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랩 - CJ푸드빌, 빕스 회원 방문 수 일반 이용자 대비 3배↑

    빕스 레스토랑 고객 충성도가 사회적 거리두기 상황에서도 견고해진 것으로 나타났다. CJ푸드빌은 올해 1~8월 빕스 우수 고객 멤버십 ‘빕스 매니아’ 고객 방문 수가 일반 고객 대비 3배 이상 높게 나타났다고 18일 밝혔다. 방문 만족도 향상을 위한 프리미엄 전략이 단골 고객들의 충성도를 높이는데 유효하게 작용했다고 분석했다.CJ푸드빌에 따르면 프리미어 매장 고객 만족도가 오리지널 매장보다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프리미어 매장은 이용자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재해석한 빕스 시그니처 플래그십 매장이다. 빕스는 매장 방문 만족도를 높이는 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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