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은 베트남에서 쌀 과자 ‘안(An)’이 올해 9월까지 매출액이 전년 동기 대비 34% 성장했다고 21일 밝혔다. 올해 9월에는 출시 이후 최고 월매출인 41억원을 넘어섰다. 오리온이 베트남에서 판매하고 있는 제품 중 초코파이에 이어 두 번째로 높은 매출이라는 설명이다.베트남에서 2019년 4월 출시한 쌀 과자 ‘안’은 출시하자마자 현지 쌀 과자 시장 내 2위로 올라섰다. 올해에는 지난해 13%대였던 쌀 과자 시장 내 점유율을 23%대까지 끌어 올렸다. 출시 이후 누적 매출액은 600억원, 누적 판매량은 1억1600만 봉지를 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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