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브컴퍼니(대표 송성환, 구.다음소프트, 이하 바이브)가 구독형 상담지식관리 서비스인 ‘스마트헬퍼 ASP(Smart Helper ASP)’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관계자에 따르면 스마트헬퍼 ASP는 기존에 바이브가 제공했던 스마트헬퍼 서비스를 구독형으로 전면 개편한 서비스이다. 이 서비스는 시스템을 구축하는 데 드는 시간과 비용 부담 때문에 상담지식관리 시스템을 활용하지 못하는 50인 미만 소규모 상담센터에서도 합리적인 비용으로 높은 품질의 상담 서비스를 제공할 수 [...]
The post 구독형 상담지식관리 ‘스마트헬퍼 ASP’ 출시 appeared first on 벤처스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