숏폼 콘텐츠 기반의 마케팅 플랫폼 닷슬래시대시(대표 이창우)가 17일 50억 규모의 프리시리즈 A투자를 유치했다고 밝혔다. 이번 투자는 포레스트파트너스 단독으로 이뤄졌으며, 앞서 받은 시드 투자와 합쳐 누적 투자금액은 총 70억이다. 닷슬래시대시는 커머스와 콘텐츠 분야의 대세인 숏폼 영상을 활용한 마케팅 플랫폼으로 텐바이텐과 29CM를 이끌었던 이창우 대표의 3번째 도전이다. 앞선 사업들에서의 성공 경험이 개개인의 기록에 중점을 둔 콘텐츠를 활용한 [...]
The post 숏폼 마케팅 ‘닷슬래시대시’, 50억원 투자 유치 appeared first on 벤처스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