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랩 - 그라비티, 2022년 영업이익 1050억...전년比 8.6%↑

[지디넷코리아]

그라비티는 2022년 매출은 4천640억 원, 영업이익 1천50억 원을 기록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는 각각 전년대비 12.1%, 8.6% 증가한 수치다,

그라비티의 연간 실적은 2016년 이후 매년 증가를 거듭하며 연이어 최고 매출 및 영업이익 기록을 써내려가고 있다.

4분기 잠정 연결 매출은 1천760억 원, 영업이익은 390억 원으로 전분기 대비 각각 71.9%, 83.1% 증가했다.

2022년 4분기 실적에는 지난 9월 대만, 홍콩, 마카오 지역에 론칭한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매출 증가가 가장 큰 영향을 미쳤다.

그라비티는 2023년에도 기존 타이틀의 서비스 지역 확대와 함께 신규 IP를 활용한 신작 게임을 선보이며 전세계 게임 시장을 공략해 나갈 계획이다.

이와 함께 모바일 게임 라그나로크M: 이터널러브ETERNAL LOVE를 2023년 상반기 베트남 지역, 그라비티 네오싸이언에서 개발한 멀티 플랫폼 판타지 스토리 RPG 라그나로크 더로스트메모리즈를 2023년 상반기 대만, 홍콩, 마카오 지역에 각각 선보일 예정이다.

최근 모바일 게임 기업 SKYWALK와 글로벌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한 위드: 웨일인더하이는 2023년 상반기 글로벌 지역 출시를 목표로 준비 중이다.

이외에도 모바일 게임 프로젝트 NFT 는 2023년 상반기 한국과 중국을 제외한 글로벌 지역, 블록체인 게임 라그나로크 포링 머지 NFT는는 2023년 하반기 동남아시아 지역에 각각 출시할 예정이다.

의견 0 신규등록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