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랩 - IT 뉴스
젠지이스포츠, 게이밍 기어 브랜드 로캣과 파트너십 연장 젠지이스포츠, 게이밍 기어 브랜드 로캣과 파트너십 연장
IT일반  [지디넷코리아]젠지 이스포츠(젠지)가 6일 작년부터 이어온 독일 게이밍 기어 브랜드 로캣과의 파트너십을 연장한다고 밝혔다. 젠지와 로캣은 이번 재계약을 통해 최근 2022 LCK 스프링 스플릿에서 ..
ZDNet Korea
실리콘투 색조 브랜드 '롬앤' 미국 시장 진출 지원 실리콘투 색조 브랜드 '롬앤' 미국 시장 진출 지원
IT일반  실리콘투는 아이패밀리SC의 색조 브랜드인 롬앤의 미국 시장 독점 영업권을 확보하고자 롬앤의 글로벌 총판사인 아시아비앤씨와 계약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실리콘투는 롬앤의 미국 시장 진출을 지원하고..
IT조선 : 전체기사
아이디어, 그만 생각하겠습니다 아이디어, 그만 생각하겠습니다
IT일반  – ‘디자인’에서 ‘아이디어’까지 콘테스트 카테고리 확장– 누구나 쉽게 참여하고 ‘창의성’ 발휘할 수 있는 크리에이티브 플랫폼으로 도약 크리에이티브 전문가 플랫폼 ‘라우드소싱’이 아이디..
DIGITAL iNSIGHT
메뉴톡, 브랜드 고객 충성도 조사서 태블릿 메뉴판 부문 대상 메뉴톡, 브랜드 고객 충성도 조사서 태블릿 메뉴판 부문 대상
IT일반  무인 주문 서비스 기업 메뉴톡은 한국소비자포럼에서 주관한 2022년 브랜드 고객 충성도 조사에서 태블릿 메뉴판 부문 대상을 받았다고 4일 밝혔다. 해당 조사는 3월 16일부터 27일까지 국내 소비자..
IT조선 : 전체기사
헤어케어 브랜드 '테라픽' 신세계면세점 공식 입점 헤어케어 브랜드 '테라픽' 신세계면세점 공식 입점
IT일반  위드브이피의 대표 브랜드 테라픽이 지난달 29일 신세계면세점 명동점에 입점, 본격적인 면세점 유통과 판매를 시작한다고 3일 밝혔다. 테라픽은 기능성 헤어 케어 브랜드다. 전문적인 두피·모발 연구로 ..
IT조선 : 전체기사
넥슨, 게임 서브 브랜드 민트로켓 론칭 넥슨, 게임 서브 브랜드 민트로켓 론칭
IT일반  [지디넷코리아]넥슨코리아(대표 이정헌)는 3일 새로운 게임 서브 브랜드 ‘민트로켓(MINTROCKET)’을 정식 론칭했다고 밝혔다. ‘민트로켓’은 넥슨의 참신한 개발 DNA를 바탕으로 기존 개발 문..
ZDNet Korea
잡코리아·알바몬, 2022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수상 잡코리아·알바몬, 2022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수상
IT일반  취업 플랫폼 잡코리아는 잡코리아와 아르바이트 채용플랫폼 알바몬이 ‘2022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서 채용 솔루션, 아르바이트 채용정보 부문에서 각각 1위에 선정됐다고 3일 밝혔다.브랜드 고객충성..
IT조선 : 전체기사
블루포인트파트너스, 새로운 브랜드 스토리·CI 리브랜딩 블루포인트파트너스, 새로운 브랜드 스토리·CI 리브랜딩
벤처/스타트업  테크 엣지 액셀러레이터 블루포인트파트너스(이하 블루포인트)가 설립 후 8년만에 리브랜딩을 통한 새로운 브랜드 스토리와 CI(Corporate Identity)를 발표했다. 블루포인트는 2014년 설..
벤처스퀘어
[스타트업을 위한 브랜딩은 따로 있다] 법칙2. 브랜드 아이덴티티, 자기다움이 핵심이다. [스타트업을 위한 브랜딩은 따로 있다] 법칙2. 브랜드 아이덴티티, 자기
벤처/스타트업  “Why me?” 여러분은 스스로에게 위와 같은 질문을 해보신 적이 있으신가요? 이걸 왜 내가 해야 하지? 라는, 내가 하는 일 또는 행동에 대한 근본적인 질문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오늘은 이 질..
