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랩 - 신규 방문자가 적을 때 어떤 광고를 운영해야 할까요?

새로 론칭한 브랜드나 인지도가 낮은 브랜드의 마케터라면 구매 전환율, 매출액에 대한 고민보단 신규 방문자를 늘리기 위한 고민이 많은 것이 현실이죠.

신규 방문자를 늘리기 위한 마케팅으로 무엇을 선택할까요? 퍼포먼스 마케팅, 즉 광고인데요. 하지만 광고의 유형은 너무나도 다양해 어떤 광고가 우리 브랜드 현황에 적합한지 판단하기란 쉽지 않습니다. 그렇다면 신규 방문자를 늘리는 데에 효과적인 광고는 무엇일까요?

이번 콘텐츠에서는 신규 브랜드에서 운영하면 좋은 트래픽 광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트래픽 광고란?

트래픽 광고란 광고 운영자가 원하는 랜딩 페이지로 사용자를 유입시킬 수 있는 광고입니다. 예를 들어 광고의 랜딩 페이지를 자사 웹사이트로 설정해뒀다면, 잠재 고객이 광고를 클릭했을 때 우리 웹사이트로 유입시킬 수 있습니다.

DA(Display Ad) 매체 중 트래픽 광고를 운영할 수 있는 대표적인 곳은 페이스북/인스타그램, 구글, 카카오모먼트가 있습니다. 이때 설정 가능한 트래픽 광고 목표는 아래와 같습니다.

테이블이(가) 표시된 사진

자동 생성된 설명

다양한 광고 목표 중에서
왜 트래픽 광고를 운영해야 할까요?

신규 방문자가 적으면 퍼포먼스 마케팅에서 가장 중요한 ‘고객 데이터’를 충분히 확보할 수 없다는 문제가 발생합니다. 고객 데이터가 부족하다면 광고 최적화를 위한 추가 액션이 필요한 시점도 파악하기 어려워, 성과 개선도 자연스레 늦춰지겠지요. 그래서 빅인애즈는 고객 행동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은 신규 브랜드라면 트래픽 광고를 먼저 운영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트래픽 광고의 장점은 무엇인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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