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랩 - 수면 전문 브랜드 ‘삼분의일’, 전략적 투자 유치

글로벌 1위 모닝 웰니스앱 ‘알라미’를 운영중인 딜라이트룸이 수면 전문 브랜드 ‘삼분의일’에 알토스 벤처스, DSC 인베스트먼트와 함께 전략적 투자를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 삼분의 일은 하루 삼분의 일 완벽한 수면의 시간이라는 브랜드 가치아래 수면 관련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 주력 제품으로는 매트리스와 베개 등이 있다. 딜라이트룸이 운영중인 ‘알라미’는 확실한 기상을 위한 다양한 미션 알람과 기능들로 전세계 [...]

The post 수면 전문 브랜드 ‘삼분의일’, 전략적 투자 유치 appeared first on 벤처스퀘어.

의견 0 신규등록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