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랩 - 흑호랑이 가고 검은 토끼가 왔다, CGV와 함께하는 계묘년

-2023년 1월 31일까지 매일 정시마다 만나는 검은 토끼
-삼성동 무역센터 K-POP LIVE 미디어에서 전하는 새해 메시지
-한국무역협회와 협업한 두 번째 신년 미디어 아트 프로젝트 공개

CGV가 삼성동 무역센터에 있는 K-POP LIVE 미디어에서 ‘거대 복(福)토끼’를 전시한다고 16일 전했다.

12간지가 전하는 새해 메시지

2023년 새해, 계묘년을 맞아 행운을 기원하는 거대 토끼를 삼성동 무역센터에서 만날 수 있다. 이는 CGV와 한국무역협회가 협업한 프로젝트로, 지난해 ‘검은 호랑이의 해’인 2022년을 맞아 ‘평범’한 한해를 기원하는 흑호(黑虎) 미디어 아트에 이은 두 번째 신년 미디어 아트 시리즈다. K-POP LIVE 미디어를 통해 새로운 해의 주인공인 12간지 동물이 사람들에게 새해의 기운을 북돋아 준다는 취지다.

거대 복(福)토끼는 2023년 새해를 맞아 계묘년(癸卯年, 검은 토끼의 해)을 상징하는 검은 토끼를 활용한 3D 애니메이션 영상으로, 2023년 1월 31일까지 매일 정시에 시간을 알려주는 시보 콘텐츠 이후에 만날 수 있다.

CGV가 복과 다양한 선물 받으-래빗

이번 전시에서는 토끼를 뜻하는 영어 단어 ‘래빗(Rabbit)’을 각 메시지의 어미로 사용해 “몸도 마음도 늘 건강하-래빗” “서로서로 사랑하-래빗” “2023년도 복 많이 받으-래빗” 등의 메시지를 귀엽고 커다란 3D 토끼 애니메이션으로 보여준다. 애니메이션은 메시지에 맞춰 운동하는 토끼, 다정한 토끼 연인, 쏟아지는 복주머니 속 토끼 등으로 구성돼 거리를 오가는 시민들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현장에 방문해 미디어 속 토끼를 찍어 소셜미디어에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하면 CJ기프트 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연다. 전시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CGV OOH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최인정 CGV 크리에이티브팀장은 “이번 전시는 계묘년을 상징하는 검은 거대 복(福)토끼가 건강과 사랑을 기원하고 소원을 들어주는 복주머니를 광장에 쏟아내는 등 입체감 있는 3D 애니메이션으로 연출해 귀엽고 위트 있게 보여준다”며 “K-POP LIVE 미디어를 통해 만나는 검은 거대 복(福)토끼가 전하는 긍정과 희망의 메시지와 함께 시민들이 행복한 새해를 맞이하길 희망한다”고 전했다.

The post 흑호랑이 가고 검은 토끼가 왔다, CGV와 함께하는 계묘년 appeared first on DIGITAL iNSIGHT 디지털 인사이트.

의견 0 신규등록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