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NM은 글로벌 마케팅 솔루션 기업 크리테오와 ‘TV 오디언스 익스텐션' 파트너십을 맺었다고 13일 밝혔다. ‘TV 오디언스 익스텐션’은 TV 광고 송출 시간대에 광고주 홈페이지 등 디지털 공간에 접속한 사용자 데이터를 추출해, 향후 리타깃팅(re-targeting) 마케팅에 활용할 수 있도록 돕는 통합 솔루션이다. 이상무 CJ ENM 미디어솔루션본부장은 "크리테오의 혁신 기술과 만나 광고주 퍼포먼스를 극대화할 것"이라며 "CJ ENM 광고주의 토탈 마케팅 솔루션을 지원하겠다"고 했다.이은주 기자 leeeunju@chosunb...
Would you like to be one of the first to receive exclusive information about the latest collections, offers and events from this online shop? Then just subscribe to our free newsletter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