벤처스퀘어
금호석유화학 '휴그린', 전국 대리점망 확보-종합 건축자재 브랜드로 확장 금호석유화학 '휴그린', 전국 대리점망 확보-종합 건축자재 브랜드로 확장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카찹, 모빌리티 브랜드 통합비교검색 서비스 런칭 카찹, 모빌리티 브랜드 통합비교검색 서비스 런칭
벤처/스타트업  20만 MZ의 모빌리티 플랫폼 카찹은 카찹 플랫폼에 모빌리티 브랜드 통합비교검색 기능을 새롭게 도입하고, 사회적거리두기 완화 이후 사용량 급증에 따른 편의성을 위해 메인 페이지를 개편했다고 밝혔다...
벤처스퀘어
엔씨 브랜드 캠페인 ‘NC PLAY’, 해외 디자인 어워드 연속 수상 엔씨 브랜드 캠페인 ‘NC PLAY’, 해외 디자인 어워드 연속 수상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美위스키 잭 다니엘스, 배우 안보현 브랜드 앰버서더 선정 美위스키 잭 다니엘스, 배우 안보현 브랜드 앰버서더 선정
IT일반  위스키 브랜드 ‘잭 다니엘스(Jack Daniel’s)’는 26일 배우 안보현을 브랜드 앰버서더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회사는 안보현과 함께 ‘Make it Count’ 캠페인을 진행한다.‘순간을 소..
IT조선 : 전체기사
가장 흔한게 가장 유니크하니까! 가장 흔한게 가장 유니크하니까!
IT일반  – <티셔츠, 일상의 다채로운 컬렉션이 되다>라는 주제– 유니클로 티셔츠의 다채로운 아름다움을 작품으로 표현한 전시회 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국내 대표 ..
DIGITAL iNSIGHT
바프는 왜 한소희 얼굴에 낙서를 했을까? 바프는 왜 한소희 얼굴에 낙서를 했을까?
IT일반    *이 글은 외부필자인 서양수님의 기고입니다.   제가 ‘바프’의 신규 광고를 처음 본 건 버스정류장에서였습니다.   배우 한소희 씨의 얼굴에 락카로 낙서가 된 모습이었죠.   한참 동안이나 쳐다..
아웃스탠딩
삼쩜삼, 브랜드 정체성 강화한 신규 BI 공개 삼쩜삼, 브랜드 정체성 강화한 신규 BI 공개
벤처/스타트업  개인 세무 시장을 혁신하는 택스테크 스타트업 자비스앤빌런즈(Jobis and Villains, 대표 김범섭)가 세금신고 및 환급 도움 서비스 ‘삼쩜삼’의 새로운 BI(Brand Identity)를 ..
벤처스퀘어
CU 브랜드 캐릭터, ‘CU프렌즈’로 재탄생 CU 브랜드 캐릭터, ‘CU프렌즈’로 재탄생
IT일반  편의점 CU는 2016년 처음 선보인 브랜드 캐릭터 헤이루 프렌즈를 'CU 프렌즈'로 리뉴얼한다고 24일 밝혔다.CU 프렌즈는 아르바이트생 '하루'와 하루의 가장 가까운 친구 애완 박스 '샤이루',..
IT조선 : 전체기사
카드고릴라, 프리미엄 카드커버 브랜드 ‘고스티(Gosty)’ 런칭 카드고릴라, 프리미엄 카드커버 브랜드 ‘고스티(Gosty)’ 런칭
벤처/스타트업  국내 최대 신용카드 플랫폼 카드고릴라의 프리미엄 카드커버 브랜드 ‘고스티(Gosty)’가 베타 서비스 기간을 마치고 정식 오픈 했다. 이와 함께 2022 디자인 컬렉션도 선보인다. ‘고스티’는 20..
벤처스퀘어
스타트업 브랜드 개선 ‘B.Startup 리브랜딩 지원사업’ 참여 스타트업 모집 스타트업 브랜드 개선 ‘B.Startup 리브랜딩 지원사업’ 참여 스타트
벤처/스타트업  부산창조경제혁신센터(센터장 송용준, 이하 센터)는 올해 스타트업의 브랜드를 개선 시켜 주는 B.스타트업 리브랜딩 사업에 참여할 스타트업을 오는 5월 1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스타트업 브랜드의 확..
