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랩 - [경자년 중견 게임사] ⑤스코넥 "2020년 세계 VR 이용자 1000만명에 이를 것"

    2002년 창립한 스코넥엔터테인먼트…2012년부터 VR의 길로2020년 목표는 ‘B2C 시장 이용자에 더 가깝게 다가가기’방탈출VR 콘텐츠 2020년 상반기에만 4개 공개할 예정버추얼 유튜버 ‘초이’는 17일 마지막 인사…새 시도 이어간다"스코넥엔터테인먼트는 2020년, 가상현실(VR) 콘텐츠 개발·서비스 부문에서 이용자에게 직접 서비스하는 콘텐츠를 개발해 세계 시장을 이끄는 회사로 거듭나겠습니다"최정환 스코넥엔터테인먼트 부사장은 2020년 회사의 목표에 대해 이렇게 설명했다. VR 전문 기업 스코넥엔터테인먼트는 2002년 게임 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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