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랩 - 한국소비자원, 11월 상담건수 전월比 17.2%↑

    한국소비자원은 소비자상담센터에 11월 전체 상담 건수가 전월 대비 17.2% 증가했다고 17일 밝혔다.2021년 11월 소비자 상담은 5만3772건으로 전월(4만5899건) 대비 17.2%(7873건) 증가했고, 전년 동월(5만7890건) 대비 7.1%(4118건) 감소했다.상담 증가율 상위 품목을 분석한 결과, 전월 대비 ‘코트’가 143.4%로 가장 많이 증가했고, ‘점퍼·재킷류’(92.0%), ‘헬스장’(79.8%)이 뒤를 이었다. ‘코트’는 소비자의 반품 요청에 대한 사업자의 청약철회 거부 관련 상담이 많았다. 패딩 등이 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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