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엔터, 코미코 성인 콘텐츠 탑재한 '코미코 완전판' 출시
라이프 [미디어잇 박철현] 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는 글로벌 웹툰·만화 플랫폼 '코미코(comico)'에 성인향 콘텐츠를 추가한 '코미코 완전판' 앱을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
미디어잇 | |
NHN픽셀큐브 '프렌즈팝', 1000만 다운로드 돌파 국민 퍼즐 등극
게임 [미디어잇 박철현] 프렌즈팝이 국민 게임으로 평가되는 지표인 다운로드 1000만을 넘어섰다. NHN 픽셀큐브(대표 김상복)는 자사의 인기 퍼즐게임 '프렌즈팝'이 누적 다운로드 1000만 건을 돌파했.. |
미디어잇 | |
NHN엔터, 장애인 일자리 마련 위한 ‘자회사형 표준사업장’ 설립
게임 [미디어잇 박철현] 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가 한국장애인고용공단(이사장 박승규)과 함께 장애인 일자리 창출을 위한 ‘자회사형 장애인 표준사업장’을 설립했다고 16일 밝혔다.NHN엔터테인먼트와.. |
미디어잇 | |
아시아나IDT·NHN엔터테인먼트·한국사이버결제, 간편결제 공동사업 추진
인터넷/통신/모바일 아시아나IDT는 NHN엔터테인먼트, 한국사이버결제와 페이코 간편결제 서비스 공동사업 양해각서(MOU)를 교환했다고 23일 밝혔다. 협약으로 NHN엔터테인먼트와 한국사이버결제는 페이코 앱, 단말기 설.. |
이티뉴스 | |
국민게임 프렌즈팝, NHN엔터 게임 청신호
인터넷/통신/모바일 [지디넷코리아] NHN엔터테인먼트의 게임 사업 부문이 탄력을 받았다. 1천만 누적 다운을 기록하며 국민 모바일 게임의 반열에 오른 ‘프렌즈팝’ 뿐 아니라 다양한 흥행작을 연이어 탄생시켰기 때문이다... |
ZDNet Korea | |
NHN엔터 자회사 K-이노베이션, 글로벌 게임 특허 수익화 사업 착수
게임 [미디어잇 박철현] NHN엔터테인먼트(대표이사 사장 정우진)의 특허관리전문 자회사 K-이노베이션(K-Innovation, 대표 김현성)이 글로벌 게임사 5위의 특허권을 기반으로 특허 수익화 사업에 .. |
미디어잇 | |
NHN엔터, 디지털 광고전문 자회사 'NHN DT· NHN TX' 설립
게임 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 이하 ‘NHN엔터’)는 지난 1일부로 광고전문 자회사 NHN D&T(Data & Technology)와 NHN TX(Toast eXchange)를 설립.. |
미디어잇 | |
NHN엔터, 장애인 표준사업장 ‘NHN굿프렌즈’ 출범
게임 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 이하 ‘NHN엔터’)는 자회사형 장애인 표준사업장 ‘NHN굿프렌즈(대표 정연훈)’를 설립하고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갔다고 7일 밝혔다.NHN굿프렌즈는 입주기업 약 10.. |
미디어잇 | |
NHN엔터의 커머스 전략을 주목하는 이유
인터넷/통신/모바일 [지디넷코리아] NHN엔터테인먼트가 소셜커머스 업체인 티몬에 475억원이란 거액을 투입하기로 한건 자체 커머스 사업 전략과도 무관치 않다.NHN엔터는 티몬 투자와 관련 단순 투자가 아니라 전략적인 .. |
ZDNet Korea | |
NHN엔터, 모바일 전략 RPG ‘킹덤스토리’ 구글 플레이 출시
