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랩 - IT 뉴스
더샌드박스, SM브랜드마케팅과 메타버스 파트너십 체결 더샌드박스, SM브랜드마케팅과 메타버스 파트너십 체결
IT일반  [지디넷코리아]메타버스 게이밍 플랫폼 ‘더샌드박스(The Sandbox)’가 SM엔터테인먼트의(이하 SM) 계열사 SM브랜드마케팅(이하 SMBM)과 SM엔터테인먼트 그룹의 메타버스 및 P2C 생태계..
ZDNet Korea
네이버쇼핑·제페토, 명품 브랜드사 협업 증가 네이버쇼핑·제페토, 명품 브랜드사 협업 증가
IT일반  [지디넷코리아]네이버는 제페토·네이버쇼핑을 통한 명품 브랜드 협업이 늘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수는 지난해 4분기 기준으로 617개로, 지난해 6월 400여 개에서 반 년 만에..
ZDNet Korea
29CM “브랜드 코멘터리 효과, 매출 3배 증가” 29CM “브랜드 코멘터리 효과, 매출 3배 증가”
벤처/스타트업  온라인 셀렉트샵 29CM가 자체 유튜브 채널 ‘브랜드코멘터리’를 통해 소개한 입점 브랜드 매출이 평균 3배 이상 증가했다고 밝혔다. 브랜드코멘터리는 감각 있는 브랜드의 성장 비하인드를 3분짜리 영상..
벤처스퀘어
셀렉트샵 29CM는 어떻게 브랜드 호감도를 높였을까? 셀렉트샵 29CM는 어떻게 브랜드 호감도를 높였을까?
IT일반  온라인 셀렉트샵 29CM가 자체 유튜브 채널 ‘브랜드코멘터리’를 통해 소개한 입점 브랜드 매출이 평균 3배 이상 증가했다고 밝혔다. 29CM만의 브랜드 스토리텔링으로 고객과 소통… 매출 껑충!..
DIGITAL iNSIGHT
루크 동커볼케 현대차그룹 부사장, '세계 올해의 자동차인' 수상 루크 동커볼케 현대차그룹 부사장, '세계 올해의 자동차인' 수상
IT일반  [지디넷코리아] 루크 동커볼케 현대자동차그룹 부사장이 '세계 올해의 자동차인'을 수상했다. 현대차그룹은 22일(현지시간) 루크 동커볼케 부사장이 월드카어워즈가 발표하는 세계 올해의..
ZDNet Korea
홈쇼핑 플랫폼 ‘홈쇼핑모아’ 브랜드 리뉴얼 홈쇼핑 플랫폼 ‘홈쇼핑모아’ 브랜드 리뉴얼
IT일반  버즈니가 22일, 모바일 홈쇼핑 플랫폼 홈쇼핑모아의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선보였다. 2013년 서비스 론칭한 홈쇼핑모아는 현재 18개 홈쇼핑 및 T커머스 채널의 모바일 홈쇼핑 통합 편성..
IT조선 : 전체기사
버즈니, ‘홈쇼핑모아’ 브랜드·슬로건 개편 버즈니, ‘홈쇼핑모아’ 브랜드·슬로건 개편
IT일반  [지디넷코리아]모바일 홈쇼핑 플랫폼 홈쇼핑모아를 운영하는 버즈니(공동대표 남상협, 김성국)가 홈쇼핑모아의 방향성을 반영한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22일 발표했다. 2013년 출시된 홈쇼핑..
ZDNet Korea
롯데온, 친환경 브랜드 발굴·소개 프로젝트 진행 롯데온, 친환경 브랜드 발굴·소개 프로젝트 진행
IT일반  롯데온이 친환경 브랜드 발굴에 나선다. 롯데쇼핑은 21일 롯데온을 통해 2월부터 친환경 프로젝트 ‘이로온(ON) 브랜드’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로온 브랜드’는 비건, 업사이클링 등 지구에 이로운..
IT조선 : 전체기사
GSMA, MWC에 새 브랜드 양방향 전시 선보인다 GSMA, MWC에 새 브랜드 양방향 전시 선보인다
IT일반  [지디넷코리아]다음주 개막 예정인 MWC22 바르셀로나에 ‘인더스트리 시티’라는 새로운 전시가 공개된다. 특정 업종을 넘어 여러 일반 소비자 향 서비스를 한데 묶은 점을 중점적으로 내세운 것이 특징..
