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랩 - IT 뉴스
무협 70%" 수출 빨간불" style="border-radius: 5px;" /> 무협 "중국 자국게임 비중 58%->70%" 수출 빨간불
인터넷/통신/모바일  모바일게임이 향후 중국 게임산업을 주도할 전망이다. 중국 내 자국 게임 비율도 70% 이상으로 국내 기업 진입 장벽이 갈수록 높아지는 추세다. 우리 기업 중국시장 진출을 위해 중국 게임이용자를 대상..
이티뉴스
페라리, 중국에 자동차 테마파크 건립 추진 페라리, 중국에 자동차 테마파크 건립 추진
인터넷/통신/모바일  [지디넷코리아] 이탈리아 슈퍼카 브랜드 페라리는 중국 베이징 오토모티브, BAIC와 페라리 테마파크 설립에 대한 MOU를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이번 MOU에는 중국 주요도시 내에 건설될 페라리 ..
ZDNet Korea
NO.1 SUN S2 중국 스마트워치, 기어S2 비교해 쓸만할까? NO.1 SUN S2 중국 스마트워치, 기어S2 비교해 쓸만할까?
제품/디바이스  NO.1 SUN S2 중국 스마트워치, 기어S2 비교해 쓸만할까? 웨어러블 시장에서 완성도를 높여가고 있는 분야로는 스마트밴드, 스마트워치 등을 꼽을 수 있습니다. 원형 디스플레이에 멋진 베젤링, ..
와포TV
바이두 “자동운전車 상용화, 몇 년 뒤엔…” 바이두 “자동운전車 상용화, 몇 년 뒤엔…”
기술/뉴테크  중국 검색엔진 업체인 바이두가 개발 중인 자동운전 차량의 도로 주행 테스트를 미국에서 시작한다. 바이두는 오는 2018년 실제 차량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한다. 외신 보도에 따르면 바이두는 160명..
테크홀릭
대유위니아, 중국 수출 확대 위해 휴롬과 업무협약 체결 대유위니아, 중국 수출 확대 위해 휴롬과 업무협약 체결
라이프  [미디어잇 차주경] 대유위니아(대표 박성관)는 16일, 서울시 강남구 도산대로 휴롬 사옥에서 중국 수출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본격적인 중국 시장 내 수출 확..
미디어잇
中서 먼저 등장한 짝퉁 아이폰SE 中서 먼저 등장한 짝퉁 아이폰SE
기술/뉴테크  애플이 아직 공식 발표하지 않았지만 중국에선 아이폰SE 짝퉁 모델이 등장해 눈길을 끈다. 하드웨어 업계의 실리콘밸리로 불리는 중국 심천에서 4인치 모델인 아이폰SE(iPhone SE)와 같은 짝퉁 ..
테크홀릭
동부대우전자, 프리미엄·양판점 확대로 중국 공략 '가속화' 동부대우전자, 프리미엄·양판점 확대로 중국 공략 '가속화'
라이프  [미디어잇 차주경] 동부대우전자가 중국 시장을 본격 공략한다. 동부대우전자는 중국 진출 3년차를 맞아 TV 시장 신규 진출·프리미엄 라인업 강화·단독 매장 400개 확보로 매출을 200% 신장한다는..
미디어잇
中마천루 꼭대기…아찔한 등반 中마천루 꼭대기…아찔한 등반
기술/뉴테크  중국 심천에 위치한 션힝 스퀘어(Shun Hing Square)는 첨탑 높이까지 383.95m에 달해 심천에서 3번째로 높은 건물. 이곳에 러시아 청년들이 꼭대기까지 올라간다. 일반인은 올라갈 수 ..
테크홀릭
“1년만에 유니콘으로” 고속성장 아시아 스타트업 5곳 “1년만에 유니콘으로” 고속성장 아시아 스타트업 5곳
인터넷/통신/모바일  실리콘밸리 뿐만 아니라 아시아에서도 1~2년 사이 크게 투자받고 기업 가치를 높게 평가받은 스타트업들이 있습니다.   거품이다, 실제론 그만한 가치가 없다는 냉정한 평가를 받기도 하지만   한편으로..
아웃스탠딩
초프리미엄 브랜드 'LG 시그니처', 중국 무대 데뷔 초프리미엄 브랜드 'LG 시그니처', 중국 무대 데뷔 모바일
라이프  [미디어잇 차주경] LG전자가 초프리미엄 통합 가전 브랜드 ‘LG 시그니처’를 앞세운 혁신 제품으로 중국 시장을 공략한다. LG전자는 9일부터 12일(현지시각)까지 상해 국제박람센터(New ..
미디어잇
샤오미 미5는 폭주중 샤오미 미5는 폭주중
기술/뉴테크  미5(Mi 5)는 샤오미(Xiaomi)가 1년 반 만에 선보인 하이엔드 스마트폰이다. 이 제품은 하이엔드 SoC인 퀄컴 스냅드래곤 820에 소니 고성능 이미지 센서와 광학 손떨림 보정 기능을 곁들인..
테크홀릭
삼성전자, '삼성 중국포럼' 열고 중국 시장 공략 강화 삼성전자, '삼성 중국포럼' 열고 중국 시장 공략 강화
해외/글로벌  [미디어잇 차주경] 삼성전자가 2일(현지시각), 중국 상해 국제구매센터(SHCEC)에서 ‘삼성 중국포럼’을 개최하며 본격적인 공략에 나섰다. ‘삼성 포럼’은 매년 지역별 맞춤화 전략을 세우고 ..
미디어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