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랩 - "AI 챗봇 오답률 54%↓" 현대카드와 구글 클라우드가 만났다

    현대카드가 구글클라우드 인공지능(AI)으로 서비스를 고도화해 눈길을 끈다.구글 클라우드는 현대카드의 챗봇 서비스 ‘버디’가 대화형AI 플랫폼 ‘다이얼로그플로우(Dialogflow)’로 개인 맞춤형 상담 기능을 발전했다고 9일 밝혔다. 버디는 국내 금융권 최초로 현대카드가 선보인 AI 챗봇이다.버디는 구글클라우드 AI기술을 더해 인터랙티브 서비스로 진화했다. 새로운 버디는 다양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고객별 맞춤형 상담을 제공한다. 기존에는 질문에 관해 단순한 답변을 제공하는 채팅 서비스였다.성능도 향상됐다. 다이얼로그플로우 도입 이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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