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랩 - 좋아하면 팔고 또 산다 ‘라이크 커머스(Like Commerce)’

2022년 소비 트렌드 중 가장 눈에 띄는 키워드는 단연 ‘라이크 커머스(Like Commerce)’다. 라이크와 커머스가 더해진 익숙한 어감으로 SNS와 온라인 쇼핑 모두를 즐기는 소비자라면 그 의미를 짐작할 수 있다. 라이크 커머스는, 소비자의 좋아요(Like)와 같은 호의적인 반응에서 시작해 판매와 구매가 이루어지는 구조를 의미한다. 이전에, 특히 오프라인에서 생산자/유통업자(기업)-판매자-소비자로 연결되었던 구조와는 다르게 소비자의 취향과 선호에서 출발하는 유통환경이라고 할 수 [...]

The post 좋아하면 팔고 또 산다 ‘라이크 커머스(Like Commerce)’ appeared first on 벤처스퀘어.

의견 0 신규등록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