벤처스퀘어
중앙대 김찬형 교수 중앙대 김찬형 교수 "국가 브랜드 이끌 컨트롤타워 필요"
IT일반  [지디넷코리아]지난 2020년부터 이어졌던 사회적 거리두기 조치가 해제되며 코로나19 국면이 새로운 전환을 맞게 됐다. 이에 더해 차기 정부 출범까지 다가오며 한국 사회 전반이 커다란 변화를 앞두고..
ZDNet Korea
IBM IBM "환경 친화적 브랜드에 소비자 더 몰린다”
IT일반  [지디넷코리아]소비자의 환경 인식이 실제 행동으로 이어지는 것으로 나타났다. 21일 IBM 기업가치연구소(IBV)의 최신 연구에 따르면, 응답자의 절반 이상(51%)이 환경 지속가능성이 1년 전보다..
ZDNet Korea
오피스 전문 커피 구독 브랜드 블리스 커피 고객사 2000 계정 돌파 오피스 전문 커피 구독 브랜드 블리스 커피 고객사 2000 계정 돌파
IT일반  오피스 전문 커피 구독 브랜드 브라운백 블리스(이하 블리스)는 자사 고객사 수가 반년만에 두 배이상 늘어났다고 21일 밝혔다.블리스 커피 고객사 수는 4월 기준 총 2000곳이다. 2021년 10월..
IT조선 : 전체기사
불스원, 캠핑 용품 전문 브랜드 '캠크루' 선봬 불스원, 캠핑 용품 전문 브랜드 '캠크루' 선봬
IT일반  불스원이 증가하는 차박 이용자 수요에 대응해 캠핑 용품 전문 브랜드인 캠크루를 새롭게 선보인다. 불스원은 20일 캠크루 론칭과 함께 첫 제품으로 ‘캠크루 차박 텐트'와 ‘캠크루 캠핑 웨건 테이블'을..
IT조선 : 전체기사
찐 Z세대가 알려주는 친환경 브랜드 찐 Z세대가 알려주는 친환경 브랜드
IT일반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adsbygoogle = windo..
DIGITAL iNSIGHT
폭스바겐그룹코리아, 사명 바꾸고 전기차 제품군 확대 집중 폭스바겐그룹코리아, 사명 바꾸고 전기차 제품군 확대 집중
IT일반  [지디넷코리아] 폭스바겐그룹코리아는 31일 온라인기자간담회를 열고 한국 시장 진출 18년 만에 사명을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에서 폭스바겐그룹코리아로 변경한다고 밝혔다. 사명은 글로벌 그룹 산하 여러 브..
ZDNet Korea
마일벌스, 2022 대한민국 서비스만족 대상 E-서비스 부문 선정 마일벌스, 2022 대한민국 서비스만족 대상 E-서비스 부문 선정
벤처/스타트업  내 모든 포인트를 현금처럼 사용하는 마일벌스가 ‘2022 대한민국 서비스만족 대상 E서비스 부문’에 선정됐다. 대한민국 서비스만족 대상은 한국일보사가 주관하며, 산업통상자원부와 한국브랜드협회가 후원..
벤처스퀘어
풀무원, 올해 식물성 식품 전문 브랜드 선보인다 풀무원, 올해 식물성 식품 전문 브랜드 선보인다
IT일반  풀무원은 30일 강남구 수서동 풀무원 본사에서 주주총회를 개최하고, 지속가능식품(Sustainable Foods) 사업 중심의 ESG 경영 의지를 밝혔다.이효율 대표는 "풀무원은 급격한 시대의 변화..
IT조선 : 전체기사
오픈메디칼-미실란, 브랜드 출시·시장 확대 MOU 오픈메디칼-미실란, 브랜드 출시·시장 확대 MOU
IT일반  [지디넷코리아]생활건강 의료기기 기업 오픈메디칼은 농업법인 미실란과 전략적 제휴를 맺고, 신규 주문자상표부착생산(OEM) 브랜드를 출시한다고 29일 발표했다. 아울러 양 사는 이번 제휴를 통해 ▲미..
