 한국브랜드경영협회의 NCDB ‘2022 국가 소비자중심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국가 소비자중심 브랜드상은 소비자가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제품..
벤처스퀘어
오라팜, 구강유산균 글로벌브랜드 '오라틱스' 론칭 오라팜, 구강유산균 글로벌브랜드 '오라틱스' 론칭
IT일반  오라팜은 구강유산균 글로벌 브랜드 ‘오라틱스(OraTicx)’를 론칭한다고 15일 밝혔다. 오라틱스는 국내 및 해외에서 판매되는 오라팜의 모든 구강유산균에 적용되는 새로운 브랜드다. 회사 측은 오라..
IT조선 : 전체기사
스파오·후아유·LEE… 브랜드 성장을 돕는 마케팅 전략 스파오·후아유·LEE… 브랜드 성장을 돕는 마케팅 전략
IT일반  Z세대 패션 커뮤니티 스타일쉐어가 입점 파트너 지원 사업에 참여한 13개 브랜드의 지난 1,2월 거래액이 전년 동기 대비 73% 성장했다고 밝혔다. 스타일쉐어는 입점사와의 동반 성장을 목표로 ..
DIGITAL iNSIGHT
벨킨, 원슈타인과 브랜드 캠페인 콜라보레이션 진행 벨킨, 원슈타인과 브랜드 캠페인 콜라보레이션 진행
IT일반  모바일 액세서리 전문 브랜드 벨킨이 래퍼 겸 싱어송라이터 원슈타인(Wonstein)과 함께 자사의 토탈 오디오 솔루션 제품군을 위한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벨킨은 원슈타인의 음..
IT조선 : 전체기사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 오경아 신임 부사장 선임…인사관리 총괄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 오경아 신임 부사장 선임…인사관리 총괄
IT일반  [지디넷코리아]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가 14일 인사관리 총괄에 오경아 신임 부사장을 선임했다. 오경아 신임 부사장은 25년 이상 인적자원 관리·개발, 조직문화 개선, 리더십 개발, 조직혁신, 다양성과..
ZDNet Korea
‘쿡썹’ 운영 래식·메디머스 MOU, 가정간편식 브랜드 개발 ‘쿡썹’ 운영 래식·메디머스 MOU, 가정간편식 브랜드 개발
벤처/스타트업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이하 경기혁신센터) 보육기업 ‘㈜래식(대표 김한성)’이 ㈜메디머스(대표 김종현)와 협력 관계를 구축했다고 11일 밝혔다. 지난 10일 양 사는 건강기능성 농축산물을 기반으로 메디..
벤처스퀘어
아이디병원, 안면윤곽 부문서 '브랜드 만족지수' 1위 아이디병원, 안면윤곽 부문서 '브랜드 만족지수' 1위
IT일반  아이디병원은 14일 2022년 소비자가 뽑은 대한민국 브랜드 만족지수에서 안면윤곽술 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2014년 박상훈 성형외과로 개원한 아이디병원은 얼굴뼈 수술을 근간으로 성장한 전..
IT조선 : 전체기사
스마트카라, '2022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음식물처리기 부문 대상 수상 스마트카라, '2022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음식물처리기 부문 대상
IT일반  [지디넷코리아]친환경 음식물처리기 제조기업 스마트카라가 '2022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음식물처리기 부문에서 대상을 받았다고 10일 밝혔다. 올해 11회를 맞은 이번 시..
ZDNet Korea
쿠팡, 일주일간 인기 가구 브랜드 로켓설치 최대 25% 할인 쿠팡, 일주일간 인기 가구 브랜드 로켓설치 최대 25% 할인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고미코퍼레이션, 아모레퍼시픽 신성장팀 5개 브랜드 계약 고미코퍼레이션, 아모레퍼시픽 신성장팀 5개 브랜드 계약
벤처/스타트업  글로벌 이커머스 플랫폼 고미코퍼레이션(GOMI CORPORATION, 각자대표 장건영, 이상곤)은 아모레퍼시픽의 신성장팀과 헤라를 비롯한 아이오페, 한율, 바이탈뷰티, 큐브미에 대한 브랜드 계약을 ..
벤처스퀘어
브랜드 인수 운영 ‘클릭브랜즈’, 1200억원 투자 유치 브랜드 인수 운영 ‘클릭브랜즈’, 1200억원 투자 유치
벤처/스타트업  국내 유망 브랜드의 글로벌화를 추진하는 이커머스 애그리게이터 (Aggregator, 브랜드 인수 운영 플랫폼) 스타트업 클릭브랜즈(KlickBrands, 대표 현동훈)는 약 1200억원의 투자를 유..
벤처스퀘어
팬덤 마케팅 시대, 스몰 브랜드와 팬을 연결하는 방법 팬덤 마케팅 시대, 스몰 브랜드와 팬을 연결하는 방법
IT일반  – 메이커와 서포터 직접 연결하는 ‘메이커 페이지’– 오픈 3주만에 메이커 ‘팔로우’한 고객 11만 명 넘어서– 오는 4월 25일까지 런칭 기념 이벤트 진행 중, 최대 30% 수수료 할인 ..
