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소비자원은 소비자상담센터에 11월 전체 상담 건수가 전월 대비 17.2% 증가했다고 17일 밝혔다.2021년 11월 소비자 상담은 5만3772건으로 전월(4만5899건) 대비 17.2%(7873건) 증가했고, 전년 동월(5만7890건) 대비 7.1%(4118건) 감소했다.상담 증가율 상위 품목을 분석한 결과, 전월 대비 ‘코트’가 143.4%로 가장 많이 증가했고, ‘점퍼·재킷류’(92.0%), ‘헬스장’(79.8%)이 뒤를 이었다. ‘코트’는 소비자의 반품 요청에 대한 사업자의 청약철회 거부 관련 상담이 많았다. 패딩 등이 포...
Would you like to be one of the first to receive exclusive information about the latest collections, offers and events from this online shop? Then just subscribe to our free newsletter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