ZDNet Korea
농심, 베이커리 스낵 브랜드 ‘쁘띠파리’ 본격 스낵 시장 데뷔 농심, 베이커리 스낵 브랜드 ‘쁘띠파리’ 본격 스낵 시장 데뷔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송호성 사장 송호성 사장 "급변하는 시장 환경 적극 대응…3대 전략 추진"
IT일반  [지디넷코리아] "기아는 급변하는 시장 환경에 적극 대응고자 '미래 사업 전환·고객 중심 경영·기본 내실 강화'를 3대 전략 추진 방향으로 설정한다." 29일 서울시 서초구 기아 ..
ZDNet Korea
코웨이, 브랜드스타서 정수기·공기청정기·비데 부문 1위 선정 코웨이, 브랜드스타서 정수기·공기청정기·비데 부문 1위 선정
IT일반  코웨이는 브랜드가치 평가회사인 브랜드스탁이 주관하는 ‘2022 대한민국 브랜드스타’에서 정수기·공기청정기·비데 부문 1위를 석권했다고 29일 밝혔다.대한민국 브랜드스타는 국내 산업의 주요 부문별 브..
IT조선 : 전체기사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골프웨어 브랜드 ‘마이컬러이즈’ 인수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골프웨어 브랜드 ‘마이컬러이즈’ 인수
벤처/스타트업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각자대표 이수연, 강민준)은 골프웨어 브랜드 ‘마이컬러이즈’를 인수한다고 29일 밝혔다. 마이컬러이즈는 제이앤제이 인터내셔널 컴퍼니에서 전개하는 프렌치 스타일의..
벤처스퀘어
번개장터 번개장터 "나이키·애플·구찌 브랜드 인기 높아"
IT일반  번개장터는 브랜드 중심으로 앱을 개편한 지 6개월 만에 전체 브랜드 팔로우 수가 100만건을 넘어섰다고 29일 밝혔다. 올해 2월 브랜드 팔로우 기능 평균 이용자 수는 오픈 시점인 2021년 9월 ..
IT조선 : 전체기사
코웨이 정수기, 24년 연속 브랜드파워 1위 올라 코웨이 정수기, 24년 연속 브랜드파워 1위 올라
IT일반  코웨이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22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조사에서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28일 밝혔다.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는 소비 생활과 밀접한 관계가 ..
IT조선 : 전체기사
바디프랜드,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헬스케어 부문 7년 연속 1위 바디프랜드,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헬스케어 부문 7년 연속 1위
IT일반  [지디넷코리아]바디프랜드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22 제24차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조사에서 헬스케어 부문 7년 연속 1위를 기록했다고 28일 밝혔다. ..
ZDNet Korea
11번가, 브랜드 패션 상시할인 코너 운영 11번가, 브랜드 패션 상시할인 코너 운영
IT일반  11번가는 28일 할인 중인 브랜드패션과 스포츠패션 상품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전문 코너인 ‘패션 이즈 히어’(Fashion is here)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소비자들이 할인 정보를 얻기 위해..
IT조선 : 전체기사
바이비트, 탈중앙화 패션 브랜드 MIRL과 NFT 단독 판매 나서 바이비트, 탈중앙화 패션 브랜드 MIRL과 NFT 단독 판매 나서
IT일반  올해 1월 NFT 마켓 플레이스를 신규 오픈한 바이비트(Bybit)가 세계 유명팀과 협업하고 독점 작품을 잇따라 선보이고 있다. 이를 통해 NFT 마켓플레이스 규모를 키우겠다는 목표다. 바이비트는 ..
IT조선 : 전체기사
몽키 킹덤, 도쿄 패션 브랜드 엠부쉬와 파트너십 몽키 킹덤, 도쿄 패션 브랜드 엠부쉬와 파트너십
IT일반  PFP(Picture for Profile) NFT(대체불가능토큰) 회사 몽키 킹덤이 도쿄 패션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엠부쉬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엠부쉬는 디자이너 윤 안과 일본 ..
IT조선 : 전체기사
SK매직,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20년 연속 1위 선정 SK매직,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20년 연속 1위 선정
IT일반  [지디넷코리아]SK매직이 한국능률협회(KMAC)가 주관하는 '2022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에서 식기세척기, 복합오븐, 인덕션 등 각 3개 품목 최고 브랜드로 선정됐..
ZDNet Korea
코로나19 최근 2년 온라인 유통↑...50대 지갑 연 브랜드가 ‘위너’ 코로나19 최근 2년 온라인 유통↑...50대 지갑 연 브랜드가 ‘위너’
IT일반  [지디넷코리아]코로나19 발생 이후 2년을 맞은 올해, 오픈서베이가 대한민국 소비 생활의 트렌드를 분석한 결과 50대 지갑을 연 브랜드가 큰 성장을 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마켓컬리와 배달의민족 ..