DIGITAL iNSIGHT
무신사, 'LOEWE x On' 캡슐 컬렉션 국내 단독 판매 무신사, 'LOEWE x On' 캡슐 컬렉션 국내 단독 판매
IT일반  [지디넷코리아]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가 스페인 럭셔리 패션 하우스 ‘로에베’와 스위스 퍼포먼스 브랜드 ‘온’이 협업해 처음 선보이는 캡슐 컬렉션을 10일부터 럭셔리 전문 편집숍 '무신사..
ZDNet Korea
효성티앤씨, SPA브랜드 탑텐과 친환경 공동 개발 '맞손' 효성티앤씨, SPA브랜드 탑텐과 친환경 공동 개발 '맞손'
IT일반  [지디넷코리아]효성티앤씨가 SPA브랜드 탑텐과 손잡고 친환경 제품 공동 개발에 나섰다. 효성티앤씨는 8일 서울 강동구에 위치한 신성통상 본사에서 김치형 효성티앤씨 대표, 염태순 신성통상 회장 등이 ..
ZDNet Korea
가민코리아, 스타필드 하남에 골프테마 브랜드숍 오픈 가민코리아, 스타필드 하남에 골프테마 브랜드숍 오픈
IT일반  [지디넷코리아]스마트워치 브랜드 가민코리아는 신세계백화점 스타필드 하남점에 19번째 공식 브랜드숍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신세계백화점 스타필드 하남점 2층에 위치한 가민 매장은 골프를 메인 테마로 꾸..
ZDNet Korea
모바일 홈쇼핑 인기 브랜드 2위 ‘삼성’...1위는? 모바일 홈쇼핑 인기 브랜드 2위 ‘삼성’...1위는?
IT일반  [지디넷코리아]모바일 홈쇼핑 플랫폼 홈쇼핑모아를 운영하는 버즈니(공동대표 남상협, 김성국)가 3월 모바일 홈쇼핑 인기 브랜드 톱10을 8일 발표했다. 이번 모바일 홈쇼핑 인기 브랜드 순위는 국내 1..
ZDNet Korea
3월 홈쇼핑 인기 브랜드 '다이슨' 3월 홈쇼핑 인기 브랜드 '다이슨'
IT일반  홈쇼핑모아 운영사 버즈니는 3월 모바일 홈쇼핑 인기 브랜드 톱10을 8일 발표했다. 모바일 홈쇼핑 인기 브랜드 순위는 국내 18개 홈쇼핑 및 T커머스에서 2월 방송한 브랜드 중 홈쇼핑모아 이용자의 ..
IT조선 : 전체기사
오늘회는 어떻게 명품 브랜드를 배송할 수 있을까? 오늘회는 어떻게 명품 브랜드를 배송할 수 있을까?
IT일반    “오늘회의 공유배송을 다른 커머스들한테 오픈할 거예요!”   “커머스들의 주문 정보를 저희가 받고요. 그 주문 정보가 센터에 들어오면 물건을 ‘오늘회’ 배송기사님들한테 분배하고 배송하는 형태입니..
아웃스탠딩
RXC, 리테일 미디어 플랫폼 ‘프리즘’ 출시 RXC, 리테일 미디어 플랫폼 ‘프리즘’ 출시
IT일반  [지디넷코리아]차세대 미디어커머스 기업 RXC(대표 유한익)가 소셜미디어와 이커머스의 장점을 결합한 리테일 미디어 플랫폼인 ‘프리즘’(PRIZM) 앱을 출시하고 공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7일 밝혔다..
ZDNet Korea
취향을 숏폼과 함께 팝니다, 신개념 리테일 플랫폼 취향을 숏폼과 함께 팝니다, 신개념 리테일 플랫폼
IT일반  – 국내 최초 리테일 미디어 플랫폼 프리즘(PRIZM) 공식 서비스 시작– 소셜미디어와 이커머스의 장점을 합쳐 브랜드의 가치를 정확히 전달– 라이브 옥션, 라이브 래플(추첨), 숏폼 동영상, 모바일..
DIGITAL iNSIGHT
[마케터 인터뷰 풀스토리] 햇반이 MZ세대와 소통하는 방법, ‘라이스크림’ [마케터 인터뷰 풀스토리] 햇반이 MZ세대와 소통하는 방법, ‘라이스크림
IT일반  ‘밥은 먹었니? 다음에 밥 한 번 먹자!’라는 간단한 안부 인사에서도 그 존재감을 드러내는 밥. 그 이면에는 맛있는 밥이 되기까지 깊은 고통을 감수해야 했던 쌀들이 있었다. “쌀은 당연히 밥이 돼야..
