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랩 - 마켓컬리 "비식품 카테고리 월매출 연내 3배 키운다"

    마켓컬리는 27일 자체 브랜드 ‘컬리프레시365(KF365)’의 비식품 누적 판매량이 1년만에 100만개를 넘어섰다고 밝혔다. ‘컬리스(Kurly’s)’ 브랜드 비식품 판매량도 1년6개월여 만에 100만개를 넘어섰다.마켓컬리는 2020년 4월, 일상 속에서 꼭 필요한 품목들을 최상의 품질과 최선의 가격으로 제공한다는 모토 아래 KF365프로젝트를 시작했다. 처음에는 콩나물, 애호박 등 필수 신선식품을 엄선해 판매하다가, 지난해 6월부터 키친타올, 미용티슈 등을 판매하면서 비식품 카테고리를 점차 늘리고 있다. 컬리스 역시 2020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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