ZDNet Korea
‘열정에 기름붓기’ 창업자가 다시 창업에 도전하며 깨달은 것들 ‘열정에 기름붓기’ 창업자가 다시 창업에 도전하며 깨달은 것들
IT일반  ‘열정에 기름붓기(이하 열기)’라는 페이스북 페이지를 아시나요?     페이스북 좀 했다(?) 하시는 분들은 ‘열기’의 콘텐츠를 한 번이라도 보셨을 겁니다.   그만큼 ‘열기’의 콘텐츠는 많이 공유..
아웃스탠딩
다양한 브랜드가 주목하는 Z세대 소비 트렌드, ‘우정템’ 다양한 브랜드가 주목하는 Z세대 소비 트렌드, ‘우정템’
IT일반  Z세대 패션 플랫폼 스타일쉐어가 ‘우정템(우정 아이템)’ 트렌드의 영향으로 2월 1일부터 15일까지의 1+1 상품 거래액이 전월 동기간 대비 165% 상승했다고 18일 밝혔다. Z세대가 꽂힌 ..
DIGITAL iNSIGHT
우리금융, 완전민영화 성공 원년 맞아 그룹 브랜드 ‘우리’ 혁신에 더욱 박차 우리금융, 완전민영화 성공 원년 맞아 그룹 브랜드 ‘우리’ 혁신에 더욱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화해-와디즈, 뷰티 브랜드 출시부터 성장까지 지원한다 화해-와디즈, 뷰티 브랜드 출시부터 성장까지 지원한다
IT일반  [지디넷코리아]뷰티 앱 화해(대표 이웅)가 신진 브랜드 발굴 및 성장 지원을 위해 라이프디자인 펀딩 플랫폼 와디즈와 손잡았다. 이번 협업으로 화해는 와디즈와 신진 뷰티 브랜드의 제품 출시부터 성장까..
ZDNet Korea
美매쉬드 美매쉬드 "BBQ 빠르게 성장하는 한국 브랜드"
IT일반  제너시스BBQ는 미국 음식 전문지 ‘매쉬드(Mashed)’를 통해 한류열풍의 성장세와 함께 놀라운 속도로 성장하고 있는 한국 브랜드로 소개됐다고 16일 밝혔다. 매쉬드는 2000만명쯤의 월간 구독자..
IT조선 : 전체기사
볼보 볼보 "C40 리차지, 브랜드 전동화 전략의 시작…핵심은 디자인"
IT일반  [지디넷코리아] 볼보가 16일 서울시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쿠페형 전기 SUV 'C40 라차지'를 선보였다. C40 리차지는 브랜드 전동화 전략의 시작을 알리는 핵심 모델이자 볼보..
ZDNet Korea
뷰티 브랜드 론칭은 펀딩으로 해결하자! 뷰티 브랜드 론칭은 펀딩으로 해결하자!
IT일반  – 뷰티 펀딩 전년대비 150% 증가– 신진 브랜드 제품 개발부터 펀딩 기획, 체험단 운영까지 지원– 포화된 뷰티시장 속 고객 고민해결로 승부 본 뷰티 기업, 펀딩 플랫폼서 큰 성과– 뷰티 브랜드 ..
DIGITAL iNSIGHT
롯데호텔, 러시아에 브랜드 수출…소치서 2025년말 오픈 롯데호텔, 러시아에 브랜드 수출…소치서 2025년말 오픈
IT일반  롯데호텔은 16일 러시아 소치에서 러시아 건설기업인 메트로폴리스 그룹과 호텔 운영을 위한 프랜차이즈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호텔은 메트로폴리스 그룹이 소유하며 향후 관리는 호텔 및 주거 서비스 ..
IT조선 : 전체기사
CJ푸드빌, 통합 외식 브랜드 주문 앱 선봬 CJ푸드빌, 통합 외식 브랜드 주문 앱 선봬
IT일반  CJ푸드빌은 15일 빕스·더플레이스·제일제면소·계절밥상 등 자사 외식 브랜드 통합 주문앱 ‘셰프고(CHEF GO)’를 론칭한다고 밝혔다.셰프고 앱은 배달, 픽업 주문에서 나아가 레스토랑 간편식 구매..