인터넷/통신/모바일 [지디넷코리아] 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가 신작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 킹덤스토리를 구글 플레이를 통해 공식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킹덤스토리는 삼국시대의 군주가 되어 나의 세력과 영.. |
ZDNet Korea | |
주요 게임사 1분기 실적 공개 임박...NHN엔터 적자볼 듯
게임 국내 주요 게임사들의 2016년 1분기 실적 발표가 이어지고 있다. 이번 게임사 실적 관전포인트는 '모바일 게임'의 성과다. 대형 온라인 게임 출시가 계속 줄고, 모바일 게임들이 좋은 성적을 유지하.. |
미디어잇 | |
NHN엔터테인먼트, 1분기 영업익 92억...흑자전환 성공
인터넷/통신/모바일 [지디넷코리아] 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는 2016년 1분기 매출 2천36억 원, 영업이익은 92억 원, 당기순이익은 245억 원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이는 전년동기대비 매출 47.4%, .. |
ZDNet Korea | |
NHN엔터테인먼트, 1분기 영업이익 92억원 흑자전환
게임 NHN엔터테인먼트는 2016년 1분기 매출이 전년 같은 기간 대비 47.4% 증가한 2036억원, 영업이익·당기순이익이 각각 92억원과 245억원을 기록해 흑자전환 했다고 13일 밝혔다.1분기 매출.. |
미디어잇 | |
NHN엔터 '프렌즈팝', 악동뮤지션 한정판 프렌즈 출시
인터넷/통신/모바일 [지디넷코리아] 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는 NHN 픽셀큐브(대표 김상복)가 카카오프렌즈IP를 활용해 개발한 인기 퍼즐게임 '프렌즈팝 for Kakao'(이하 프렌즈팝)에 악동뮤지션 한정판 프.. |
ZDNet Korea | |
카드사와 잇딴 제휴, 페이코의 속내는?
인터넷/통신/모바일 NHN엔터테인먼트에서 운영하는 모&.. |
Bloter.net | |
“트래픽·매출 올리는 새 기법, 프로그래머틱 광고”
인터넷/통신/모바일 한국 언론사는 온라인 광고의 천국이자 지옥이다. 온갖 기법의 온라인 광고가 실험하기에 최적의 공간이라는 점에서 천국이다. 반면, 뉴스와 콘텐츠를 보기 위해 거추장스런 광고들과 좁은 모바일 공간에서 .. |
Bloter.net | |
NHN엔터-KG이니시스, ‘핀테크 동맹’…상호 지분 취득
인터넷/통신/모바일 NHN엔터테인먼트와 KG이니시스가 연합을 맺고 핀테크 시장 지배력을 확대하겠다고 나섰다. NHN엔터테인먼트는 KG이니시스의 지분 5%를 취득하고, KG이니시스는 NHN한국사이버결제의 지분 5%를 취.. |
Bloter.net | |
NHN엔터 '코미코' 中 검색엔진 바이두에 웹툰 콘텐츠 제공
라이프 NHN엔터테인먼트의 일본법인 NHN코미코(comico)가 중국 검색 엔진 바이두(Baidu)와 업무 제휴 계약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업무 제휴 계약으로 NHN코미코는 바이두가 운영하는 소셜 커뮤.. |
미디어잇 | |
NHN엔터, 웹툰형 모바일RPG '2016갓오하' 사전 예약 시작
인터넷/통신/모바일 [지디넷코리아] 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는 SN게임즈(대표 최영욱, 박진형)가 개발한 모바일 액션 RPG ‘2016갓오브하이스쿨 with 네이버웹툰’(이하 2016갓오하의 사전 예약 서비스를.. |
