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랩 - IT 뉴스
2016 헤라서울패션위크, 갤럭시S7로 촬영 전시 2016 헤라서울패션위크, 갤럭시S7로 촬영 전시
인터넷/통신/모바일  [지디넷코리아] 삼성전자가 26일까지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열리는 2016 FW헤라서울패션위크의 모든 컬렉션을 갤럭시S7으로 촬영, 공개한다.갤럭시S7으로 촬영한 서울패션위크 39개 전 컬렉션 사진..
ZDNet Korea
갤럭시 S7으로 `2016헤라서울패션위크` 생동감 있게 갤럭시 S7으로 `2016헤라서울패션위크` 생동감 있게
인터넷/통신/모바일  삼성전자가 26일까지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리는 `2016 FW헤라서울패션위크` 컬렉션을 `갤럭시 S7`으로 촬영해 공개한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S7으로 촬영한 서울패션위크 39개 전 컬..
이티뉴스
현대미디어, 패션뷰티 MCN 채널 '마이스푼' 오픈 현대미디어, 패션뷰티 MCN 채널 '마이스푼' 오픈
인터넷/통신/모바일  [지디넷코리아] 현대미디어(대표 김성일)는 오는 13일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전문 MCN(멀티채널네트워크) 채널 ‘마이스푼’을 오픈한다고 11일 밝혔다.마이스푼은 패션과 뷰티 등 여성 라이프 스타일..
ZDNet Korea
AK-47소총 만든 '칼라시니코프', 패션 업계 진출 AK-47소총 만든 '칼라시니코프', 패션 업계 진출
라이프  러시아 최대 무기 생산 기업인 칼라시니코프(Калашников)가 의류, 액세서리 등 패션 상품을 선보인다. 칼라시니코프는 자사 패션 신상품을 2016년말까지 시장에 공급할 계획이다.우라지밀 드미트..
미디어잇
삼성전자, 패션  스마트밴드 '챰 ' 출시 삼성전자, 패션 스마트밴드 '챰 ' 출시
인터넷/통신/모바일  [지디넷코리아] 삼성전자가 지난 2월말 소개한 패션 액세서리 스타일의 스마트밴드 챰(Charm)을 한국을 포함해 몇몇 국가에 출시했다.챰은 걸음걸이 횟수 및 칼로리 소모량 등 헬스 관련 측정 기능 ..
ZDNet Korea
코오롱인터스트리, KT·노키아와 손잡아...웨어러블 패션 개발 코오롱인터스트리, KT·노키아와 손잡아...웨어러블 패션 개발
라이프  코오롱인더스트리는 KT, 노키아와 사물인터넷(IoT) 기반의 웨어러블 패션 공동 연구·개발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3사는 5G 통신 기술에 기반한 IoT 패션 제품과 다..
미디어잇
패션의 미래? 전기 반응해서 色 바뀌는 실 패션의 미래? 전기 반응해서 色 바뀌는 실
기술/뉴테크  UC버클리 연구팀은 섬유에 전기에 반응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 색상을 바꿀 수 있다고 한다. 에브(EBB)라고 불리는 이 섬유 기술을 만일 모자 등 패션 일부로 이용하게 된다면 색상이 다른 같은 ..
테크홀릭
패션 감각으로 만든 유모차 겸용 세발자전거, 알톤 '베네통 엘리어스' 패션 감각으로 만든 유모차 겸용 세발자전거, 알톤 '베네통 엘리어스'
라이프  자전거 전문 기업 알톤스포츠가 유모차에서 세발자전거로 변형해 사용할 수 있는 '베네통 엘리어스(BENETTON ELIUS)'를 출시했다. 제품은 퍼플, 옐로우, 민트, 블랙 등 4종의 컬러로 출시되..