IT조선 : 전체기사
데이터 기반 푸드 브랜드 빌더 ‘이코니크’, 20억원 투자 유치 데이터 기반 푸드 브랜드 빌더 ‘이코니크’, 20억원 투자 유치
벤처/스타트업  데이터 기반 푸드 브랜드 빌더 ‘이코니크(공동대표 박상준, 전무원, dailyprotein.co.kr)가 20억 원 규모의 시리즈 A 투자를 유치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투자는 기투자사인 스트롱..
벤처스퀘어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지난해 매출 1727억원 기록, 4년 연속 성장세”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지난해 매출 1727억원 기록, 4년 연속 성장세”
벤처/스타트업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각자대표 이수연, 강민준)이 지난해 역대 최대 연매출을 기록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2021년 연결기준 매출액 1,727억원, 영업이익 109억원을 기록했다..
벤처스퀘어
동아제약 ‘셀파렉스’, 브랜드데이 할인 프로모션 진행 동아제약 ‘셀파렉스’, 브랜드데이 할인 프로모션 진행
IT일반  동아제약의 선택형 맞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셀파렉스’가 2월 14일 브랜드데이를 맞이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2월 14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단 하루만 진행되는 동아제약 셀파렉스의 ..
IT조선 : 전체기사
조이시티, ‘건쉽배틀: 크립토 컨플릭트’ 브랜드 페이지 오픈 조이시티, ‘건쉽배틀: 크립토 컨플릭트’ 브랜드 페이지 오픈
IT일반  [지디넷코리아]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자사가 개발한 신작 P2E(Play to Earn) 게임 ‘건쉽배틀: 크립토 컨플릭트(Gunship Battle: Crypto Conflict)’의 브랜드 페..
ZDNet Korea
'中 최대 프리미엄 브랜드 선언' 샤오미, 안방서 애플과 경쟁 예고 '中 최대 프리미엄 브랜드 선언' 샤오미, 안방서 애플과 경쟁 예고
IT일반  샤오미가 안방인 중국 스마트폰 시장에서 프리미엄 단말을 공급하는 최대 사업자가 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최근 애플이 현지 시장에서 화웨이 부재를 대체하며 고급 단말로 영향력을 확대하자 내놓은 목표다..
IT조선 : 전체기사
위메프, ‘브랜드데이' 진행...최대 45%↓ 위메프, ‘브랜드데이' 진행...최대 45%↓
IT일반  [지디넷코리아]위메프가 12~14일 3일간 ‘브랜드데이’를 열고 고객 인기 브랜드 30곳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11일 밝혔다. 먼저 ‘베스트브랜드관’에서는 가전, 생필품, 뷰티·패션 등 일상생활에..
ZDNet Korea
여성헬스케어 브랜드는 어떻게 마케팅할까? 소비자를 팬으로 만드는 방법! 여성헬스케어 브랜드는 어떻게 마케팅할까? 소비자를 팬으로 만드는 방법!
IT일반  제품만으로 경쟁할 수 없는 시대 브랜드가 고객을 만날 수 있는 채널이 점차 다양해짐에 따라, 고객과 더욱 활발히 소통하고 경험을 제공하는 기회도 함께 증가했다. 오늘날 고객은 매장에서 제품을 ..
DIGITAL iNSIGHT
버즈니, 지난해 명품 구매 전년 대비 366%↑...1위는 ‘구찌’ 버즈니, 지난해 명품 구매 전년 대비 366%↑...1위는 ‘구찌’
IT일반  [지디넷코리아]버즈니(공동대표 남상협, 김성국)가 지난해 ‘홈쇼핑모아’ 이용자의 명품 구매건수를 분석한 결과 전년 대비 366% 증가한 것으로 조사됐다고 11일 밝혔다. 지난해 홈쇼핑모아 이용자의 ..
ZDNet Korea
배우 신예은, 뷰티 브랜드 ‘마이달리아’ 모델로 발탁 배우 신예은, 뷰티 브랜드 ‘마이달리아’ 모델로 발탁
IT일반  배우 신예은이 위드브이피의 뷰티 브랜드 ‘마이달리아(My Dahlia)’의 모델로 발탁됐다고 11일 밝혔다.간편 스킨케어 브랜드 마이달리아는 새로운 브랜드 뮤즈인 신예은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
IT조선 : 전체기사
어뮤즈, 100억원 규모 시리즈A 투자 유치 어뮤즈, 100억원 규모 시리즈A 투자 유치
IT일반  [지디넷코리아]스노우의 100% 자회사인 비건&클린 뷰티 브랜드 어뮤즈(대표 김창욱·이승민)가 CJ올리브영, DX벤처스, 미래에셋캐피탈으로부터 100억원 이상의 규모의 시리즈 A투자를 유치했..
