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랩 - 오리온 인도 법인, 제품 라인업 늘려 현지시장 공략

    오리온은 14일 인도 법인이 제품 라인업을 확장을 통해 17조원 규모 현지 제과 시장을 본격적으로 공략한다고 밝혔다.현지 법인은 3월 첫 선을 보인 ‘초코파이 오리지널’에 이은 신제품인 초코파이 딸기잼으로 현지 소비자들의 입맛을 공략한다. 인도에서 고품질 원료와 이국적인 풍미의 프리미엄 제품들이 인기를 끌고 있는 것에 착안, 기존 초코파이에 새로운 맛을 더해 시장 내 입지를 강화한다는 전략이다.인도는 차 문화가 발달함에 따라 함께 곁들여 먹는 비스킷 제품이 전체 제과 시장의 40%를 차지할 정도로 비중이 높다. 이에 오리온 인도 법...

의견 0 신규등록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