미디어잇
나일론 이후…인공합성 거미실 온다 나일론 이후…인공합성 거미실 온다
기술/뉴테크  세계 첫 합성 섬유인 나일론의 출현은 패션계 뿐 아니라 일용품 등 다양한 분야에 큰 영향을 끼쳤다. 그런데 80년이 지난 다음 패션 혁명을 이끌지도 모를 유력 후보는 바로 인공 합성 거미실이라고 한..
테크홀릭
[글로벌 성공 쇼핑몰] 올트미키, 10대들의 패션놀이터 '일본서도 통했다' [글로벌 성공 쇼핑몰] 올트미키, 10대들의 패션놀이터 '일본서도 통했다
라이프  독특하고 희소성 있는 10대 여성의류 전문몰 '올드미키'가 일본 진출로 K쇼핑몰의 인기를 실감하며 제2의 도약에 나섰다. 올드미키(www.oldmickey.com)는 2007년 오픈한 10년차 전..
미디어잇
하의실종 패션.'데드풀' 넨드로이드 피규어 등장 하의실종 패션.'데드풀' 넨드로이드 피규어 등장
라이프  마블의 개그 캐릭터 '데드풀'이 넨드로이드 피규어로 등장했다. 가격은 4444엔(약 4만8000원), 출시일은 2017년 2월이다.'데드풀'은 아이언맨을 탄생시킨 마블코믹스 캐릭터로 마블 히어로 중..
미디어잇
한국 디자이너를 세계로!? 패션 O2O 레이틀리 이야기 한국 디자이너를 세계로!? 패션 O2O 레이틀리 이야기
인터넷/통신/모바일  온라인 쇼핑몰 중 패션, 화장품 분야는 정말 많은 창업이 시도되고 있는 분야입니다.   ‘스타일난다’나 ’미미박스’를 보면 한국 온라인 쇼핑몰도 해외 소비자 대상으로 충분히 사업이 가능함을 증명하고..
아웃스탠딩
패션 커머스 코디북, 사용자 코디 콘텐츠 100만 개 돌파 패션 커머스 코디북, 사용자 코디 콘텐츠 100만 개 돌파
벤처/스타트업  코디북의 20만 명의 사용자가 참여해 자신만의 ‘코디 콘텐츠’ 100만 개를 제작했다. 패션 커머스 ‘코디북’ 운영 스타트업 와이디어는 자사의 ‘사용자 코디 콘텐츠&..
벤처스퀘어
역직구 플랫폼 ‘아이따한’, 중국서 ‘패션 브랜드’로 거듭난다 역직구 플랫폼 ‘아이따한’, 중국서 ‘패션 브랜드’로 거듭난다
벤처/스타트업  한류 패션 역직구 스타트업 ‘리앙’이 동대문, 남대문 패션 상품에 ‘아이따한’의 브랜드를 입혀 중국 시장을 공략한다. 리앙은 중국 온라인 쇼핑몰 한두이서와..
벤처스퀘어
"SNS의 힘으로 글로벌 패션 쇼핑몰로 성장하고 싶다"
인터넷/통신/모바일  [지디넷코리아] 한국 상품에 관심 있는 외국인들을 겨냥한 역직구 시장에서 중소 쇼핑몰들이 성공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하늘 아래 유일한 것이라면 아이템 파워만으로도 외국인들을 충분히 유혹할 수 있을..
ZDNet Korea
남성패션 코디 추천 앱 맵씨, 대화형 커머스 ‘맵씨챗’ 도입 남성패션 코디 추천 앱 맵씨, 대화형 커머스 ‘맵씨챗’ 도입
벤처/스타트업  남성패션 코디 앱 맵씨(MAPSSI)가 사용자들의 채팅을 통해 1:1 맞춤 코디 및 상품을 추천 받을 수 있는 ‘맵시챗’을 업데이트 했다고 7일 밝혔다. 남성패션 코디 추천 앱 맵씨 맵씨를 서비스 ..