ZDNet Korea
스노우(SNOW) 운영 비건 뷰티 브랜드 ‘어뮤즈’, 100억원 투자 유치 스노우(SNOW) 운영 비건 뷰티 브랜드 ‘어뮤즈’, 100억원 투자 유
벤처/스타트업  스노우(SNOW)의 100% 자회사인 비건&클린 뷰티 브랜드 어뮤즈(AMUSE, 대표 김창욱 이승민)가 CJ올리브영, DX벤처스, 미래에셋캐피탈으로부터 100억원 이상의 규모의 시리즈 A투자를 유치..
벤처스퀘어
뮤직카우, 새해 브랜드 모델에 윤종신·윤미래 선정 뮤직카우, 새해 브랜드 모델에 윤종신·윤미래 선정
IT일반  [지디넷코리아]음악 저작권료 참여 청구권 투자 플랫폼 뮤직카우가 가수 윤종신, 윤미래를 2022년 브랜드 모델로 선정하고, 두 아티스트와 함께한 새해 첫 TV 광고(TVC) 영상을 공개했다고 10일..
ZDNet Korea
요기요, 릴레이 할인...피자헛 등 인기 브랜드 대상 요기요, 릴레이 할인...피자헛 등 인기 브랜드 대상
IT일반  [지디넷코리아]배달앱 요기요가 인기 프랜차이즈 브랜드의 할인 혜택에 경품까지 받을 수 있는 '요기요 릴레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요기요는 2월 한 달여간 배달음식 대표..
ZDNet Korea
소상공인을 위한 웹 메시징 플랫폼 윙고, 그 눈부신 성과 소상공인을 위한 웹 메시징 플랫폼 윙고, 그 눈부신 성과
IT일반  – 2021년 10월 소비자가 선택한 2021 최고의 브랜드 수상– 마케팅 메시지 발송 아직 LMS가 우세, 카카오알림톡 비중 급증 추세– 1분기 대비 4분기 서비스 사용량 29배 증가하며 성장 기..
DIGITAL iNSIGHT
"브랜드 첫 전동화 SUV"…알파로메오, '토날레' 공개
IT일반  [지디넷코리아] 알파로메오가 8일(현지시간) 브랜드 첫 전동화 SUV '토날레'를 공개했다. 토날레는 지프 레니게이드 섀시를 공유한다. 길이 4천530mm, 너비 1천840mm, ..
ZDNet Korea
요기요, 인기 브랜드 메뉴 1만원 할인행사 진행 요기요, 인기 브랜드 메뉴 1만원 할인행사 진행
IT일반  배달앱 요기요는 9일 ‘요기요 릴레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2월 한달간 치킨부터 피자, 햄버거 등 인기 브랜드의 메뉴를 최대 1만원까지 할인해주는 행사다. 20일까지 기간별로 7개 인기 ..
IT조선 : 전체기사
일상이 무너지는 것을 막아준 5가지 앱 일상이 무너지는 것을 막아준 5가지 앱
IT일반  저는 디지털 앱을 만드는 생산자이기도 하지만, 삶의 균형이 무너지지 않게 사용자 입장에서도 앱을 많이 활용하는 것 같아요. 특히 작년은 회사 일에 치여 일상이 많이 무너진 상태로 유독 힘든 시기를 ..
DIGITAL iNSIGHT
삼성 브랜드 가치, 세계 6위인 128조원 삼성 브랜드 가치, 세계 6위인 128조원
IT일반  삼성이 올해 128조원의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았다. 글로벌 브랜드 순위 6위에 이름을 올렸다. 3일(현지시각) 영국 브랜드 컨설팅 업체인 브랜드파이낸스는 ‘2022년 글로벌 500대 브랜드’ 보고서..
IT조선 : 전체기사
퀸잇, 360억 시리즈B 투자 유치 퀸잇, 360억 시리즈B 투자 유치
IT일반  [지디넷코리아]4050 여성 모바일 패션 플랫폼 퀸잇(라포랩스)이 360억원의 B라운드 투자를 유치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B라운드 투자에는 에이티넘 인베스트먼트에서 주도했으며, 기존 투자자인 카..