DIGITAL iNSIGHT
이엠텍 ‘레드빗’ 브랜드 PC 가격 조정 이엠텍 ‘레드빗’ 브랜드 PC 가격 조정
IT일반  이엠텍아이엔씨(이하 이엠텍)가 자사의 완제품 브랜드 PC ‘레드빗(REDBIT)’ 제품군의 가격 조정을 단행한다고 밝혔다.이엠텍은 이번 가격 조정이 최근 PC 시장의 변동으로 인한 일부 원자재의 비..
IT조선 : 전체기사
브랜드엑스피트니스, O2O 플랫폼 기획∙개발자 대거 채용 브랜드엑스피트니스, O2O 플랫폼 기획∙개발자 대거 채용
벤처/스타트업  브랜드엑스피트니스는 지난해 8월 애슬레저 브랜드 ‘젝시믹스’를 운영하는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헬스케어 플랫폼’ 시장에 진출하면서 만든 자회사이다. 위치 기반 기능을 통해 사용자 주변의 전문 운동 ..
벤처스퀘어
롯데하이마트, 자체브랜드 PC상품 매출 130%↑ 롯데하이마트, 자체브랜드 PC상품 매출 130%↑
IT일반  롯데하이마트는 28일 자체브랜드(PB) ‘하이메이드(HIMADE)’ PC 상품 매출이 성장세라고 밝혔다. 올해(2022년 1월1일~2월24일) 롯데하이마트에서 판매된 하이메이드 PC 상품(데스크탑,..
IT조선 : 전체기사
지그재그, 봄맞이 대규모 할인 행사 진행 지그재그, 봄맞이 대규모 할인 행사 진행
IT일반  [지디넷코리아]카카오스타일(대표 서정훈)의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가 봄 시즌 대규모 할인 행사 '직잭 스프링 위크'(이하 직잭위크)를 진행하고 봄 상품..
ZDNet Korea
뉴욕의 중심엔, K-브랜드와 29CM가 있었다 뉴욕의 중심엔, K-브랜드와 29CM가 있었다
IT일반  – 14개 브랜드와 뉴욕 패션위크 현장으로 날아가 쇼룸 연 ‘뉴커넥트’ 프로젝트– 네타포르테⋅매치스패션⋅블루밍데일 등 해외 바이어 총집합– ‘마르디 메크르디’, 쇼룸 직후 북미 패션 플랫폼 ‘티엔티..
DIGITAL iNSIGHT
이엠텍 ‘레드빗 브랜드 PC’ 신학기 프로모션 진행 이엠텍 ‘레드빗 브랜드 PC’ 신학기 프로모션 진행
IT일반  그래픽카드 및 브랜드 PC 전문기업 이엠텍아이엔씨(이하 이엠텍)가 봄철 신학기를 맞이한 학생과 학부모를 위한 ‘레드빗 브랜드 PC 신학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25일부터 3월 31일까지 이엠텍 자사..
IT조선 : 전체기사
'무신사 스탠다드 키즈' 브랜드 출시 '무신사 스탠다드 키즈' 브랜드 출시
IT일반  [지디넷코리아]무신사가 어린이용 기본 패션 아이템을 제공하는 ‘무신사 스탠다드 키즈’ 브랜드를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무신사 스탠다드 키즈 주요 이용자는 4세부터 12세까지의 유·아동이다. 브..
ZDNet Korea
삼진제약, 새부리형 마스크 출시…브랜드 원더세이프 라인업 강화 삼진제약, 새부리형 마스크 출시…브랜드 원더세이프 라인업 강화
IT일반  [지디넷코리아]삼진제약은 새부리형 황사방역마스크(의약외품), 컬러마스크를 출시하며 생활건강 브랜드 ‘원더세이프’의 라인업을 강화했다고 밝혔다. 오미크론 확산세가 거세고 백신 돌파감염이 늘어가는 가운..
ZDNet Korea
쇼피, 신규 입점 브랜드 육성 프로그램 운영 쇼피, 신규 입점 브랜드 육성 프로그램 운영
IT일반  e커머스 플랫폼 쇼피코리아는 24일 신규 입점 브랜드를 위한 ‘브랜드 부스트업 프로그램’을 강화한다고 밝혔다.브랜드 부스트업은 국내 신규 브랜드가 동남아 시장에 빠르게 안착할 수 있도록 밀착 지원해..
IT조선 : 전체기사
GC녹십자, 27일까지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전환 기념 이벤트 진행 GC녹십자, 27일까지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전환 기념 이벤트 진행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무신사는 어떻게 ‘제2의 커버낫’을 찾고 있을까 무신사는 어떻게 ‘제2의 커버낫’을 찾고 있을까
IT일반  저는 지난 화요일에 한남동에 다녀왔습니다.   방문 장소는 이태원역 2번 출구에서 도보로 1분 거리에 위치한 건물이었는데요.     바로 이번 달에 새로 오픈한 무신사 스튜디오의 2호점이었습니다. ..
아웃스탠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