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웨이 중저가 브랜드였던 아너가 분사 후 고가의 플래그십 모델뿐 아니라 폴더블(접는 형태) 스마트폰 등 분야에 진출한다. 중저가 이미지에서 벗어나기 위한 노력에 나선다. 전문가들은 아너의 경쟁사가 샤오미가 될 것이라고 평가한다. 아너, 3Q 중국 스마트폰 시장서 전 분기 대비 96% 성장최근 중국 스마트폰 시장에서 아너의 성장세가 두드러진다. 과거 화웨이 하위 브랜드에 그쳤던 아너가 화웨이에서 분사 후 사업 확장에 주력하고 있다.글로벌 시장조사업체 카운터포인트리서치가 발표한 3분기 중국 스마트폰 시장 점유율을 보면, 아너는 전체의 ...
Would you like to be one of the first to receive exclusive information about the latest collections, offers and events from this online shop? Then just subscribe to our free newsletter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