벤처스퀘어
패션시계 1위 파슬, 韓 스마트워치 시장 노크 패션시계 1위 파슬, 韓 스마트워치 시장 노크
인터넷/통신/모바일  [지디넷코리아] 미국 패션브랜드 파슬(FOSSIL)이 국내 스마트워치 시장에 공식 도전장을 던졌다. 파슬코리아는 2세대 스마트워치 신제품 '파슬Q'를 국내에 공식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신제품 파슬..
ZDNet Korea
웨어러블 강화하는 파슬 “우린 패션테크” 웨어러블 강화하는 파슬 “우린 패션테크”
기술/뉴테크  파슬(Fossil)이 스마트워치인 파슬Q(Fossil Q)를 내놨다. 파슬코리아 성우창 대표는 파슬 스마트워치의 가장 큰 경쟁력을 한마디로 ‘패션 테크(Fashion Tech)’라고 밝혔다. 애플이..
테크홀릭
‘패션-푸드테크 스타트업이 만드는 변화’ 제21회 오픈업 28일 개최 ‘패션-푸드테크 스타트업이 만드는 변화’ 제21회 오픈업 28일 개최
벤처/스타트업  벤처스퀘어가 주최하고 경기콘텐츠진흥원과 경기문화창조허브가 후원하는 제21차 오픈업 세미나가 9월 28일(수) 판교 경기문화창조허브 9층에서 2시에서부터 6시까지 개최된다. 이번 오픈업은 혁신적인 아..
벤처스퀘어
‘패션-푸드테크 스타트업이 만드는 변화’ 제21회 오픈업 28일 개최 ‘패션-푸드테크 스타트업이 만드는 변화’ 제21회 오픈업 28일 개최
벤처/스타트업  벤처스퀘어가 주최하고 경기콘텐츠진흥원과 경기문화창조허브가 후원하는 제21차 오픈업 세미나가 9월 28일(수) 판교 경기문화창조허브 9층에서 2시에서부터 6시까지 개최된다. 이번 오픈업은 혁신적인 아..
벤처스퀘어
‘패션-푸드테크 스타트업이 만드는 변화’ 제21회 오픈업 28일 개최 ‘패션-푸드테크 스타트업이 만드는 변화’ 제21회 오픈업 28일 개최
벤처/스타트업  벤처스퀘어가 주최하고 경기콘텐츠진흥원과 경기문화창조허브가 후원하는 제21차 오픈업 세미나가 9월 28일(수) 판교 경기문화창조허브 9층에서 2시에서부터 6시까지 개최된다. 이번 오픈업은 혁신적인 아..
벤처스퀘어
제 21회 오픈업 (1) 패션테크 스타트업 “초기 유저 모객…SNS 적극 활용해야” 제 21회 오픈업 (1) 패션테크 스타트업 “초기 유저 모객…SNS 적극
벤처/스타트업  벤처스퀘어가 주최하고 경기콘텐츠진흥원과 경기문화창조허브가 후원하는 제21회 오픈업이 9월 28일(수) 판교 경기문화창조허브 9층에서 2시부터 6시까지 열렸다. 패션테크와 푸드테크를 주제로 열린 이번..
벤처스퀘어
벤츠 회장, 파리 모터쇼서도 청바지 패션 고수 벤츠 회장, 파리 모터쇼서도 청바지 패션 고수
인터넷/통신/모바일  [지디넷코리아] 디터 제체 메르세데스-벤츠 회장이 이달초 베를린 IFA에 이어 프랑스 파리모터쇼에서도 청바지 패션을 고수했다.제체 회장은 29일(현지시간) 파리모터쇼 벤츠 부스에서 열린 기자간담회에..
ZDNet Korea
유니온풀, 패션과 문화의 장 ‘도떼기 플리마켓 2016’ 개최 유니온풀, 패션과 문화의 장 ‘도떼기 플리마켓 2016’ 개최
벤처/스타트업  유니온풀이 오는 22일 성수동언더스탠드에비뉴에서 ‘도떼기 플리마켓 2016’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유니온풀은 세컨핸드(구제) 판매자와 소비자를 연결하는 커머스 플랫폼 ̵..