ZDNet Korea | |
NHN엔터, 기대작 ‘2016 갓오브하이스쿨’ 공개
인터넷/통신/모바일 [지디넷코리아] “원작의 느낌을 그대로 살린 그래픽과 대전액션 같은 조작감과 액션성을 2016 갓오브하이스쿨을 통해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은 14일 성남시 판.. |
ZDNet Korea | |
[2016 하반기 게임 열전] ⑥NHN엔터, 올 하반기 유명 IP 기반
라이프 국내 게임 기업의 신작 출시가 하반기에도 바쁘게 진행될 전망이다. 하반기에 선보이게 될 신작들은 이름만 들어도 알만한 굵직한 타이틀을 달고 있다. 게임 기업들은 비밀리에 준비한 대형 신작으로 국내는.. |
미디어잇 | |
NHN엔터 '2016갓오브하이스쿨' 구글 매출 12위
인터넷/통신/모바일 [지디넷코리아] 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는 SN게임즈(대표 최영욱, 박진형)가 개발한 모바일 신작 ‘2016갓오브하이스쿨 with 네이버웹툰’(이하 2016갓오하)이 출시 일주일만에 구글 플.. |
ZDNet Korea | |
NHN엔터, 게임 사업 힘 받아...2016갓오하 매출 7위
인터넷/통신/모바일 [지디넷코리아] NHN엔터테인먼트가 하반기 시즌에 돌입한 이후 처음 선보인 모바일 게임 ‘2016갓오브하이스쿨 with 네이버웹툰’(이하 2016갓오하)으로 웃었다.이 회사는 국내 뿐 아니라 일본 .. |
ZDNet Korea | |
NHN엔터, '2016갓오브하이스쿨' 토너먼트 시스템·캐릭터 추가
라이프 NHN엔터테인먼트는 모바일 신작 '2016갓오브하이스쿨 with 네이버웹툰(2016갓오하)'에 첫 업데이트를 단행해 토너먼트 시스템과 신규 캐릭터 2종을 추가했다고 3일 밝혔다.출시 열흘 만에 구글.. |
미디어잇 | |
NHN엔터, '페이코' 다양한 앱 통합 관리해주는 멤버십 서비스 출시
라이프 NHN엔터테인먼트는 간편결제 서비스 '페이코(PAYCO)'에 다양한 멤버십 앱을 통합으로 관리하는 '페이코 멤버십'을 실시했다고 3일 밝혔다. 페이코 멤버십은 다양한 제휴사의 멤버십을 페이코 앱에서.. |
미디어잇 | |
NHN엔터테인먼트, 2Q 영업이익 103억원 기록 전년동기比 '흑자 전환
라이프 NHN엔터테인먼트는 2분기 영업이익(연결) 103억원을 기록해 전년 동기 대비 흑자전환했다. 매출은 전년 같은기간 67.7% 증가한 2106억원을, 당기순이익은 1159.8% 급증가 한 298억원을.. |
미디어잇 | |
‘삼성페이’도 성큼…P2P 송금 춘추전국 시대
인터넷/통신/모바일 아닌 땐 굴뚝에 연기 나랴. 소문만 무성했던 삼성페이 송금 서비스 계획이 사실로 드러났다. <서울신문>은 삼성페이가 P2P 송금 기능을 추가하려고 한다며, 삼성전자 관계자 말을 인용해 &.. |
Bloter.net | |
NHN스타피쉬, 3D 러닝게임 '라인러쉬' 글로벌 출시
인터넷/통신/모바일 [지디넷코리아] 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는 NHN스타피쉬(대표 채유라)가 개발한 3D 러닝게임 ‘라인러쉬(LINE RUSH)’가 우리나라, 일본, 대만, 태국을 비롯한 글로벌 시장에 출시됐다.. |
ZDNet Korea | |
NHN엔터, “이젠 클라우드 회사라 불러다오”
인터넷/통신/모바일 국내 클라우드 서비스 시장에서 새롭게 관심을 가져야 할 회사를 하나 소개합니다. 주인공은 NHN엔터테인먼트입니다.원래 게임회사(한게임)로 유명한 NHN엔터테인먼트(이하 NHN엔터)는 지난 몇 년간 .. |