ZDNet Korea
리디, 프리미엄 웹소설 연재 브랜드 ‘블랙엔’ 론칭 리디, 프리미엄 웹소설 연재 브랜드 ‘블랙엔’ 론칭
벤처/스타트업  콘텐츠 플랫폼 기업 리디(대표 배기식)는 프리미엄 웹소설 연재 브랜드 ‘블랙엔’을 론칭한다고 24일 밝혔다. 프리미엄 웹소설 연재 브랜드 ‘블랙엔’은 2030에게 폭넓게 사랑받는 유나진, 혜돌이, ..
벤처스퀘어
리디, 프리미엄 웹소설 브랜드 '블랙엔' 론칭 리디, 프리미엄 웹소설 브랜드 '블랙엔' 론칭
IT일반  콘텐츠 플랫폼 기업 리디는 프리미엄 웹소설 연재 브랜드 ‘블랙엔’을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블랙엔은 유나진, 혜돌이, 박하민 등 유명 작가를 중심으로 구축된 레이블이다. 리디는 로맨스 장르에서 탄..
IT조선 : 전체기사
기아, 국내 車브랜드 최초 NFT 발행…수익금 전액 기부 기아, 국내 車브랜드 최초 NFT 발행…수익금 전액 기부
IT일반  기아가 국내 자동차 브랜드 중 처음으로 대체 불가 토큰(NFT)을 발행한다. 기아는 기아 전기차 라인업을 활용해 디자인센터에서 자체 제작한 기아 EV NFT 6개 작품을 26일부터 4월1일까지 NF..
IT조선 : 전체기사
어려서부터 쓰던 ‘세타필’…친숙함이 지속 성장의 원동력 어려서부터 쓰던 ‘세타필’…친숙함이 지속 성장의 원동력
IT일반  [지디넷코리아]갈더마코리아는 피부과 영역에 특화된 글로벌 제약사인 갈더마의 한국법인이다. 갈더마코리아에는 의약품사업부, 에스테틱사업부, 화장품을 담당하는 컨슈머케어사업부로 구성돼 있으며, 회사에서 ..
ZDNet Korea
캐치패션, 브랜드 캠페인 ‘진짜 나를 찾는 여정’ 전개 캐치패션, 브랜드 캠페인 ‘진짜 나를 찾는 여정’ 전개
IT일반  [지디넷코리아]럭셔리 플랫폼 캐치패션이 ‘진짜 나’를 찾는 사람들의 여정을 응원하는 ‘FIND YOUR OWN CATCH: 진짜를 찾는 여정’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3일 발표했다. 캐치패션은..
ZDNet Korea
고미코퍼레이션, 저탄고단 전문 브랜드 ‘잇디스낫댓’ 출시 고미코퍼레이션, 저탄고단 전문 브랜드 ‘잇디스낫댓’ 출시
벤처/스타트업  글로벌 커머스 플랫폼 고미코퍼레이션(GOMI CORPORATION, 각자대표 장건영 이상곤)이 해외지사 수출전용 저탄고단(저탄수화물 고단백질) 전문 식품 브랜드 ETNT(잇디스낫댓)를 출시하였다고 ..
벤처스퀘어
마케터의 오답노트 2. 브랜드와 브랜드 마케팅, 무엇이 다를까요? 마케터의 오답노트 2. 브랜드와 브랜드 마케팅, 무엇이 다를까요?
IT일반  브랜드와 연결된 다양한 업무가 있다. 브랜드가 탄생한 배경을 바탕으로 아이덴티티를 구축하거나브랜드 메시지를 적극적으로 알리는 콘텐츠를 제작하는 것. 또, 코어 타깃과 소통하며 팬덤 커뮤니티를 만들거..
DIGITAL iNSIGHT
부스터스가 아마존 없는 나라에서 사업하는 방법 부스터스가 아마존 없는 나라에서 사업하는 방법
IT일반    “우리나라에 ‘아마존’ 같은 압도적 시장 지배자가 없다는 건  이 사업의 진입 장벽이 높다는 겁니다”   (최윤호 공동대표)   브랜드 애그리게이터 그룹 부스터스가  120억원 규모의 투자금을 ..
아웃스탠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