벤처스퀘어
옥션, 신진 패션 디자이너 브랜드 론칭…42% 할인 판매 옥션, 신진 패션 디자이너 브랜드 론칭…42% 할인 판매
라이프  옥션은 최근 주목받는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와 손잡고 9일까지 '올킬특종' 코너를 통해 다양한 패션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고 5일 밝혔다.새로 선보인 브랜드는 ▲소윙바운더리스(Sewing Bo..
미디어잇
G마켓 글로벌숍, 한글 에디션 패션상품 해외 판매 G마켓 글로벌숍, 한글 에디션 패션상품 해외 판매
라이프  G마켓 글로벌숍이 한글날을 기념해 '한글 에디션 패션상품 판매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G마켓 영문숍과 중문숍에서 10월 19일까지 동시에 진행하는 이번 기획전은 메멘토모리, 삭스신드롬, ..
미디어잇
코우리 코우리 "디자인에서 생산까지 100% 우리 손으로, K패션으로 글로벌 성
라이프  "해외에서는 한국 옷에 대한 가치를 국내보다 높게 평가하고 있어요. K패션이 글로벌 시장에서 성공 기회를 만들어 줄 것이라 믿고 '메이드인서울' 브랜드를 수출하고 있죠."젊은 감각의 디자이너 브랜드..
미디어잇
위메프,  17일까지 1일 1회 패션 상품 3만원 할인쿠폰 제공 위메프, 17일까지 1일 1회 패션 상품 3만원 할인쿠폰 제공
라이프  위메프는 올해 4분기에 패션·뷰티 카테고리에 올인한다고 11일 밝혔다. 위메프는 매일 패션, 뷰티 전 상품을 20%, 최대 3만원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ALL-PASS 패션뷰티' 쿠폰..
미디어잇
네이버 ‘V 라이브’, 패션·뮤지컬로 콘텐츠 확대 네이버 ‘V 라이브’, 패션·뮤지컬로 콘텐츠 확대
인터넷/통신/모바일  네이버 브이 라이브(V LIVE)의 콘텐츠가 K팝에 이어 패션, 뮤지컬, 드라마, 장르 음악 등 다양한 주제로 확대된다. 브이 라이브 이용자들이 보다 다양해진 주제를 간편하게 확인하고 대표 채널 및..
Bloter.net
G마켓, 패션·뷰티 플리마켓 ‘스타일쉐어 마켓페스트’ 참가 G마켓, 패션·뷰티 플리마켓 ‘스타일쉐어 마켓페스트’ 참가
라이프  G마켓이 10월 29일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리는 패션 뷰티 전문 플리마켓 '스타일쉐어 마켓페스트'에 참가한다.G마켓은 행사 참여에 앞서 26일부터 G마켓 SNS 계정에서 사전 온라인 이..
미디어잇
IT 만난 패션 “더 개성있게, 더 빠르게” IT 만난 패션 “더 개성있게, 더 빠르게”
인터넷/통신/모바일  수동적으로 기다릴 필요 없이, 직접·빠르게 즐긴다 IT는 공장식 패션 산업을 더 개성있게, 더 빠르게 바꿨다. IT는 패션 산업에 다양한 형태로 스며들었다. 단..
씨넷코리아
미디어자몽, 패션 비디오커머스 ‘스타일웨이브’에 전략적 투자 미디어자몽, 패션 비디오커머스 ‘스타일웨이브’에 전략적 투자
벤처/스타트업  1인 미디어 비즈니스 전문기업 미디어자몽이 패션 비디오커머스 스타일웨이브에 전략적 투자(금액 비공개)를 했다고 밝혔다. 이번 투자를 통해 양사는 MCN 및 비디오커머스 시장에서 전략적 파트너로서 협..