Bloter.net | |
NHN엔터, 핀란드 게임사 ‘크리티컬 포스’에 50억원 투자… '글로벌
라이프 NHN엔터테인먼트가 핀란드 게임개발사 '크리티컬 포스'(Critical Force)에 전략적 투자를 단행했다고 5일 밝혔다.투자 규모는 450만 미국 달러(약 50억4900만원)로, NHN엔터테인먼.. |
미디어잇 | |
FPS 게임 블랙스쿼드, NHN 한게임과 日 수출 계약 체결
라이프 네오위즈게임즈는 엔에스스튜디오에서 개발한 1인칭 총싸움 게임(FPS) '블랙스쿼드'를 NHN 한게임과 일본 수출 계약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2014년 11월 공개 서비스를 시작한 '블랙스쿼드'.. |
미디어잇 | |
“손가락 대고 결제하세요”…페이코, 지문인증 도입
인터넷/통신/모바일 페이코가 오프라인 간편결제 인증 수단으로 지문을 도입했다. 이번 일을 시작으로 온라인 결제에도 홍채, 목소리, 얼굴 등 다양한 모바일 생체 인증 수단을 도입하겠다는 계획이다.NHN엔터테인먼트는 9월.. |
Bloter.net | |
NHN엔터테인먼트, 예비 개발자 위한 ‘OPEN TALK DAY’ 개최
라이프 NHN엔터테인먼트는 2016년 하반기 공개채용을 앞두고, 예비 개발자를 위한 '오픈 토크 데이(OPEN TALK DAY)'를 개최했다고 26일 밝혔다. 24일 경기 판교 사옥 '플레이뮤지엄'에서 열.. |
미디어잇 | |
카드 없이 앱으로 출금…페이코, ‘ATM 입출금’ 서비스
인터넷/통신/모바일 삼성페이와 SSG페이에 이어 페이코도 ATM(자동금융거래단말기) 출금 서비스에 나섰다. 실물카드가 없어도 페이코 앱을 이용해 ATM 기기에서 입금과 출금을 할 수 있다.NHN엔터테인먼트는 10월6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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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HN엔터, SW 개발 인재 양성 프로그램 진행
인터넷/통신/모바일 NHN엔터테인먼트가 국내 소프트웨어 개발 인력 양성을 위한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했다고 10월6일 밝혔다.NHN엔터테인먼트는 지난 5일 한국소프트웨어산업협회에서 주관하는 ‘SW 인력 양성 .. |
Bloter.net | |
파이오링크, 보안관제서비스 사업 강화…“보안이 신성장동력”
인터넷/통신/모바일 파이오링크가 보안관제서비스 사업 보폭을 넓힌다. 한게임을 운영하는 NHN엔터테인먼트와 관계사를 주축으로 보안관제서비스 사업을 본격화한 지 1년 만에 대외 시장으로 확장에 나선다.파이오링크는 창립 이.. |
Bloter.net | |
NHN엔터, '크루세이더퀘스트'에 탐험 시스템 추가
인터넷/통신/모바일 [지디넷코리아] 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는 로드컴플릿(대표 배정현)에서 개발한 인기 모바일 RPG ‘크루세이더퀘스트’에 신규 시스템 ‘탐험’을 추가했다고 21일 밝혔다.탐험은 용사를 탐험 보.. |
ZDNet Korea | |
야놀자-카카오, O2O 스타트업 위한 포럼 24일 개최
벤처/스타트업 국내 O2O 및 플랫폼 기업들이 한자리에 모인다. 구글 캠퍼스 서울이 주관하고 야놀자와 카카오가 공동 주최하는 O2O 스타트업 자생을 위한 공개포럼 ‘캠퍼스 토크 : O2O 스타트업 wi.. |
벤처스퀘어 | |
NHN엔터테인먼트 게임 사업, 현주소는?