ZDNet Korea
공영홈쇼핑, 국가대표 응원 이벤트 진행 공영홈쇼핑, 국가대표 응원 이벤트 진행
IT일반  [지디넷코리아]공영홈쇼핑이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의 선전을 기원하는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공영홈쇼핑은 오는 4일부터 20일까지 대한민국 선수단을 응원하는 '힘내세요, ..
ZDNet Korea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갤럭시아메타버스와 NFT 사업협력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갤럭시아메타버스와 NFT 사업협력
IT일반  [지디넷코리아]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각자대표 이수연, 강민준)은 블록체인 전문기업 갤럭시아메타버스(대표 고광림)와 NFT(대체불가능토큰) 사업협력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고 3일 밝..
ZDNet Korea
IP 산업의 성장, AI로 브랜드 가치 지킨다 IP 산업의 성장, AI로 브랜드 가치 지킨다
벤처/스타트업  전세계 IP시장 규모가 폭발적으로 성장하는 가운데, 인공지능(AI) 기술을 적극 활용하여 지식재산권을 보호하는 서비스와 전략들이 주목받고 있다. 글로벌 리서치기업 ‘마켓앤마켓(Markets and ..
벤처스퀘어
동국제약 '마데카솔'∙'판시딜', ‘2022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 우수 브랜드 선정 동국제약 '마데카솔'∙'판시딜', ‘2022 대한민국 브랜드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KT&G ‘릴’, ‘2022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 우수 브랜드 선정 KT&G ‘릴’, ‘2022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 우수 브랜드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트렌비 트렌비 "1월 가장 많이 팔린 브랜드는 구찌"
IT일반  [지디넷코리아]트렌비가 1월 명품 브랜드 판매액 1위는 '구찌'라고 28일 밝혔다. 구찌는 지난해에도 트렌비 연간 판매액 톱 브랜드를 기록했다. 구찌는 명품 브랜드 ‘발렌시아가’..
ZDNet Korea
마크비전-아지앙스, ‘글로벌 브랜드 IP 케어’ MOU 체결 마크비전-아지앙스, ‘글로벌 브랜드 IP 케어’ MOU 체결
벤처/스타트업  고도화된 SaaS 플랫폼을 기반으로 IP 산업 분야의 디지털 전환을 선도하는 마크비전과 브랜드의 성장을 위한 테크 솔루션을 발굴하고 마케팅에 접목시키는 브랜드테크 에이전시 아지앙스(Asiance)가..
벤처스퀘어
2022년 주목해야 할 마케팅 키워드 TOP10 2022년 주목해야 할 마케팅 키워드 TOP10
IT일반    *이 은 외부필자인 서양수님의 기고입니다.   2022년 한 해 주목해야 할  마케팅 키워드 10개를 꼽았습니다.   저는 마케팅 아이디어를 낼 때 사용하는 저만의 방법이 있는데요.   그건 시..
아웃스탠딩
Z세대 패션 플랫폼 스타일쉐어가 쏘아 올린 60억 프로젝트 Z세대 패션 플랫폼 스타일쉐어가 쏘아 올린 60억 프로젝트
IT일반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adsbygoogle = windo..
DIGITAL iNSIGHT
슬로워크, ‘작지만 단단한’ 브랜드 소개하는 ‘돌멩이레터’ 론칭 슬로워크, ‘작지만 단단한’ 브랜드 소개하는 ‘돌멩이레터’ 론칭
벤처/스타트업  브랜딩 기반 디자인 스튜디오 슬로워크(대표 조성도)가 우리 주변의 ‘작지만 단단한’ 브랜드를 소개하는 뉴스레터 ‘돌멩이레터’를 론칭한다. 슬로워크는 돌멩이레터를 통해 많이 알려지지 않았지만 탁월함을..
벤처스퀘어
휴젤, 신규 브랜드 스킨부스터 ‘바이리즌’ 론칭 휴젤, 신규 브랜드 스킨부스터 ‘바이리즌’ 론칭
IT일반  휴젤이 ‘스킨부스터’ 시장에 도전장을 내민다. 휴젤은 사업 다각화를 통한 기업 경쟁력 강화를 목표로 ‘바이리즌(BYRYZN)’ 스킨부스터를 론칭했다고 24일 밝혔다.휴젤이 진출하는 스킨부스터 시장은..
IT조선 : 전체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