벤처스퀘어
마블 컬렉션 엔터식스, 겨울 패션 아이템 국내 출시 마블 컬렉션 엔터식스, 겨울 패션 아이템 국내 출시
라이프  마블(Marvel) 캐릭터 상품을 구입할 수 있는 '마블 컬렉션 엔터식스'가 마블 로고가 그려진 겨울 패션 상품을 출시했다.마블 로고가 그려진 '스웻셔츠'는 5만9000원이며, 머플러는 3만5000..
미디어잇
르노삼성 'SM6' 패션 혁명가 까스텔바작 만난다 르노삼성 'SM6' 패션 혁명가 까스텔바작 만난다
인터넷/통신/모바일  [지디넷코리아] 르노삼성자동차는 세계적인 아티스트 장 샤를 드 까스텔바작과 함께 'SM6 X 까스텔바작 아트카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이번 프로젝트는 한불수교 130주년을 기념해 한국과..
ZDNet Korea
렌탈 패션 ‘프로젝트 앤’, 오프라인 매장 오픈 렌탈 패션 ‘프로젝트 앤’, 오프라인 매장 오픈
인터넷/통신/모바일  [지디넷코리아] SK플래닛(대표 서진우)이 선보인 패션 스트리밍 서비스 ‘프로젝트 앤’이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를 열었다.프로젝트 앤은 해외 명품브랜드와 국내 유명브랜드, 신진디자이너 브랜드들의 다양..
ZDNet Korea
스타일쉐어, ‘2016 패션뷰티 소비 트렌드’ 발표 스타일쉐어, ‘2016 패션뷰티 소비 트렌드’ 발표
벤처/스타트업  패션뷰티 플랫폼 스타일쉐어가 2016 패션뷰티 소비 트렌드를 27일 발표했다. 이번 데이터는 스타일쉐어가 직접 공유한 265만 개 스타일 정보와 1억 9천만 회의 검색어 분석을 통해 추출된 값이다...
벤처스퀘어
도떼기마켓, ‘해돋이 패션 아이템 기획전’ 진행 도떼기마켓, ‘해돋이 패션 아이템 기획전’ 진행
라이프  중고거래 앱 도떼기마켓은 1월 1일까지 정유년 새해를 맞아 '해돋이 패션 아이템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이번 기획전은 장시간 야외 활동을 해야 할 해돋이 여행을 고려해 활동적이고 보온성..
미디어잇
한국 온라인 패션 쇼핑몰, 일본에서 뜨는 이유는? 한국 온라인 패션 쇼핑몰, 일본에서 뜨는 이유는?
기술/뉴테크  국내 패션 전문 온라인 쇼핑몰이 일본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일본에서 온라인 전문 쇼핑몰이 성장하고 있는 단계에서 국내 업체들이 눈에 띄는 성과를 내고 있어 주목된다. 캐릭터 의류를 파는 전문 쇼핑..
테크홀릭
임여진 11am 대표 “中·日서 K패션 데일리룩으로 인기몰이” 임여진 11am 대표 “中·日서 K패션 데일리룩으로 인기몰이”
라이프  "매장에서 쇼핑 중인 손님의 상당수가 중국이나 일본에서 온 관광객입니다."여성패션 전문 쇼핑몰 11am(www.11am.co.kr)의 서울 신사동 오프라인 매장은 늘 한국인보다 외국인 관광객이 북적..