인터넷/통신/모바일 [지디넷코리아] NHN엔터테인먼트이 탄력받은 게임 사업에 힘입어 안정적인 실적을 올리고 있다. 이 회사는 최근 내놓은 ‘우파루팡’에 이어 출시를 앞둔 신작을 통해 게임사업 성장을 지속한다는 계획이다.. |
ZDNet Korea | |
NHN엔터, 모바일 게임 쿠폰앱 ‘겜박스’ 출시
라이프 NHN엔터테인먼트는 모바일 게임 쿠폰앱 '겜박스(GAMEBOX)'를 구글플레이에 정식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겜박스는 서비스 중인 게임들의 쿠폰을 획득하거나 모바일 게임 출시 전 사전예약 서비스를.. |
미디어잇 | |
NHN엔터, 게임사업 새해 키워드는 'IP-글로벌'
인터넷/통신/모바일 [지디넷코리아] 지난해 게임 사업 부문 성장을 이끌어온 NHN엔터테인먼트가 새해에도 신작을 통해 실적 개선에 나선다. 이 회사의 새해 키워드는 지적재산권(IP)과 글로벌이다.페이코 등 신사업에 집중.. |
ZDNet Korea | |
NHN엔터 '킹덤스토리', 중국-태국 공략 가속화
인터넷/통신/모바일 [지디넷코리아] 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는 피크네코 크리에이티브(대표 임춘근)가 개발한 모바일 전략 RPG '킹덤스토리'의 중국과 태국 시장 공략을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
ZDNet Korea | |
NHN엔터, 낚시 리듬 게임 '피쉬아일랜드2' 日 출시 예고
인터넷/통신/모바일 [지디넷코리아] 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는 낚시 소재의 리듬액션 게임 '피쉬아일랜드2'를 일본에 선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피쉬아일랜드2는 NHN픽셀큐브(대표 이승혜, 김상복)가 개발했으며.. |
ZDNet Korea | |
글로벌 전략 내건 NHN엔터, 신작 '피쉬아일랜드2' 일본서 첫 출시
쇼핑/라이프 2017년 '글로벌'과 '지식재산권(IP)'을 사업 전략으로 내세운 NHN엔터테인먼트는 2017년 첫 출시작 '피쉬아일랜드2'를 2월 일본에 출시하고 본격적인 게임 사업을 시작한다고 17일 밝혔다... |
미디어잇 | |
NHN엔터, “인터넷 쇼핑몰 운영도 클라우드로”
인터넷/통신/모바일 NHN엔터테인먼트가 본격적인 클라우드 사업에 나섰다. 게임, 웹 서비스 개발사, 대학교 같은 공공기관 시장에 이어 이번엔 쇼핑몰 시장이다.이를 위해 NHN엔터테인먼트는 국내 최초의 쇼핑 클라우드 ‘.. |
Bloter.net | |
고도몰 어쩌고…쇼핑 클라우드 선보인 NHN엔터
기술/뉴테크 NHN엔터테인먼트가 직접 개발한 쇼핑 클라우드 ‘NCP(NHN Commerce Platform)’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NCP는 클라우드 기반의 쇼핑몰 솔루션으로 이해하면 된다. 쇼핑몰 사업.. |
테크홀릭 | |
NHN엔터, 간편결제 ‘페이코' 충전 포인트 기능 도입
쇼핑/라이프 NHN엔터테인먼트는 간편결제 서비스 '페이코(PAYCO)'에 충전하고 결제할 수 있는 포인트 충전 기능을 도입한다고 1일 밝혔다.'페이코(PAYCO) 충전 포인트'는 페이코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 |
미디어잇 | |
‘충전 포인트’ 도입한 페이코, 결제 플랫폼 선점 나서나
인터넷/통신/모바일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SSG페이 등에 이어 간편결제 서비스 페이코도 선불 충전 시장에 뛰어들었다. 수많은 간편결제 서비스 중에서 자사 간편결제 서비스를 좀 더 이용하는 유인 효과를 기대하는 듯하.. |
Bloter.net |