미디어잇
매일 신상과 함께하는 패션 라이프, 패션 스트리밍 서비스 ‘프로젝트 앤’ 매일 신상과 함께하는 패션 라이프, 패션 스트리밍 서비스 ‘프로젝트 앤’
기타  최근 패션 시장에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옷을 살펴보고, 온라인을 통해 최저가격 상품을 찾는 ‘쇼루밍(Showrooming)’ 족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패션계에서는 이미 이를 반영해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SK C&C
쇼핑몰 사용후기 공유 서비스 ‘패션쑈’ 출시 쇼핑몰 사용후기 공유 서비스 ‘패션쑈’ 출시
벤처/스타트업  쇼핑 플랫폼 디스커버리호가 쇼핑몰 사용후기 공유 서비스 ‘패션쑈‘를 출시했다. 패션쑈는 400개 이상의 국내 유명 쇼핑몰에서 간편하게 쇼핑을 할 수 있을뿐만아니라 상품 리뷰 역..
벤처스퀘어
모바일 홈쇼핑 시청자 절반 ‘패션·잡화’ 본다 모바일 홈쇼핑 시청자 절반 ‘패션·잡화’ 본다
인터넷/통신/모바일  [지디넷코리아] 모바일 홈쇼핑 포털 앱 홈쇼핑모아를 운영하는 버즈니(공동대표 남상협, 김성국)에 따르면 모바일로 가장 많이 시청하는 홈쇼핑 방송은 '패션잡화' 상품인 것으로 나타났다.지난해 4분기 ..
ZDNet Korea
차는 우버, 집은 에어비앤비, 옷은? ‘렌트 더 런웨이’ 차는 우버, 집은 에어비앤비, 옷은? ‘렌트 더 런웨이’
인터넷/통신/모바일      영화 ‘블링링’의 한 장면입니다. 실화를 기반으로 한 작품이죠.   10대 청소년들이 패리스 힐튼 등 유명인사의 저택에 잠입합니다.   거기서 그들이 했던 일은 샤넬, 에르메스 등 명품을 휘..
아웃스탠딩
11번가 PB 레어하이, 남성 패션 추가 11번가 PB 레어하이, 남성 패션 추가
인터넷/통신/모바일  [지디넷코리아] SK플래닛(대표 서성원) 11번가의 자체 패션 브랜드(PB) '레어하이'가 패션 잡화와 남성 라인을 새롭게 출시하며 올해 봄/여름 시즌 신상품을 본격 판매한다고 8일 밝혔다.지난해 ..
ZDNet Korea
11번가, 패션 자체브랜드 잡화·남성라인 확대 11번가, 패션 자체브랜드 잡화·남성라인 확대
쇼핑/라이프  SK플래닛 11번가의 자체 패션 브랜드(PB) '레어하이(RAREHIGH)'가 패션잡화와 남성라인 봄신상품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11번가는 지난해 10월 론칭한 '레어하이' 여성 라인에 이어, ..
미디어잇
매쉬업엔젤스가 선택한 스타트업 6 곳 매쉬업엔젤스가 선택한 스타트업 6 곳
벤처/스타트업  초기 스타트업 투자사 매쉬업엔젤스가 16일  ‘매쉬업데이‘를 개최하고 투자 포트폴리오사 6 곳을 공개했다. 1. 페이브(FAVE) 10~20대 위주의 콘텐츠가 성행하는 모바일..
벤처스퀘어
CJ오쇼핑, 이탈리아 장인 패션잡화 판매 CJ오쇼핑, 이탈리아 장인 패션잡화 판매
IT일반  [지디넷코리아] CJ오쇼핑(대표 허민회)은 19일 이탈리아 명품 장인들의 조합인 'EMG' 패션잡화 제품을 선보이며 패션 부문 고급화에 나선다고 밝혔다.CJ오쇼핑은 최근 이탈리아 EMG와 MOU를 ..
ZDNet Korea
MINI, 패션브랜드 슬로웨어 콜라보레이션 기념 이벤트 MINI, 패션브랜드 슬로웨어 콜라보레이션 기념 이벤트
IT일반  [지디넷코리아] 프리미엄 소형차 브랜드 MINI는 이탈리아 남성 패션 브랜드 슬로웨어와 콜라보레이션한 '슬로웨어 & MINI 리미티드 에디션' 자켓 출시를 기념해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
ZDNet 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